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드론파는곳, 방배동 드론파는곳, 사당역 드론파는곳] 테란 방문기

안녕하세요~^^오늘은 방배동에 위치한 드론파는곳,”테란 드론샵”에 방문했는데요~드론이 4차 산업의 혁명을 이끌어 갈 주역이라는 거 알고 계시나요?발전된 미래에 도태되지 않기 위해 드론 교육의 필요성을 느껴 찾아가 보았습니다.

!
!

>

테란은 사당역의 서울 방현초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꿈나무들의 드론 교육에 위치가 매우 바람직하다는 생각이 드네요^^테란샵에서 드론을 구입시, 무료로 교육도 시켜준다고 합니다!
!

>

짜잔!
!
테란의 외관 모습입니다.

강렬한 컬러와 멋진 로고가 매우 튀지 않나요? 사람들의 흥미를 끌면서 고급스러움도 공존하고 있는 테란샵의 외관모습!
동네의 품격을 높이는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

>

테란의 내부모습 입니다!
!
깔끔한 화이트로 세련됨을,노출 콘크리트 느낌의 바닥으로 자연스러움을 더했네요~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로 제품들이 한눈에 보이네요^^

>

드론의 디자인 마저도 시크함 그자체!
!
테란의 드론은 수입 제품은 물론, 테란에서 출시되는 제품또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써 고급진 드론이 탄생했네요~드론을 딱!
!
!
보자마자 내꺼다 싶네요!
!

>

테란에는 여러 종류의 드론들을 구비하고 있는데요.공통점은 좋은 성능과 미니멀리즘을 반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만들어 졌다는 것입니다.

또한 국내에서 최저가로 아마 대형 마트에 즐비한 드론과 가격을 비교 해 보시면 깜짝 놀라실 것입니다!
!
최대 20만원까지도 차이가 난다네요!
!

>

테란샵의 전화번호 입니다.

미래 유망 산업 앞으로 미래를 이끌어 갈 산엊으로 꼽히는 드론!
!
미해 유망직업에도 드론관련 직업들이 많은데요~드론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방문 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점원 마저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까지 좋아졌답니다~^^이상 테한 드론샵 방문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