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니트 경량 패딩 실사 리뷰 (겨울 내내 사랑받을) ..

​​​​​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 해 드리려고 하는 제품은 몽클레어 니트 경량패딩 입니다ㅎㅎ​몽클레어 브랜드는 정말 겨울옷의 최강자라고도 할만큼 정말정말 따수운 브랜드인데요!
​매해 겨울마다 따뜻함과 이쁨을 보여줘서 눈이 혹하쥬ㅎㅎ 또, 따뜻하면서 가벼움은 정말 제일 좋은거 같아요​롱 패딩류는 코트를 입은듯하게 몸매라인은 살려주고 숏 패딩류는 짧지만 상체 보온성을 높여주는 특징이 강하다쥬!
​조만간 롱 패딩류도 리뷰 해 드릴게요!
​오늘은 몽클레어 니트 경량패딩 한겨울에는 코트속에 받쳐 입으셔도 좋으시구, 롱패딩 속에 입으셔도 좋으세요!
​그만큼 얇고 보온성이 높은 울 니트와 구스가 만나서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무슨뜻인지 보여주는 경량 패딩 종류랍니다ㅎㅎ

>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로 나왔구요!

>

>

​뒷면은 전체 니팅처리로 보온성을 높이며 슬림함을 보여주는 디자인이쥬!

>

>

>

>

>

>

>

>

​몽클레어 니트 경량패딩 화이트가 주는 깔끔함과 화사함은 정말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특히 한겨울엔 카멜 컬러의 코트 또는 다양한 컬러 속에서 받침이 되어 겨울 특유의 무채색 코디 속에 화사함을 선사 할거예요!

>

>

>

>

>

>

>

몽클레어 니트 경량패딩 디자인이 숏한 기장감으로 귀여움도 살리고 늦가을부터 초겨울 그리고 한겨울까지 쭈욱 아우터로도 이너로도 받쳐입기 좋아서 뽕뽑기 좋은 몽클레어 니트 경량패딩이 되겠습니다!
​​체리스 초이스 리뷰 마음에 드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더 좋은 아이템으로 리뷰 해 드릴게요!
​​

더 많은 문의사항은 오픈톡https://open.kakao.com/o/s8J3BzQb

또는 비댓 주시면 감사해요!
​#몽클레어경량패딩 #몽클레어패딩 #몽클레어숏패딩 #여성경량패딩 #데일리룩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