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뿐인 온리 원 마스터 마이징 카스벤(CUSVEN) 시계 [여성, 남성 시계 브랜드 추천] 세상에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 일이 많은 근면한 선생님입니다.

예전에 브랜딩 수업을 가르쳐 준 선생님이 새로운 시계 브랜드를 출시했다고 해서 전시실에 가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시계 브랜드가 탄생했을까요?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21-3 브랜드 소개 카스벤(CUSVEN) 시계는 국내 최초의 맞춤시계 브랜드입니다.

저만이 만들고 저만이 착용할 수 있는 온리원 시계를 명품에 준하는 디자인과 품질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시계 내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여 고가의 기호품, 과시용 상품으로 인식되는 시계를 대중적이고 패션화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쇼룸에 가서 직접 보고 착용해 보고 설명을 들어보니 브랜드로 지향하는 것이 모두 집약되어 그대로 시계에 담겨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목표와 요소들이 시계에 어떻게 담겨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스벤 블로그 ‘카스벤 시계’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카스벤은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카스벤이 잘 만들어진 시계입니다.

시계줄, 케이스, 다이얼, 시침&분침 등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선택하여 나만을 위한 시계를 만들 수 있어요!
(물론 고르기가 어렵다면 추천하는 가이드가 있으니 걱정 마세요.~)

쇼룸에 방문하면 어떤 부품을 선택할 수 있는지, 해당 부품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품을 자세히 보면 왕관 모양의 로고가 일괄적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는데, 이는 카스벤으로만 만들어졌고 카스벤을 위해 사용되는 부품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왕관 모양의 초침은 브랜드 정체성을 제대로 보여주면서 디자인적으로 너무 예뻐요!

맞춤식 시계 부품

놓쳐서는 안 되는 카스벤 시계의 또 다른 장점은 스트랩 교환이 아주 쉽다는 점이에요!
가죽 스트랩의 끝을 보면 스트랩을 빼고 꽂는 바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옛날 도어록처럼 옆으로 밀면 열리고 반대로 밀면 잠기는 간편한 장치입니다.

이 바를 통해 손쉽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기 때문에 시계 헤드 1개와 스트랩이 여러 개 있다면, 그날 입은 옷에 따라 다른 시계를 다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커스벤 컬렉션 2. 최상의 품질 & 기능 카스벤 시계의 부품은 시계의 고장이라고 불리는 스위스에서 만들어집니다.

메이드 인 스위스라면 시계의 품질이 보장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ㅎㅎ 또 로이드 제이에스티나 브랜드를 출시하여 시계업계에서 35년간 일하며 쌓은 선생님들의 품질에 대한 안목으로 최상의 품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강도가 높은 사파이어 글라스를 사용하여 활동량이 많은 남성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문페이즈, 방수, 야광 등을 적용하여 취향과 상황에 맞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문 페이즈 야광 기능 3. 브랜드 디자인 카스벤은 영국의 유명 시계탑 빅벤에서 영감을 받아 구조적이면서도 시계의 기능을 명확하게 살린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모델 마다 기능의 위치, 폰트, 탑재된 기능, 전체의 케이스의 크기가 각각 다릅니다만, 카스벤의 기본적인 골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깜짝 놀란 것은 보통 남자들은 40~45mm 직경의 시계를 차고 여자들은 그보다 작은 시계를 선호하지만 카스벤 시계는 남자들 중심의 40~45mm 시계를 여자 손목에도 잘 어울리게 디자인했다는 것입니다.

제 가녀린 손목과 여자 악세사리랑 같이 입었는데 전혀 이상하지 않고 정말 잘 어울려요!
중성적인 디자인이 무게를 줘서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어요. 비슷한 디자인으로 커플의 시계를 맞추고 싶은 분들에게는 잘 맞는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카스벤이 선보이는 또 다른 디자인의 강점은 다양한 컬러입니다!
일반적으로는 화이트나 블랙 다이얼 밖에 보지 않지만, 카스벤에 오면 그린, 블루, 골드 등 다양한 컬러의 다이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린은 패셔너블한 취향에 맞을 것 같고, 블루는 격식 있는 자리에서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그리고 골드는 매우 중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컬러별 다이얼 여성 라인은 남성&중성 라인과는 다른 것입니다.

스트랩과 다이얼에 파스텔 톤을 가미하여 산뜻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 온화한 아름다움을 표현하였습니다.

가스벤 여성 라인 4. 합리적인 가격, 여러분은 이렇게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온리원 시계가 있다면 어느 정도 가격이 될까요?제가 가장 놀란 것은 가스벤 시계의 가격이었어요!
좋아하는 브랜드의 시계를 사기 위해서는 적게는 80만원에서 100만원에서 많게는 수백, 몇천만원을 훨씬 넘는 것이 현실이에요.ㅎㅎ 하지만 카스벤 시계는 30만원대에서 5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요!
제가 너무 놀라서 선생님께 이런 합리적인 가격이 가능한 이유를 물어봤습니다.

그 이유는 선생님이 35년 동안 업계에서 활동하면서 쌓아온 협력회사와의 관계, 좋은 제품을 만드는 해외 거래처를 찾는 능력,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유통할 수 있는 노하우들을 총집합해서 만들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싸고 제품이 좋지 않다는 인식을 한번에 날려주는 명쾌한 답변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 라인의 시계보다 남성&중성 모델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흐흐흐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좋았고, 생각보다 다이얼이 크지 않았습니다.

시계 자체도 그렇게 무겁지 않아서 착용감도 훌륭했습니다.

여성, 남성 중 저렴한 시계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너무 가볍지 않은 고급 커플 시계가 있으면 꼭 추천할 만한 시계입니다.

카스벤은 정성을 다해 만든 브랜드이므로 장래가 더 기대되는 시계 브랜드였습니다:) 정말 품질이 좋지 않은 시계를 더 많은 사람들이 착용해 주었으면 하는 선생님의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카스벤 시계가 궁금하다면?- 시계 발매 기념으로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펀딩한 지 일주일 만에 목표의 1500%를 넘긴 만큼 인기가 높습니다.

자신만의 시계를 찾으신다면, 가스벤 시계를 10만원대로 가볍게 경험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명품에만 존재했던 최상의 드레스워치가 이제 당신의 손목에. 명품 디자인과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맞춤형 드레스워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www.wadiz.kr – 카스벤 블로그로 가는 국내 최초의 맞춤 전문 시계 카스벤입니다.

8월 초순 웹사이트 오픈 예정이며 서울 오프라인 쇼룸과 와디즈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blog.naver.com 카스벤 인스타그램 팔로워 283명, 팔로우 1명, 투고 52개 – 카스벤 CUSVEN(@cusven)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