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신학기선물추천 귀여운 티르리르 마시멜로젤리시계 ­

  • by

습관처럼 시간마다 어떤 딜이 나오나요?들어가고 나서 무려 작년이긴 합니다.
틸틸50%이상세일전클릭.마시멜로젤리 시계와 심플볼 팔찌를 하나씩 샀어요.

>

파란 새 비닐은 따로 왔어요.더시 선물 때 넣어줄 것 같아요.내가 나한테 줄게

>

흰색 킨 하드케이스는 마시멜로젤리시게인데요.하늘색 종이 케이스에는 심플 볼 팔찌가 들어 있습니다.

>

먼저 팔찌 작년에 샀으니까 기억이 좀 가물가물한데1만2천원인가 주신 것 같아요.도금이나 몇 케이가 아니라 그냥이에요. wwww

>

안에 우레탄 줄로 마무리하고 쭉쭉 뻗어. 그래서요. 데일리로 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샀어요.

>

나의 쥬얼리 전문 모델 지방. 부잣집 귀부인.. 아줌마 같네!

>

이렇게 태우니까 형 같네wwww

>

>

마시멜로젤리 시계입니다.
사실 제가 이 색깔 말고 귤 색깔을 샀거든요.근데 이 색깔이 왔어.하기 싫은 색깔도 아니고 제일 큰 이유는 귀찮아서 하기로 했어요.

>

이렇게 프레임이 클 줄은 몰랐다.
좀 큰 건 알고 있었는데… 임금님

>

앞뒤 다 귀엽네요.부드러운 마시멜로 느낌으로 젤리 시계입니다.

>

오늘이라 팔이 빨갛게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내가 저번에 코타키같은거 칠해간다고해서 그래맞아! 작년 여름에 시계 사놨지라고 말한김에 사진찍어서 포스팅합니다.
www 이게 다시 여름나라에 가서 차고 다니면 예뻐요.

>

지방에도 어울림 프레임도 안에 숫자도 커서, 한순간 손목을 들어 봐도 무섭다.
나 잘 보여. 푹신푹신하고 만질 때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좀 어린 친구가 차도 귀엽고 예쁘네요.그래서 새학기 선물이라고 태그가 많이 붙어있었어요.나는 새학기를 맞이할 일은 없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