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훈병원 불발 비상벨 설치 사례

 #병원비상벨 #응급실비상벨 #정신의학과비상벨 #무선비상벨 #양방향비상벨 #전국비상벨 #에이치케이시스템

안녕하세요 HK시스템 입니다.

오늘도 너무 덥네요. ㅠㅠ정말로 첨벙첨벙 헤엄치고 싶은 날씨입니다.

이제 휴가철인데 이번 휴가는 안되겠네요 ㅎㅎ 반납해도 되니까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대구에 있는 보훈병원에 비상벨 설치를 하러 갔다 왔습니다강동구 보훈병원에 이어 대구 보훈병원도 연락을 받아 비상벨 설치를 도왔습니다.

원하시는 설치 날짜와 시간이 따로 있어서 일정을 맞췄습니다.

병원 비상벨에서는 원무과나 안내데스크나 진료실에 설치를 요청해 주시는데요.

벽면에 스피커와 마이크가 내장되어있는 양방향 통화가 가능한 주 장치를 설치하고 벨을 누르면 큰 소리로 주변에 알릴 수 있도록 경광등도 함께 설치했습니다…비상벨의 경우 직원 데스크 아래쪽에 많이 설치를 하는데요.

책상밑에 부착된 설치로 다사진이에요.

112 상황실 접속도 가능하며 병원 내 보안실에도 문자 전송 및 관리 서버로 팝업을 띄워 실시간으로 상황전달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응급실 설치 후 정신의학과, 원무과로 추가 비상벨 설치 요청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자 직원 여러분과 보호자의 안전을 위해 설치를 권장하고 있으며, 응급실 비상벨 의무화로 인해 지난해에만 저희 HK시스템에서는 상계백병원 외에 40개 이상의 중대형 병원 설치를 도와드렸습니다.

상담에서 설치까지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도와드리겠으나 비상벨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