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인터넷 서점서 준비완료 초등학생 문제집 굿즈 나눠주기

 초등학생 문제집 준비는 굿즈를 주는 알라딘의 인터넷 서점에서 했어요.글, 사진 핑크초코

개학이 9일에서 23일로 연기되고 나서 제가 시작한 것은 아이들 새 학년 교재 주문이었어요.더는 공부를 미룰 수가 없고 우리는 새 학년 1학기 교과서도 제출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e알리미의 지시가 떨어지기 전까지는 기존 교재만으로 매일 일정하게 공부했습니다.

초등학교 입학하는 1학년인 둘째와 6학년으로 올라가는 첫째 아이가 한 학기 동안 공부할 문제집과 교재를 평소에 이용하던 알라딘 인터넷 서점에서 준비했습니다.

예스24도 이용하지만 이왕이면 굿즈나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이 좋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은품이 있는 곳에서 번갈아가며 주문하고 있어요.

십만 원이 넘는 교재를 구입하면 상품도 풍부하고 질도 좋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두 번째가 공부하는 2학기 수학 문제집인 하루에 한 장 공부해, 영어는 학원에서 배우는데 파닉스의 마무리 단계이기 때문에 집에서 복습하는 초등학교 영어 파닉스가 스타트다 2,30-word reading 1을 선택했어요.

파닉스는 일주일에 두번 정도 학원에 가서 배우는데 fast phonics를 배우기 때문에 단기간에 마스터를 하고 있기 때문에 복습이 중요합니다.

파닉스 복습도 하고 읽기도 서서히 시작해도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두 교재를 교대로 집에서 시켜볼 생각입니다.

워낙 많이 하는 교재니까 괜찮다는 추천도 받았어요.

1학년 입학은 하지만 1학기 수학은 거의 끝난 상태입니다.

우등생 해결법=수학은 끝났고 생은 연산, 생은 수학의 마무리 단계라 최상위를 시켜야할지 경시대회를 준비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조언을 구하자 2학기로 넘어가라고 해서 연산부분만 2학기에 나가기로 했습니다.

영어학원이 끝나고 학원에서 다른 공부도 하고 오니까 한 장씩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하루에 한 장 딱 선택했어요” 센 연산으로 2학기에는 다시 돌아갈 생각이에요.

초등학교 6학년이 되는 큰애는 영어 교재를 많이 주문했어요.매년 한번씩 보는 토셀시험은 올해 하이주니어 등급을 봐야하기 때문에 필요한 실전 문제집과 유형 문제집을 선택했고 수학은 1학기 공부가 끝났기 때문에 HME를 보기 위해 학력평가 문제집과 센 연산 6학년 2학기 교재를 선택했습니다.

HME학력평가는 매년 보기 때문에 이번에도 보기 위해 미리 준비하고 6학년 2학기 12권의 연산은 1학기 수학이 끝나고 현재 2학기 수학으로 인강을 들으며 공부중이라 연산속도를 올리기 위해 같이 공부시켜보려고 합니다.

토셀 시험은 작년 초에 주니어 시험을 보고 2등급이 나왔기 때문에 바로 하이 주니어로 레벨업해서 보려고 합니다.

실전 문제집이나 유형서를 두 권 끝내면 기본 2등급은 나오기 때문에 같은 등급은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외고사는 꾸준히 1년에 두세 번 봐야 느슨해져서 꾸준히 보고 있어요.

초등 학생 문제집을 사고, 독서하지 않는 아이 때문에 좋아하는 흔한 남매 시리즈의 책 1권도 수록했군요.학교 가면 일기 쓰는 숙제도 있으니 만화나 보고 글을 써보라는 엄마의 은근히 강요.흔하지 않은 남매, 흔하지 않은 일기도 주니까 고민 없이 바로 득템.

생각보다 열심히 읽어주고 짧지만 일기도 써주고 해서 대만족이에요.

학원의 영어 교재도 2권 넣고 언니 동생의 초등 학교 문제집을 보면 십만원도 하는군요.그래서 알라딘 서점 굿즈의 선물을 몇 개 넣을 수 있었습니다.

준비물을 챙기라고 초이스한 책가방형 에코백.삐삐를 좋아해서 찍었는데 왜 표정이 사악하게 찍혔는지…ㅠ.ㅠ사이즈와 스타일은 좋은데…전사용지가 좀 그렇네…무보 땅콩다이어리는 맏딸입니다.

오렌지색 앤 크로스백은 입학하는 우리 아이의 보조 가방으로 쓰려고 합니다.

적응 기간이 있기 때문에 작은 티슈와 휴대 전화를 넣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작은 알라딘 굿즈 굿즈 굿즈도 있고 돈을 써도 정말 보람있는 교재 쇼핑이네요.

입학하거나 새학년이 되면 필요한 말이나 여러 가지 필요한 것이 많지만 이번에는 별로 준비할 것이 없네요.초등학생 문제집 사고 굿즈도 준비되고 하니까 너무 좋네요~~

#초등 학생 문제집. 초등 학교 문제집#알라딘 인터넷 서점#알라딘#알라딘 굿즈#전 연산#파닉스는 흔한 남매 안·훈 한 일기#- 셀 문제집#HME수학 학력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