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유니클로키즈 후리스 재킷 겨울 필수템 (130사이즈) ­

  • by

>

해마다 정말 잘입히고 있는유니클로 키즈 후리스 짚업 재킷이예요.봄,가을에는 간절기자켓으로겨울에는 패딩속에 쏙~!무게도 가볍고 보온성도 좋아가볍게 툭- 걸치기이만한 제품도 없더라고요.

>

재작년부터 작년까지는120사이즈를 입었는데2020년­입혀보니 조금 작아졌더라고요.더 추워지기 전에얼마전 수원 롯데몰 유니클로에서 구입했어요.

>

구입사이즈는 130 사이즈로팔 기장을 제외하고는123센치 25키로 아이에게 잘 맞더라고요.

>

재작년에 구입했을때는 패턴이 더 다양했었는데그때처럼 패턴이 다양하진 않더라고요.선택의 폭은 좁아졌지만덕분에 결정하는데는 수월했어요  ㅎㅎ

>

따듯한 색감의 유니클로 후리스 짚업 재킷아이보리 색의 귀여운 도트무늬예요.같은 패턴으로 핑크와 네이비도 있었는데핑크는 꼭 잠옷스럽더라고요ㅎㅎㅎ점퍼속에 주로 입히다보니가장 깔끔해보이는 아이보리로 선택했어요.

>

소매부분은 시보리가 짱짱하진 않았지만흘러내릴정도는 아니였고요.옆 포켓도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넣는다던가손시려울때 손을 넣을수도 있어요.아이들은 뭘 그리도 많이 챙기는지..어느새부턴가 주머니 있는옷들을선호하더라고요.

>

아무래도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한탓에저희는 벌써부터 패딩을 개시했어요 낮에는 햇볕이 비추니 패딩은 벗고후리스 재킷하나만 걸쳐도 충분하더라고요.

>

목부분은 목살짝위로만 올라와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 따듯해 보여요.그런데 민하는 이마저도 다 올리지 말라고..ㅎㅎ

>

민하는 워낙 추위에 약한것도 있지만후리스 특유의 폭신폭신한 착용감때문에후리스 재킷 정말 즐겨입는데요.여름철에 친구가 물놀이갔을때물기를 닦고 후리스재킷을 입히더라고요..물놀이 후에 입히니 정말 좋다며..보온효과에 젖어도  빨리 마른다며그뒤론 저도 물놀이 갈때 챙겨다니는데정말 좋더라고요.

>

게다가 가격은 19,900원으로착하기까지 그래서 매번사이즈별로구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유니클로키즈 후리스 짚업 재킷이건 정말 겨울 필수템인듯~!벌써 품절된 사이즈들이 많으니혹시라도 구입하실분들은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