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세종점에서 득템했다 :-D 코스트코 롤테이블도

  • by

 코스트코롤테이블도세종점에서얻었다:-D

캠프에 한 번도 나가지 않은 예비 캠퍼스 마오쩌둥 가족 ww 캠프 아이템을 일일이 장만하던 어느 날 #코스트코롤 테이블이 세종점에 입고된다는 소식이 들렸다.

코스트코롤테이블은 #틴밸리지롤테이블로도 불리지만 틴밸리지는 브랜드명이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너도나도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여서 가족들도 주목했던 제품이다.

우리 가족은 문캠프 우드 롤테이블이 있는데, 본격적인 캠핑을 하게 되면 한 가지가 더 필요할 것 같아 코스트코 세종점으로 재빨리 향했다.

[코스트 코롤 테이블 득템 리뷰] 10:00 코스트코 세종점 오픈 10:05 코스트코 세종점 도착 10:06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틴발리지 롤 테이블 획득 (입고 수량 정확하게 파악 불가능) 10:18 코스트코 세종점 틴발리지 롤 테이블 매진

이 정도 흐름이었던 것 같아 인기많은… 그런데 그 다음주 대전점에 많이 풀려서 저녁까지 남았다는 생생한 감상이 있다.

www

어쨌든 우리는 득템해서 코스트코롤 테이블을 집으로 가지고 왔다.

길이가 110cm로 긴 편이다.

우선 박스 바깥쪽에 비닐이 한 겹 더 둘러져 있다.

알루미늄 폴딩 테이블이라고 적혀 있는 알루미늄이므로 내가 가뿐히 가지고 있던 문 캠프의 우드 롤 테이블과 비교하면 둘 다 가벼운 느낌이 든다.

박스 한쪽에는 롤 테이블의 모양과 사이즈가 잘 나타나 있다.

상자를 깨고 가방을 꺼내본다.

팀을 버리라고 마크가 똑똑히 보인다.

끈이 하나 달려있어서 어두운 색이라서 멋있다

거의 모든 캠핑용품이 그렇듯이 위와 같이 끈을 조절할 수 있으며, 끈을 풀면 롤 테이블이 보인다.

가방 마음에 드는 것은 가방 내부에 천 하나가 격벽을 치고 있어 롤테이블 상판과 다리 부분을 각각 나눠 적재하기 쉽다.

끼우고 서로 간섭하는 일 없이 보잘것없는 1000의 고마움을 느낀다.

내용물을 다 꺼내서 한 장 찍어본다.

가방, 다리, 면판, 그리고 제습제. 설명서도 있다.

매뉴얼은 간단하다.

조립방법 그리고 접는 방법 등이 기술되어 있다.

쉬우니까한번읽어보고이용하시는게좋겠어요.

알루미늄이라서 너무 깨끗하지 않을 것 같아 걱정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색깔도 예쁘니까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코스트코틴발리지의 롤테이블은 가방에 넣기 편하고 가방에 다 넣었을 때 가방이 각져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만 위의 사진처럼 롤테이블 상판이 겹쳐져 있는 스타일이라 모서리가 있다.

줄 서서 이런 거 되게 좋아하는 사람이어서 난 너무 좋았어 www

조립은 매우 간단하다.

위 사진의 구멍에 딱딱딱 넣으면 완성된다.

매우 간단해서 굳이 추가하지는 않지만 일단 내가 쓰던 우드롤 테이블에 비해 단단한 느낌이며 조립성도 뛰어나다.

우드롤 테이블은 다음에 검토하기로 하고 확실한 이유는 잡을 수 있는 부위가 한 군데 더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크기가 커서인지 중간에 또 다른 바가 지나가게 되는데 그러면 조립 일체감이 좋아진다.

조립도 필요 없는 조립을 마치고 사진을 찍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컸어. 설명에는 6명이 둘러앉아 식사를 해도 된다고 적혀 있지만 캠핑장에서 간단히 먹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족을 사용하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

마무리도 훌륭해서 한 쪽 모서리에 팀벌리지 마크가 보인다.

색깔도 좋은 편. 우드롤 테이블의 감성은 따라갈 수 없지만 강성은 좋다.

(나름 라임)

일부러 입체적으로 찍어본 ww 밑에서 거꾸로 찍어봤는데 내가 말한 저 중에 바 하나가 좀 더 강성도 보강하고 가운데 부분이 흔들림 없이 잘 잡아줘 만족스럽다.

그리고 코스트코롤 테이프의 최대 강점인 요더리업 & 다운기능!
!
!
다리도 알루미늄 프로파일로 만들어져 있어 요프로파일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슬롯을 왔다갔다 해 두었다가 원터치 잠금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아이에게 조절해 보도록 시켰지만 쉽게 하는걸 보니 편하다구. 굿

코스트코틴발리지의 롤 테이블 다리 조절을 혼자 쇼에 참여했다.

혼자 손에 들고 찍으면서 쇼를 하다 보니 초점도 나오고 구도도 이상하지만 그냥 참고 영상으로 보면 된다.

www

코스트코롤 테이블!
많은 캠퍼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들었는데, 왠지 첫 눈에 들어왔다.

코스트코 세종점에서 56,900원 주고 샀으니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 이 정도 기능을 하는 롤테이블은 없을 것 같다.

캠퍼들이 코스트코, 트레이더스를 왜 이렇게 사랑하나 했더니 정말 살 게 많다.

캠핑을 시작하면 개미지옥에서 헤어나올 수 없다더니… 그 말이 100% 맞는 거야우리 가족은 이미 빠졌으니까, 아직 나가는 것은 그만둬.좀 더 즐겨야겠다.

코스트코틴버리지의 롤 테이블 구입 및 개봉기!
여기서 끝:-)

세종특별자치시종합운동장1로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