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비타민 B5의 비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by

 

몸에 더 활력을 불어넣고 힘차게 일상을 보내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운동을 꾸준히 해서 몸을 활성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저도 운동은 꾸준히 건강관리를 위해서 하고 있거든요.또활력이생긴다는것은에너지가생긴다는것이고,결국몸에서에너지를내는기능이돌아갈정도로활기찬생활에도움이된다는뜻인것같습니다.

비타민 B5처럼 비타민 B계열의 영양소가 몸 안에서 에너지 발생과 활용을 도와준대요우리가 섭취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음식에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내기 위해서는 이러한 비타민 B의 작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시오.반대로몸에비타민B가부족할경우에너지가발생하지않고몸에힘을주어활동하는것도더힘들어져요.

그래서 활력 충전을 위해서 비 타민B가 종합적으로 들어 있는 건식을 잘 골라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비타민 B가 한 종류만 있는 건 아니거든요그래서 다양한 비타민 B를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좋습니다.
저는 특히 약사 같은 약학 전문가들이 성분을 골라 만들었다는 건기식으로 사서 비타민 B를 먹고 있습니다.
약사들이 만들어서 그런지 평가가 좋은 편이었어요.

이 성분만으로도 여러 가지가 있어요.많은 비타민 B군과 함께 비오틴, 판토텐산, 엽산, 크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 똑같이 생체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에너지 대사도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공통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각 성분에 따라 조금씩 다른 기능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다양하게 먹는 것을 추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타민 B5와 함께 함유되어 테일비오틴의 경우 주로 단백질과 지방의 대사작용에 기능이 있대요또한 이 기능에 의해 단백질과 지방이 주로 사용되는 모발이나 손톱 등이 건강하게 잘 자라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발영양제 같은 거 보면 비오틴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머리가 가늘고 힘이 없는 분들이 특별히 찾는 영양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또 판토텐산 같은 거 잎세포벽이 안정적으로 구성되는데 도움을 주며, 크롬은 혈관개선이나 혈당조절에 좋대요.이렇게 다양하고 몸에 좋은 기능을 하는 비타민 요소가 B군에 많아 모두가 함께 들어있는 영양제로 골고루 섭취하면 에너지 생성과 함께 몸의 여러 부분에 좋은 기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타민 B5처럼 B군에 속하는 영양소 중 중요한 것이 엽산입니다엽산은 철분과 함께 혈액을 만드는 데 필요한 요소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는 철분과 함께 엽산을 더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 피로회복에도 좋고 피부개선에도 효과가 있대요충분히 섭취해 주시면 몸에 좋은 기능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영양제를 고르는 기준에 대해서는 제가 고른 과정을 말씀드릴게요자, 먼저 저는 화학 성분으로 원료를 만든 것보다는 자연 성분에서 원료를 추출한 것을 선택하는 편이었습니다.
제가 먹고 있는 비타민은 모두 건조 상태의 효모 또는 레몬 추출물에서 얻은 것이라고 합니다.
비타민이나 무기물을 많이 포함한 자연물로부터 얻은 것으로, 먹는 것이 화학적으로 제조한 것보다 걱정이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또 부재료가 제대로 들어 있는지도 꼼꼼히 확인했습니다.
부재료로 들어가 있는 건 일단 이노시톨이라는 물질이었어요이노시톨은 혈당조절에 좋은 작용을 하며 신경전달물질 중 세로토닌이나 도파민 분비를 원활하게 할 수 있어 정신적인 부분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타우린이 들어 있기 때문에 체내의 무기물을 조정하거나 면역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에도 좋다고 합니다.

또 타우린이 들어있기 때문에 피로회복과 운동능력의 향상이라고 들었는데 계속 복용하면 효과가 있다고 들었습니다이 밖에도 부재료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 성분을 넣어 영양가를 높인 것이 있습니다.
농약 같은 유해성분 걱정을 줄일 수 있는 과일과 채소를 12가지 분말로 함유하고 있다고 해요.부자재까지 꼼꼼히 알아보고 정말 몸에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타민 B5 같은 영양소와 기능성 부원료 이외에는 화학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특히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같은 화학부 형제가 들어가는 건기식도 많다고 해서 걱정이었습니다.
저는 화학 부형제나 합성 첨가물이 들어간 것은 매일 먹는 건기식으로는 먹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이 영양제는 합성 부형제나 화학 첨가물 없이 만들어졌다는 점이 안심이 되었습니다.
매일 먹기도 부담 없을 것 같은 성분이었어요.

비타민 B5 영양제는 개별 포장으로 낱알씩 포장돼 있었는데 공기나 습기를 차단할 수 있게 포장돼 있어요 한알씩 뜯어서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하루에 세 알을 먹도록 되어 있고, 저는 식사 시간에 맞춰 한 끼에 한 알씩 먹고 있습니다.
권장섭취량에 따르면 여기에 들어있는 대부분의 영양소는 하루 권장량의 100% 이상을 채울 수 있고 엽산은 80%정도 채워준다고 합니다.

이 건식을 먹는 게 몸의 활력을 지켜주는 목적이 있고 운동 기능 같은 것도 좋아지길 기대하는 운동도 어느 정도 같이 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땀이 날 정도로 몸을 움직여서 열이 나면 활력을 내는데 좋다고 하잖아요가벼운 것만으로도 운동과 병행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 건식은 약사와의 상담으로 정확한 지도를 받아야 먹을 수 있습니다온라인으로 약사와 개별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데, 이것이 매우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전문가에게 개인적인 건강 고민이나 질문을 보이고, 약학을 베이스로 자세한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B5를 중심으로 여러 B군에 영양소를 넣은 건식이고 저는 닥터 아돌에서 나온 건식을 먹고 있습니다화학부 형제제를 넣지 않은 영양제도 좋은 것 같고, 약사들의 설계로 다양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넣은 것 같습니다.
신체의활력이떨어지거나운동등을목적으로좀더힘이생겼으면좋겠다면이런건기식도한번알아보시기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유료 광고입니다.

# 비타민 B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