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시크릿데이 입는오버나이트 샘 걱정없는 팬티형 생리대

  • by

처음 부었을 때 이렇게 많은 양을? 했거든요.

누출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었던 이유도 방지 가드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허리는 잘 늘어나죠?시크릿데이에 입는 오버나이는 17개의 플리츠로 완성된 밴딩이라 조임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저도 넘어질 거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어요몇 년 동안 사용하는 이유는 불편함이 없었다는 거죠?

한 달에 한 번 그날이 오면 늘 찾아오는 시크릿데이를 입는 오버나이트~ 이번에도 대자연의 날을 앞두고 마련했습니다.
몇 년 된 것 같아요. 첫날 둘째 날에만 양이 많아서 항상 샘 걱정에 잠을 못 잤는데 팬티형 생리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서는 부지런히 빼놓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정일 일주일 전쯤에 없다고 생각하면 빨리 주문할수록 긴 저의 필수아이템 🙂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 자랑하는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나도 칭찬받을 수 있어

저는 팬티형 생리대 고를 때 밴딩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민감한 날에 써야 하는 제품이라 답답하거나 하면 안 쓰게 돼서 착용감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짜잔 어때요?보통 일주일 평균 생리량이 50ml인데 8배인 400ml까지 흡수가 된다는 걸 보고 와! 그러니까~ 하면서 견과류 감탄을 쓰느라 바빴을 뿐 흡수가 어느 정도인지 관심이 없었는데 직접 실험해보니 신기하더라고요.

양이 많은 날 쓰는 제품이라 흡수력이 어떤지 궁금하실텐데 제가 확인해볼게요.

평소에 잘 때 많이 쓰는데 제가 그날 트러블이 많아서 아이 낳기 전에는 면 생리대를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양이 많은 날에는 그걸 커버할 제품이 없어서 정말 곤란했는데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서 잘 때도 편하게 잘 수 있는 시크릿 데이에 입는 오버나이트를 만나서 피부 트러블 걱정도 안 하고 쓰고 있어요.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 외출 시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고

저는 킵미를 낳을 때도 출산 준비물에 넣고 갔을 정도로 애정 아이템~ 팬티형 생리대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양이 많은 날 다른 것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저는 양이 일정하지 않아서 어떤 날은 대형 패드도 젖어서 새는 날도 있어서~ 양이 많다고 생각하면 시크릿데이에 입는 오버나이트 잘 때 말고도 생활할 때도 입어요. 특히 아이와 있을 때는 화장실에 갈 타이밍을 놓칠 때도 있지만 샘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전처럼 출근하는 게 아니라 집에서 일하니까 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도 좋고.

한 팩에 총 4개 들어있습니다.
~ 보통 저는 한달에 한팩 정도 쓰는 편, 하루 이틀 잘 때나 낮에 양이 많을 때 이렇게 쓰면 한팩은 바로~

이렇게! 혹시 안 풀릴까 봐 저는 휴지로 다시 말아서 마무리할게요. 친정어머니가 처음 초경을 시작했을 때 가르치는 방법을 20년 넘게 그대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혹시 저도 딸이 태어나면 이대로 가르쳐주실꺼죠?화장실에서 나올 때 머물렀던 장소를 깨끗하게 하는 것도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해요! 처음 생리를 시작하는 학생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팬티형 생리대니까 꼭 알았으면 좋겠어요.~~

카테고리>생리대> 입은 오버 나이트 홈>카테고리>생리대> 입은 오버 나이트 오가닉 포 네이처(5)유기농 밋피ー(27)무명(14)러브(18)실키(25)블랙(7)팬티 라이너(8)오버 나이트(28) 입은 오버 나이트(15) 입은 오버 나이트(15)판매 순 신상품 순 평점 뒤 낮은 가격 순으로 높은 가격 순 러브 특별 구성을 포함한 비밀 데이 러브 생리대 7팩 최종 10,900원!!2세트 구입 시 러브 일반 라이너&3세트 구입 시 입 오버 중형 4P증정 10,900원 15,500원 30%매입 1,969,060리뷰 15,371★ 입 오버 한 풀 한 ★ 시크…bit.ly

금방 흡수돼서 놀랐잖아요~ 저 몇 년째 쓰고 있는 팬티형 생리대 칭찬해도 될까요?시크릿데이에 입는 오버나이트 앞으로도 양 많은 날에는 준비해놔야겠어~! 근데 없으면 잠을 깊게 못 잘까봐 항상 늦게 자니까 푹 자야 한다는 주의라서 그날은 되도록이면 제 몸을 불편하게 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그래서 실천중

팬티형 생리대 사이즈는 M(90~100) L(105 이상) 두 가지가 있으니 자신의 체형에 맞게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이게 제가 정리하는 방법인데 양쪽을 찢어서 뒤에 있는 밴드를 앞으로 당겨서 리본으로 묶으면 깔끔하게 정리가 되거든요.세트 가격으로 할인할 때도 있기 때문에 시크릿 데이에 입는 오버나이트는 한 번에 몇 개 내릴 때가 많아요.그럼 몇 달은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해!사람마다 그날이 되면 예민해지거나 생리통이 있거나 양도 다릅니다.
~저는 양이 많은 날 깊이 잠들지 못해 몸을 뒤척인 적이 한두 번이 아니고 팬티형 생리대를 만나기 전까지는 잠을 많이 못 잤습니다.
아마 저 같은 분들이 많을걸요?그날 호르몬 때문에 잠이 잘 오는데. 애들 때문에 깊이 잠도 못 자고. 그런데 진짜 멘붕 때 입는 오버나이트는 3D 맞춤 핏 디자인이기 때문에 팬티 입은 것처럼 전체를 덮어주기 때문에 양이 많아도 요즘은 자세를 바꾸면서 숙면을 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