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해몽 뭐가 있을까? 돈들어오는 꿈 돈

 #돈의 꿈 #돈 받는 꿈 #돈 들어오는 꿈 #꿈의 해몽

여러분들은 일어났을 때 꿈 해몽을 검색해 본 적이 있습니까?

저 같은 경우에는 돈 꿈이 아닌가 싶어서 항상 검색을 하곤 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돈이 생기는 꿈에 대해서 댓글을 달아볼까 합니다.

🙂

1) 동물의 꿈

돼지

길몽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돼지의 꿈은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수많은 돼지를 보거나 잡는 꿈을 꿨다면 본인이 원하는 것을 이루고 성공해서 큰 돈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아이는 임신 후에 꿈을 꾸는 것으로 돼지 꿈을 꾸면, 그 아이가 커서 잘 살게 될 거라고 해요.

고양이

고양이를 보는 꿈은 능력이 인정 받아 만약 껴안았다면 구상했던 사업이 현실로 성공할 수 있다는 꿈이래요.

특히 고양이 출산을 보면 큰 재물운이 들어온대요.

전갈

전갈이 나오는 꿈에는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있지만

전갈이 나오고 받는 꿈은 돈과 재물이 들어와서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긴다고 합니다

또사업가의경우새로운일거리가많이생겨서금전적으로이익이발생한다고합니다.

전갈에 물린 꿈은 길몽과 흉몽 두 가지를 포함하는데, 재물이 들어오거나 자신의 신변에 나쁜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돈 꿈

돈의 징수

돈을 받는 꿈은 많은 재물을 얻을 징조 또는 복선이라고 하는데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도 좋은 성과를 거두어서 지금보다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받았다가 누군가에게 뺏기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준다면 재물 손실이나 수익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게 된다고 합니다.

달러 받이

직장에서 승진 소식이 있고, 재산이 모인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재물이 아니더라도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좋은 꿈이래요.

큰돈의 수입

일이 들어와서 큰 이득을 보게 된대요

그 외에 부동산, 증권, 주식 금융, 보험 등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징조라고 합니다.

3) 그 밖의 꿈

변기에 들어가거나 온몸으로 쓴 꿈을 꾸면 꿈을 꾸는 그 순간에는 더럽고 역겹겠지만 깬 후에는 환성을 지르면 됩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고 특히 의외의 상황에서 얻게 되는 꿈이래요

화재화상,불과관련된꿈을꾼다면특히집이불타오르는모습이나오면옛날부터길몽으로꾸고있거든요.

불길이크면크면크면크면더좋고,만약물로끄거나화재를진화하면일에차장이있을수있다라고했어요.

물에 젖는 꿈이나 물을 받는 꿈, 특히 집안에 물이 가득 찬 모습이 나타나면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해요.

물이 맑으면 맑을수록 재물운이 트이고, 바라던 일에 좋은 소식이 온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유명인

연예인이나 대통령같은 유명인사들이 집에 들어가고 만나는 것은 돈이 생기는 꿈으로도 유명해요.

실제로 로또 당첨자들 중에 전날 밤에 대통령과 꿈이었다는 얘기를 했다면서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실제로 저의 아빠도 꿈에 집안에 물이 차는 꿈을 꾸고 비 많이 오는 날 비를 맞으며 산 로또가 3등에 당첨되었다는 사실.떨리다

미신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왠지 모르게 믿고 싶어지는게 꿈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