콘텐츠로 건너뛰기

대부도 키즈펜션 실내 온수풀 독채 수영장 빌라 가족여행 숙소

  • by

대부분 키즈 펜션 키즈 모임에 다녀왔습니다.
98평형 복층 놀이방은 물론 실내 온수풀이 있는 독채 수영장 빌라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 숙박시설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와의 시간에 항상 진심인 레테리베입니다.

대부도에는 다양한 펜션이 있어서 가족여행 가기 너무 좋아요.너무 많은 숙소가 있어서 결정장애가 되거든요.나는 코로나가 심할 때 먼저 다녀온 지인의 추천으로 대부도 펜션밸리에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도 내의 여러 펜션을 한꺼번에 예약하고 관리하는 곳 중 하나인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굉장히 많은 펜션 리스트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부도 키즈펜션은 예약이 빨리 마감되거든요.제가 다녀온 곳은 키즈모어 펜션이었어요.

내가 선택한 키즈모임은 기준인원 8명에 실내 온수풀이 있는 98평짜리 독채 키즈펜션이었습니다.
대부도에는 기준인원 25명, 30명처럼 더 거대한 펜션도 많거든요.

키즈모임 같은 컨셉 맞은편 키즈다운도 있습니다.
그리고 키즈 펜션은 아니지만 비슷한 구조의 행복, 아름, 함께 우리가 모여 있습니다.
나에게 이곳을 알려준 지인은 아름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펜션 단지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족구장과 대형 트램펄린 그리고 야외 기차도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도 즐겁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속에 서 있는 곳이 공용 풋살장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입이 커지는 펜션 스케일~ 엄청 넓고 아이들 장난감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딸이 너무 즐거워서 엄마, 여기가 너무 좋아!시전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은 복층 타입을 좋아하잖아요.하지만 계단 오르내리는 다칠까 봐 걱정이지만, 키즈 모여 수영장 빌라에는 계단이 전부 매트로 깔려 있어 푹신푹신해 다칠 걱정은 없었습니다.

가운데에도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계단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주방 놀이도 있고 동전을 넣어 타는 놀이기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동전도 8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단 밑에도 붕붕가 콩콩이? 등 장난감도 많았고 노래방 기계도 있었고 노래방 기계를 기준으로 왼쪽은 실내 바비큐장 오른쪽은 실내 수영장입니다.
아이들 수영 가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 옆에는 주방이 있었는데 큰 냉장고, 정수기, 젖병 소독기, 밥솥, 전기레인지, 세탁기가 있습니다.
빨래 건조대도 있기 때문에 수영 후 수영복, 세탁기를 넣고 빨아서 건조대에 널어 다음날 보송보송한 수영복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싱크대도 수도가 두 개 있어서 편리했어요.

성인 및 유아 식기류가 모두 구비되어 있고 식탁도 8인용으로 충분합니다.

그리고 실내 바베큐장이 있어 개별 바베큐가 가능하고 옆에는 탁구대도 있습니다.
나는 아빠들 없이 친구들과 여행을 갔기 때문에 바비큐 패스와 밀키트로 샤브샤브와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는데 그것도 좋았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2층에도 놀이방이 있습니다.
공룡피겨/캐치볼/윷놀이/농구골대/사다리/미끄럼틀 등 정말 놀거리가 무궁무진하고 독채 펜션이라 뛰지 말라고 잔소리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객실은 총 3곳으로 2곳은 퀸사이즈 침대가 있었고 1곳은 화장실도 있었습니다.
나머지 한방은 슈퍼싱글 사이즈의 침대가 있었는데 여기에는 방문이 없어서 소음에 민감한 분들은 피해주세요.

바닥난방도 잘되고 엄청 따뜻하게 잤어요.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온수풀을 미리 주문해놔서 따뜻한 물이 들어갔는데 얼마나 따뜻한지.수증기 때문에 앞이 안 보이더라고요. 물 올리는 어른 허리까지 와서 어린 아이들은 튜브나 구명조끼가 필수입니다.

수영장은 전체 유리창이라 중간에 수증기가 나오도록 창문이 조금 열려 있었지만 다음날 아침까지 수온이 미지근하게 유지되고 있었습니다.

온수가 계속 공급되고 있는지 따뜻한 물이 계속 들어오고 눈이 내리는 정말 추운 1월 날씨에도 따뜻하게 수영할 수 있었습니다.

이게 다음날 아침 수영장 사진인데 여전히 흐린 게 보이시죠?이용시간이 오후 2시부터 밤까지라 다음날 이용할 수 없었지만 발을 담가보니 여전히 따뜻했습니다.
연박했더니 다음날도 온수풀을 계속 이용할 수 있었을텐데 아쉬웠어요.

그리고 수영장에는 슬라이드도 있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

1층에는 화장실도 2개 붙어 있어서 아이들이 수영하고 기다릴 필요 없이 하나씩 따서 씻으면 되니까 편했어요.화장실에는 아기욕조와 아기화장실을 커버하고 아기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으며 성인치약과 바디워시, 샴푸린스는 있으나 유아용은 없으므로 별도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층에도 같은 위치에 화장실이 두 개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눈도 오고 3층 테라스로 나가서 눈을 밟으면서 놀곤 했어요.

1층 계단 밑에는 아기 그네도 있고 그네도 타고 실컷 놀았어요.정말 놀거리가 많아서 1박 2일이 부족한 대출도 키즈펜션이었던 것 같아요.

입실 시간도 다른 곳에 비해 이른 2시부터 가능하다는 점도 너무 좋았던 대부도 키즈 모여 실내 온수풀 풀빌라라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라 추천 남겨봅니다.

대부도, 펜션밸리, 대부도 수영장빌라 독채펜션단지, 실내온수풀, 워크숍, 세미나, 노래방, 각종 레포츠 www.dpv.co.kr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댓글 인플루언서 팬이 되어주세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부흥로249-13 #데부도키즈펜션 #데부도키즈풀빌라 #실내온수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