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비갱신형 20대부터 50대까지의 여성 남성을 이렇게 준비하세요!

암보험 비갱신형 20대부터 50대까지의 여성 남성을 이렇게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유용하고 진실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초이팀장입니다:) 오늘은 암보험 비갱신형 플랜을 추천드리고 싶은데 날씨에 대처하기 위해 일기예보를 보듯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방안 중 하나가 보장자산을 준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어떻게 대비하는게 좋을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왜 비갱신이지?

갱신은 손해율 증가에 따라 보험료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암보험 비갱신형을 주로 권장합니다!
그 이유는 초기비용은 높지만 납입료 변동이 없고 납부종료 후에는 90세, 100세 등 만기까지 낼 돈 없이 보상만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통계를 보면 현재 평균 수명인 83세까지 생존하면 한국인 3명 중 1명에게 암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굳이 이런 통계를 말씀드리지 않더라도 주변에서 누군가 투병 중이라는 얘기를 못 들어보신 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발병률이 그만큼 높다고 하는데 이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사망률 중 암 다음인 뇌, 심장 혈관 질환도 단일로 보면 훨씬 위험하고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해서 최근에는 노인뿐만 아니라 젊은 연령층에서도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를 잘 해야 합니다.

정확하게 준비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준비하면 암보험 비갱신형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범위는 넓게!

내가 필요할 때 제대로 혜택을 받으려면 범위가 매우 중요해요.어떤 특약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확률 자체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암은 크게 일반과 유사하게 나뉩니다.

그 중 가장 큰 범위인 일반인 중에 방광/자궁/전립선/유방과 같은 생식기암이 들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회사에서는 따로 분류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가지고 있으면 10~20% 정도밖에 못 받을 수 있고, 만약 분류가 되어 있다면 일반과 같은 돈을 받을 수 있는지 잊지 말고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심장의 경우 이전 보장으로는 대부분 급성 심근 경색에 들어 있을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최선이었지만 현재는 보완이 필요합니다.

발병 확률이 훨씬 높은 협심증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 않기 때문인데, 크게 가지고 있어도 아무런 혜택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더 넓게 보호받고 싶다면 허혈성 심장질환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뇌도 뇌혈관 질환의 9~10%에 불과한 뇌출혈은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뇌졸중, 뇌경색은 보상하지 않기 때문에 더 널리 포함된 뇌혈관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럼 이를 바탕으로 암보험 비갱신형 예시안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서는 비교가 필수입니다!

초이 팀장은 30개사를 매달 초에 비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가입순위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천 플랜을 확인한다!

암보험 비갱신형 플랜은 암 관련 특약뿐만 아니라 뇌, 심장 등 다양한 진단금, 수술비, 후유장해와 입원 일당과 수많은 기타 특약으로 종합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24세,여성,상해1급기준

기본계약 최소한 일반암 4천, 유사암 8백, 뇌혈관/허혈성 진단비 2천씩/수술비 각 1천 특정양성 뇌종양 5백만원, 심혈관질환 진단비 43,045원, 가족 일상생활 배상책임 1억 월 5백만원으로 20대 사회인분들이 암뿐만 아니라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뇌, 심장까지 함께 구성,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플랜입니다.

52세 여성분들의 암 보완 플랜입니다.

기본조건도 최소 일반암 진단비 3천, 유사암 진단비 6백만원, 표적항암 5천, 항암양성자 방사선 치료비 3천, 항암세기조절 방사선 500월 4만2712원, 24세 예시설계안이 진단비 중심으로 잘 구성돼 있다면 암 치료 특약까지 더해 암 진단비 뿐 아니라 치료를 받아도 따로 보장됩니다.

예전에는 암 하면 불치병, 사망선고를 받은 줄 알았는데 최근에는 다양한 신약, 치료법이 개발되면서 많은 치료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중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표적항암치료제인데, 1세대 항암치료의 부작용을 개선한 치료제로 예전에는 급여치료로 30만원이면 됐지만 2022년 1월부터 신포괄수가제 적용으로 회당 5-600만원의 비용으로 부담이 증가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를 위한 제시안입니다.

무해 지형 활용

20,30년 장시간 유지해야 하지 않는다는 보장 자산은 매달 내야 할 돈을 줄일 수 있다면 부담도 줄고 더 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해약 반려금 미지급형이라고도 불리는 무당 해약형은 표준형과 같은 구성으로 보험료는 낮은 가지고 가다는 장점이 있어 부담을 줄이려 많은 분들이 찾아 주고 있습니다:)단, 납입 기간 내 해지 시 돌려받는 금액은 0원이므로 제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제 적성 예산을 먼저 정하고부터 시작하기를 추천합니다:)오늘 암 보험 비 갱신형의 추천까지 함께 연락하였으므로, 아래까지 연락 주세요!
잉카금융서비스(주)준법감시확인필 제22102151호(2022.10.21~2022.10.20)잉카금융서비스(주)준법감시확인필 제22102151호(2022.10.21~2022.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