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펜션 추천] 독립된 주차공간, 코로나도 걱정없었던 상상속의 집 이용기! (+카페, 빅버거)

 거제 – 통영 3박 4일 가족여행 ♩ 20200517-20200520

이번 거제 통영 여행은 여유가 있는데 국내에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을까?했던 힐링여행이었습니다.

첫날 이용한 호텔은 상상의 집이었어요.

위치는 지세포항과 가까이 있었습니다.

우선 코로나의 걱정없이 호텔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개별 주차장과 객실이 연결되어 있어 사람들과의 만남을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시국에는 딱 좋은 호텔입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신다면 상상 속의 집을 추천합니다.

거제도 펜션의 추천으로 상상 속의 집을 꼽는 이유는? 전망이 너무 좋아서 카페와 상상 속의 집 빅버거가 맛있었던 곳이라는 점에서 기대 이상의 숙소였습니다.

상상속의집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에서 2752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에서 2752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에서 2752 상상속의 집 2층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에서 2752 거제도 펜션 추천 상상속의 집 인포는 예뻤습니다이른 체크인을 도와주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하시면 카페 음료쿠폰을 드립니다.

이왕이면 음료수 쿠폰도 받으면 좋죠?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거제, 거제도 호텔, 거제도 펜션, 풀빌라, 리조트, 관광지, 여행코스, 숙박, 여행, 맛집, 체험, 낚시, 웨드보타니아, 소매물도, 관광, 추천, 낚시터, 오션베이, 장사도 해상공원, 대명리조트, 소노캄, 정글돔, 세미성, 지심도 www.inspirationpoint.co.kr

** 코로나19 예방 **1. 체크인 시 ‘고농도 전해수 살균기’ 소독 서비스 및 비접촉 체온계 온도 체크. 2. 에탄올 70% 손 소독제 제공. 3. 독립된 주차공간, 객실 입구에 교차오염 가능성을 최소화. —호텔상상속의 집은 거제지심도가 정면에서 보이는 곳에 위치한 펜션형 호텔로 ‘거제 3대 전망’ 중 하나이며 겨울에는 해맞이 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호텔은 1객실 1주차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객실은 2인실 스탠다드룸, 4인실 VIP룸, 특등실 패밀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지름 23c… voyage.naver.com 까지 저희 1401호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별 주차장이라 사람들과의 만남이 최소화 되어 코로나 때문에 걱정하시는 가족, 커플들에게 안성맞춤인 숙소였습니다.

계단으로 빨리 숙소 안으로 들어가 봤어요깔끔하고 전 객실 오션뷰라 감동!

자, 빨리 숙소를 돌아볼게요.아이들을 포함해 4명이 자기에도 충분했던 숙소입니다.

바다를 보며 반신욕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데이트하기 딱 좋은 펜션이었습니다.

그리고 펜션에 오면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침대 컨디션이에요흔들림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에요.시트도 깔끔하게 해놨더라고요.

서울에서는 꽤 볼 수 있군 위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공간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거제도 펜션 추천, 상상 속의 집들은 관광지(외도유람선, 씨월드, 오션베이 등)가 총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공간이 조카딸이 한때 잠시도 반신욕을 했던 공간이에요.안 나오려고…?물개도 아니면서 얼마나 좋아했어!
!

욕조가 장미를 바라보는 것부터 경치에 다시 한번 반한 공간입니다

그리고 어메니티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샤워공간과 욕실을 둘러보는데 물도 나오고 깔끔하게 씻을 수 있었어요

방에서 바라본 풍경인데요. 섬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됐어요.다만 신맛이 많고 모기도 많기 때문에 반드시 방충망이 필요한 것 같았습니다.

밤에 자다가 모기를 3마리나 잡고 잤다는!
!
내 얼굴의 피를 먹고 잡힌다!
!
다음날 얼마나 볼이 부었는지;프론트에 전화하면 에프킬라가 잘 챙겨주니까요.모기가 있다고 걱정하지말고 프론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다 뷰인피니티 풀의 풀빌라 객실이 이번 달에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조금 특별한 날에는 풀빌라도 좋겠죠?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날…눈을 떠봤어 안개가 더 심해져서…요트일정을 마지막날로 변경해서 조금 더 여유를 즐기면서 여행을 했습니다.

우리는 전화 예약을 하면 음료 쿠폰을 가지고 3층 카페 상상으로 향했습니다.

카페 상상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 전화: 055-682-5225 운영시간: 매일 am11-pm7:30(연중무휴) 위피는 호텔 3층이니까요.위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N예약 후기2·★4.25·매일 11:00 – 19:30, 연중무휴 store.naver.com 카페의 상상은 투명하고 전망이 좋았습니다.

흐렸지만 흐린 만큼의 매력이었어요

그리고 매일 아침 같은 맛을 위해 테이스팅을 한다고 합니다상상 속의 집인 빅버거를 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커피를 마셨습니다.

조카가 좋아하는 딸기 스무디와 커피가 땡긴 저희는 아이슈 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일단 비주얼에 반하고 맛에도 반하고 있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흐려서 못 갔지만 루프탑이 있는 카페라니!
좋은 날에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카페였어요.

아!
이곳은 드라마 병원선 등 방송촬영지로도 유명하답니다.

그리고 다음에 방문한 곳은?상상의 집 빅버거죠조식이냐 버거냐? 저는 버거가 좋았어요.푹 쉬고 11시 반 오픈 시간에 버거 먹기 굿상상 속의 집 빅버거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 2752 전화 : 055-682-5251 운영 시간 : 매일 am11:30 – pm7:30 (연중무휴) 리뷰 449 / 매일 11:30 – 19:30 / 라스트 주문 19:00 / 테이크아웃 주문 19:30 – pm11:30 / pm7:30 (연중무휴) 리뷰가 다 왔어요 / 매일매일 5:30 / 저희 가족 뷰를 했어요 / 19:30 – 19:30 / naver.com – 19:30 / naver.com 로스트랩일정에 빠졌어요 / 저야

빅버거와 샤베트, 그리고 음료수 2잔을 시켰는데 일단 23cm 크기라서 3-4인용 수제 빅버거였어요.패티도 두껍고 야채가 싱싱해서 더 좋았는데요.

한 끼 제대로 먹을 수 있었던 빅버거입니다샤베트는 빅버거로 포만감이 있었고 후식으로도 딱 좋았습니다.

서울에도 빅버거 있어서 갔는데 어제 와서 먹어서 그런가?뭔가 더 맛있더라고요보니까 칠리소스? 그게 한몫했대요.

숙소에서도 힐링했고 카페나 버거집도 맛있고 마음도 입도 힐링이 된 거제도 여행 첫날과 둘째 날이었어요. 코로나의 걱정 없던 상상 속의 집에서 힐링 여행을 하는 건 어떨까요?거제도 펜션 추천은 딱 좋았습니다.

그러면, 첫째날에 했던 장사도 편으로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