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명품 구찌 마몬트 부천 명품 수선 가방이야기에서 검정색으로 가방염색하고 다시사용하는 후기 ­

  • by

명품 구찌 마몬트 부천 명품 수선 가방 이야기로 검게 가방 염색해서 다시 쓰는 후기 오늘은 가방 이야기입니다.
가을 장마가 찾아온 밤새도록 내린 비로 벌써 여름도 물러간 듯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

오늘은 가방 염색 이야기를 해볼게요.브랜드 구찌 마몬트 탑핸들 토트백입니다.
토트로 들고 다니는 것도 숄더 끈이 있고 어깨에 매어 들 수 있는 실용적인 가방입니다.

>

데일리백이라도 많이 들고 다니고 길거리에서는 한두 번 마주칠 수 있는 가방인데

>

봄 톤으로 가방 색깔이 알록달록 밝은 톤으로 샀는데 웬일인지 들고 다니지 못하고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어요.

>

이 화려한 색이 마음에 들긴 하지만 가을다운 날씨와 가을다운 옷에 어울리지 않죠?

>

가방 염색 비용은 크기도 중요하지만 가방 구조를 살펴봐야 한다.
어느 부분에서 세세하게 조심해야 하는지 눈에 보이는 부분에 염색이 빠져 있으면 그다지 볼썽사나울 것도 없다

>

이 제품의 경우 고리 손잡이 중간 중간 중간

>

그리고 가죽 매듭 사이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여기는 매듭을 풀고 나서 다시 염색할 예정이므로 사진을 찍지 않으면 안 됩니다.

>

그리고 또 중요한 것은 코팅 제거를 잘 해주는 것입니다.
코팅 제거를 한 뒤 염색을 하면 침투제도 잘 먹고 염색도 편하게 할 수 있다.
물론 염색 후 코트를 다시 하면 내구성도 좋아질 것입니다.
그럼 염색 시작해 볼게요.^^

>

가방 염색을 마쳤습니다.

>

봄봄이던 연분홍 계열의 컬러가 언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블랙으로 탈바꿈했다.

>

가방은 물론 닳을 때까지 사용해 수선해 사용해도 되지만, 질린 색을 다른 색으로 바꾸어 가지고 다니는 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구석구석 장식물 주변에 있는 염색약은 제거하고 여러 번 검수를 한다.

>

얼룩은 없는지, 얼룩은 없는지, 털이 닿는 곳의 붓 세세한 부분은 모두 깨끗하게 염색했다.

>

염색도 모두 수작업이므로 100% 완벽하지 않습니다.
단, 보이는 곳의 손이 닿는 곳은 제대로 작업해 주시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원래 검은 가죽으로 만든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구석 안쪽이 잘 보이지 않는 곳은 원색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

샅샅이 출고되기 전에 체크해 보겠습니다.

그럴리가없겠지만만약염색이부족한부분이있으면그부분만조금더더하면되니까큰문제는아니고요.미리 발견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가 되는 거죠.

>

오늘도 꿈꾸는 가방의 화려한 변신~ 여러분의 가방은 잘 지내시나요?

>

가방 수선 및 염색 작업을 합니다.
지갑 수선 가방, 리폼 카카오톡 또는 연락처 메일로 사진을 보내주세요.제가 더 힘들면 택배로 보내주시면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