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이 많아지는 방법 쉬운 걸 지금 알았다니.

머리카락이 많아지는 방법 쉬운 걸 지금 알았다니.

요즘 머리 감을 때 되게 많이 빠지더라고요. 살이 많이 빠졌어요. 손으로 만지거나 말린 후 바닥을 보면 엄청난 양의… 빠진 머리가 정말 보기 싫었어요.게다가 이렇게 보이는 것처럼 저는 잘 안 보이니까 몰랐던 정수리가… 여기까지 비어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금 더 충격적이기도 했다.

이렇게까지 심했나 하고 앞으로도 계속 빠져나갈 걸 생각하면… 이러다가는 정말 대머리가 될 수도 있어요.

많이 빠지면 정수리 부분이 텅 비어 각종 문제가 생기는 것은 시간문제였습니다.

비듬이나 각질, 껍질 있는 것 같은 것이 생겨 눈에 잘 보이기도 했고, 또 부쩍 줄어든 양은 말할 것도 없다.

정말 탄력이고 뭐고 정말 심각해지는 두피가 되는 것 같아서 슬펐어요. 그런데 계속 이렇게 방치해둘 수는 없기 때문에 머리카락의 양이 많아지는 방법을 꼼꼼히 알아봤을 것 같아요.

제일 먼저 빠지는 이유를 먼저 찾아보려고 했어요. 예전에 어떤 블로그에서 본 건데 머리 감고 나서 몇 번을 감아도 자극적인 샴푸는 쓰고 나서 남은 것까지 완벽하게 없앨 수는 없대요. 그런데 남아 있는 게 쌓이게 되면 노폐물이 모공을 막고 화학성분으로 자극을 받아서 모공이 느슨해지고. 또 유전적으로나 선천적으로 약한 두피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잖아요. 그들에게는 더 빠른 지름길이기도 하고 또 그 밖에도 잦은 염색, 파마, 고데기 등으로 인해 상하고 엉켜 빠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지금 사용하고 있는 것 외에 세정력도 잘 자극을 받아서 약해져 있는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제품을 이용해드리려고 했습니다.

또한 동시에 모발과 두피 두 가지 영양을 더 줄 수 있는 트리트먼트와 토닉을 이용해 주려고 했고, 씻은 후 완전히 건조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남은 자극이 없는 제품을 사용해서 최소화하면 많이 상한 모발을 관리하면서 관리해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머리카락 양이 많아지는 방법은 간단하죠?

두피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성분을 이용해 주고 싶었고 게다가 화학적이면서도 알코올성 샴푸는 최대한 피하려고 했습니다.

주로 두피에 가해지는 자극이 큰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좀 더 순한 것을 써주고 싶었습니다.

샵에서 받는 관리가 더 제대로 된 방법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그러기에는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나 부담이 크기 때문에 홈케어를 선택한 이유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선택한 샴푸가 두피를 더 튼튼하게 해주면서 영양이 채워지고 예전보다 훨씬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은 물론 머리카락도 점점 채워지는 것 같았어요.

그냥 감아주면 되니까 간편하고 좋았던 것 같기도 해요. 풍부한 거품으로 노폐물은 확실히 제거하면서 영양감은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저자극 샴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부분인데 화학적인 것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세정력은 낮아질 수 있지만 피부에는 훨씬 안전한 제품으로 이용하게 되면서 훨씬 좋아질 수밖에 없었다고 할까, 다른 것보다 낮다고 해서 노폐물 제거가 안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원한 향과 깔끔한 감기에서 자연 유래 성분 함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까지 모두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세한 거품이 형성되고 모공 속에 보이지 않는 깊은 내장된 노폐물을 없애고 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예쁘게 다듬어진 느낌. 머리의 수분과 좋은 약초 영양을 가해 줘서 다행입니다.

각질이 있어야 쓰는 데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 역시 많이 빠져때는 비듬도 나오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지만, 데크 스팸 테너 성분이 보습 막을 만들어 주니 예전보다 훨씬 건강하고 촉촉한 두피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세척과 동시에 수분까지 공급하는 것으로 너무 좋았습니다만. 그것이 점점 쌓여서 개선 효과에 크게 도움이 되므로, 전체적으로 잘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별것이 아닌데… 그렇긴.머리카락이 많이 되는 방식으로 쉽지 않아요?그리고 또 이유가 될만한 잦은 펌, 염색도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고 머리에 좋지 않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만. 계속 스타일링을 하고 싶기 때문에 손을 대기도 하지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 그리고 머리카락이 많아지는 방법에 정말 중요한 말리는 것..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 구석구석 제대로 말리지 않은 탓이 빠져나가는 데 큰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말리기 귀찮아서 구석구석 안 말렸는데 이게 나중에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까지 무너지는 큰 원인이 된다니 신경 써서 드라이해야 할 것 같아.머리카락의 양이 많아지는 방법으로 포인트는 자극 노노로 영양을 듬뿍 넣는 것인데 그렇게 채워나가다 보면 하얗던 정수리도 채워지고 동시에 머리까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정말 예전보다 이렇게 훨씬 좋아질 수가 있었어요. 꾸준히 관리해주는 게 가장 중요한데 일단 방치하는 시간이 계속 늘어난다면 하루빨리 관리를 해드리도록 해야 해요, 갑자기 평소보다 많이 빠지고 싶고 모량이 줄어든다고 생각하면 의심을 해봐야 한다는 거.Before After의 차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미경 컷부터 전체적인 모습까지.. 상당히 큰 차이가 있어서 샴푸를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하나의 차이가.. 이렇게 크게 비춰준다면, 더 구입할 때는 신중하게 생각해보고 사야 할 것 같아요. 그게 뭐든!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https://bit.ly/3nbWxi9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https://bit.ly/3nbWxi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