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발모 제모넬마 슈가링왁스 제모키트로 셀프왁스합니다

저희 신랑이 다른 사람에 비해서 다리털이 많아도 정말 많거든요. 요즘은 더워서 외출할 때는 가볍게 반팔 반바지 차림의 코디를 많이 하게 되는데 새까맣고 몽글몽글하게 드러난 털이 보이면… 아무래도 더러워 보일 때가 많거든요. 겨울에는 긴바지를 입으니까 신경쓰지 않게 되는데 여름에는 손발이 보일 정도로 신경이 쓰여서 왁싱샵을 다니면서 주기적으로 남성들의 발모를 받고 있는데 예약하고 왔다 갔다 하는 시간과 비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집에서 편하게 셀프왁싱하려고 왁스 재료를 준비했습니다.

처음에는 셀프왁싱이 잘 될까 좀 무서웠는데 배송받아서 써보니 어려울 것 같은 게 정말 하나도 없더라구요!
너무 간단하고 또 싸고 ㅎㅎ 빨리 셀프왁싱 재료를 주문해서 집에서 편하게 왁싱을 할 줄 알았거든요 ㅠ

이번에 제가 남성 발모탈모를 위해 구매한 셀프왁스 재료, Mercury beauty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넬마 슈가링 왁스탈모 키트입니다.

이 제품이 셀럽뷰티3에 소개되던 제품인데 사실 저도 방송보고 ㅎㅎ 완전 현혹돼서 알아보고 주문했거든요.

보통 왁스도 필요하고 왁스워머도 필요하고 스틱이나 천 같은 거? 같은 다른 부자재도 많이 필요하지만 머큐리 뷰티 넬마 슈가링 왁싱 키트는 미세한 부자재가 하나도 필요 없고 왁스와 손만으로 바로 탈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보통 왁스도 필요하고 왁스워머도 필요하고 스틱이나 천 같은 거? 같은 다른 부자재도 많이 필요하지만 머큐리 뷰티 넬마 슈가링 왁싱 키트는 미세한 부자재가 하나도 필요 없고 왁스와 손만으로 바로 탈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휴대성이 좋아서 놀러갔을 때, 여행갔을 때, 출장갔을 때 꼭 집 이외의 곳에서 탈모하기에도 불편한 게 하나도 없어서 이 부분도 굉장히 유용할 것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네르마 슈가링 왁스의 사용법이 간단하다는 점도 좋지만 정말 좋은 점은 뭐냐 하면 화학성분이 없는 탈모 왁스라는 부분입니다.

왁스의 주성분이 설탕이기 때문에 자극이 적고 유해하지 않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탕을 사용한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왁스 용기를 제외하면 쓰레기 배출량도 적을 것!

다른 성분의 왁스는 집에서 셀프왁스를 하다가 옷이나 카펫에 묻었을 때 잘 지워지지 않고 자국이 지워지지 않아 버려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지만 넬마 슈가링 왁스는 설탕이 주원료이기 때문에 물로 닦기만 하면 흔적도 없이 깨끗하게, 깔끔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집에서 셀프왁스를 뿌려 옷이나 카펫을 버릴 염려가 없다는 점도 아주 좋습니다.

왁싱샵에서 계속 왁싱하던 신랑이 처음에는 제가 남자 다리 털 제모를 해준다고 하니까 되게 불신하더라고요. 제대로 안 될까, 안 아플까 정말 걱정했는데 전혀 아프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게 신기하더라고요.제가 방법을 알려드리면 나중에 저 혼자서도 반대쪽 다리를 열심히 제모할 거예요. www팔, 다리처럼 보이는 부분은 왁스, 탈모의 난이도가 비교적 낮지만 많이 연습해서 늘면 브라질리언왁스 셀프왁스도 충분히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왁스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무해한 소재이기 때문에 손발 왁스뿐만 아니라 얼굴 솜털 왁스, 눈썹 왁스, 코밑 왁스 등 다양한 부분을 활용하는데도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ㅎㅎ왁싱샵에 한번 방문하면 못해도 몇 만원은 내고 와야 하는데 2만원 중반의 가격에 자꾸 남성들의 발모 셀프왁싱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아도 정말 이렇게 좋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www셀프왁스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아프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머큐리 뷰티 넬마 슈가링 왁스 키트로 셀프왁스를 부담없이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구매 가능한 링크는 하단에 남겨두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봐주세요!
셀프왁스에 도전해보고 싶지만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아프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머큐리 뷰티 넬마 슈가링 왁스 키트로 셀프왁스를 부담없이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구매 가능한 링크는 하단에 남겨두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봐주세요!
넬마 슈가링 왁스 제모 키트 675g 셀프 브라질리언 왁스 : 머큐리 뷰티 넬마 슈가링 왁스 제모 키트는 자연친화적 왁스 제모 제품으로 셀프로 손발부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브라질리언왁스 #왁스 #셀프왁스 #탈모 #셀프브라질리언왁스 #왁스재료 #남성왁스 #남성브라질리언왁스 #남성발모탈모#브라질리언왁스 #왁스 #셀프왁스 #탈모 #셀프브라질리언왁스 #왁스재료 #남성왁스 #남성브라질리언왁스 #남성발모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