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커플잠옷 귀염터지는 달콩달콩한옷장

 

문사진영상 – 율Hi, Helloooo-!
안녕하세요 율입니다.

작년부턴가 재작년부터 집에서 꼭 입게 된 파자마-예전에는 목이 자란 면티셔츠같은걸 대충 아무거나 주워 입었는데 한번 제대로 된 파자마를 입기 시작하면 확실히 쾌적함이 다르네요~그래서 그 이후로 이것저것 예쁜걸 다투기 시작했는데 서랍이 꽉 찰 정도로 홀릭!

이번에 친구들과 여행을 준비하면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하나 사야겠다는 생각에 며칠 동안 친구들과 열심히 검색!
그렇게 찾아낸 달콤한 옷장의 핑크색 체리.

요즘 아침과 밤에 조금 시원한 바람이 불지만 저는 얼마 전부터 구스의 이불을 꺼내고 자고 있어서 얇게 입고 자는 게 딱 좋더라구요.아마 당분간은 반팔과 반바지를 입을 것 같아서 고민없이 여름용을 선택했습니다.

~

핑크 바탕에 상큼한 체리가 프린트돼 있어서 너무 사랑스럽죠?솔직히 평소에 핑크 컬러는 안 좋아해요.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제 옷장에는 이런 색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왜 이 핑크색 옷을 골랐냐면 보호자와 강아지 커플 잠옷이기 때문이에요. 꺄 이게 아니라 체크 패턴도 있었는데 벌써 여름용 체크 파자마를 가지고 있고 그건 패스~

면 레이스와 예쁘게 묶인 리본이 포인트입니다~ 이런 포인트가 별로 번거롭지 않고 사랑스러움을 한 방울 더해주는 디테일!
잘 때 입는 옷은 이것저것 화려한 장식이 있으면 누워서 뒹굴뒹굴 할 때 불편하므로 적당한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짓단은 프릴 디자인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바지 길이가 짧은편이라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수있습니다.

나는 지금부터 한 달 정도 열심히 입고 잘 넣어놨어.내년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갈때 다시 꺼내서 입으려고~ 집에서 보일러를 항상 켜두시는 분들은 겨울에도 얇은걸 입고 다니는데 저희 집은 보일러를 잘 안켜서 춥습니다.

사이즈는 Free!
헐렁하게 입었을 때 입은 것 같아 안 입을 것 같아 너무 편하고 팬티도 허리 부분 밴딩이 조이지 않아 한참 입고 있어 벗어도 허리에 밴드 흔적이 남지 않아요 부자인 제가 입어도 널널하고 너무 편해요!
이 세상은 저보다 마른 분들이 대부분이니까 다들 너무 편하게 입을 수 있겠죠. ㅎ.ㅎ

친구랑 호캉스 하러 간 날도 가져갔어요. 마침 친구 만나러 가려고 옷을 갈아입고 있는데 택배가 와 있어서 포장도 뜯지 않고 가져갔거든요!
개 커플 잠옷이라서 같이 입으려고 했는데 제가 먼저 입었어요.

가벼운 면 소재로 땀이 나도 편안합니다.

세탁도 편하게 세탁기에 걸 수 있는데 줄어들거나 변형이 없어서 손질도 편합니다.

역시 마구 입어서 세탁할 수 있는 게 최고예요!
특히 집에서 입는다면 더더욱 그래요. ~

그리고 이것은 댕댕이의 요체입니다!
부드러운 신축성 좋은 소재로 활동하는데도 불편함이 없고 집에서 저랑 커플로 입어도 좋지만 산책할때 밖에서 입어도 되는 소재입니다~

허리가 긴 푸들이 입으면 더 예뻐져요 요즘 사람들 옷도 크롭이 유행이잖아요!
댕댕이도 입어요, 크롭!
똑같은 원단은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과 컬러로 강아지 파자마를 맞출 수 있어요. ~

최근 피부와 귀가 나빠 마음이 불편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동물병원에 가는데 주사도 씩씩하고 잘 맞기를 댕댕이옷이 조금 옅은색이지만 따로 보면 요조옷도 핑크색 바탕이에요.

푸들은 이중모가 아니기 때문에 추위를 느낄 수 있지만 겨울에는 실내복을 입혀 주는 것도 좋습니다.

팔, 다리는 편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민소매가 딱 맞습니다.

너무 두껍거나 털이 달린 소재는 밖에 나갈 때 입힙니다.

집에서는 이렇게 가볍고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는 것을 입혀요.개 커플 잠옷은 이번이 두 번째인데, 보면 볼수록 너무 예뻐집니다.

미용을 할 때가 많이 지났는데 피부가 워낙 예민한 상태라 미루고 있는 터라 옷이 털속에 파묻힌 것처럼 보이는데 이 지저분한 모습도 나름대로 더러움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같이 놀러가본 적이 없어서 아쉽지만 이렇게 강아지 커플파자마를 준비해서 애견펜션에 갈까 해요.근데 실행에 옮기는 게 왜 이렇게 어렵죠? (´;ω;`)

7년 동안 같은 침대에서 쓰다듬으며 자고 있는데 이렇게 기미라룩 입고 있으면 기분이 더 좋아져요.친구도 보자마자 굉장히 귀엽다고 자신이 더 좋아합니다.

핑크곤듀잉칭그의 취향에 맞다고 하면서 친구도 해서 사고 3명으로 입고 자는 것도 좋은 방법은 아니죠?귀여운 옷 옆에 귀여운 옷 그 옆에 또!
귀여운 옷!

마무리는 귀청소를 마치고 화난듯한 느낌의 영상입니다.

그런 귀여운 걸 입고 화내는 게 말이 돼.슬슬 가을이 다가오고 있으니 가을, 겨울용으로도 사랑스러운 시밀러 룩을 많이 판매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침 산책하기 좋은 날씨라 파자마 말고 외출복도 맞춰 입고 싶어요.<

인스타그램 스토어 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