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그린 퍼팅연습기 : 7m 이내 퍼 ­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최강 골프퍼팅연습기입니다.

​퍼팅은 연습장에서 따로 연습하기에는시간과 돈이 아까운 면이 없지 않지요.하지만 스코어의 결정은 결국 퍼팅이니연습을 안 할 수도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보관이 용이한 골프퍼팅연습기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골프그린 퍼팅연습기는가성비가 정말 최강인 제품입니다.

>

​골프그린 퍼팅연습기의총 길이는 3m로 끝부분에 경사각이 있어서실제 퍼팅은 공 위치에서 x 2(곱하기) 정도로생각하시고 스윙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5~6m 퍼팅을 많이 생각하고 연습하는데실제로 필드에 나가서 해보니실력이 많이 향상 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골프그린 퍼팅연습기 본품과스펀지공3개 일반골프공 3개가 제공됩니다.

​​

>

>

​글프그린 퍼팅연습기는일반적인 홀컵사이즈의 홀과좀더 세심한 퍼팅을 연습하기 위한작은 홀이 있습니다.

골프그린 퍼팅연습기 위쪽으로는 골프공을보관할 수 있는 틀과퍼터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요즘들어 골프를 시작한 아들 퍼터가 꽂혀있네요 ​​

>

>

​​골프그린 퍼팅연습기는조립과 분해가 매우 편리합니다.

10초만에 제품을 분해 조립할 수 있어서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단하게 접어 놓을 수 있지요.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정리하기가 쉬워서자리를 차지하는 일체형 보다 훨씬더 효과적입니다.

​​​

​​골프그린 퍼팅연습기의 그린 질감과실제 공이 굴러가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구매에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

​​저녁에도 자주 연습을 하기 때문에혹시나 하는 맘에 요가매트를 깔아놨어요.실제로는 크게 소리전달이 되지는 않습니다.

​골프그린 퍼팅연습기로 퍼팅연습많이 하시고 모두 버디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