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영화배우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의사 요한에 나오는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가 궁금하더라고요.​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아역 때부터 쭉 봐왔던 배우라 나이가 가늠이 안되더라고요.​아직도 어린 티가 나기도 하고 작품 활동은 쉬지 않고 꾸준히 했더라고요.​최근에 하고 있는 작품이 의사 요한입니다.

>

>

>

>

​​​​​상큼하고 또 진지한 연기를 할 때는진지한 영화배우 이세영 씨…​어릴 때는 새침한 연기를 잘했었는데요즘에는 상큼 발랄한 연기와우수에 찬 눈망울 연기를 잘하시더라고요.​이세영 씨는 어릴 적 모습 그대로인 거 같아요.큰 눈망울에 오뚝한 코 갸름한 얼굴~

>

​​​​​아역부터 지금까지 엇나가지 않고 멋있게 잘 컸습니다.

​​연기를 할 때면 감성도 풍부하고 특히 슬픈 얼굴에 눈물 한 방울이면 제 가슴도 찡하더라고요.​드라마 컷인데 자동차 광고처럼 그냥 차에서만 있어도 이쁘죠~^^

>

​​​​​의사 요한에 나오시는 연기자들이 감정을 잘 살려 연기들을 잘하시더라고요.​차요한 역에 지성 씨도 연기 잘하시고…​어떻게 문을 열고 10초면 환자 병명을 단번에 알아 맞추시는지…​무릎팍 도사보다 더 도사 같은 차요한 역에 지성씨~~

>

​​​​​대형병원에서 진료 한번 받으려면몇 달도 기다리는데…지성씨 (차요한역)는 단번에 눈으로 병을 스캔한다니…​빠른 진단을 하니 환자 입장에선 신같이 느껴질 겁니다.

​차요한 선생님 같으신 분 몇 분만 있으시면고가 장비로 진단하며 수익을 올리는 병원들은 장비 쓸일 이 없어 수입은 적자가 되겠네요~^^

>

​​​​지성 씨뿐만 아니라 의사 요한에 나오시는 열연하시는 모든 분들이 궁금하지만 ​ 그중에서도 여자 주연인 영화배우 이세영 씨에 대한나이부터 모든 게 궁금한데요^^​나이는 네이버에 검색해서 프로필을 봐도 안 나와 있더라고요.​그래서 여러분들께 요즘 핫한 영화배우 이세영 씨 나이 등가르쳐 드릴게요.​이세영 씨는 경기도 부천에서1992년 12월 20일에 태어났네요.

끼약~1992년이면 제가… 학교를…음… 더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가 올­해로 생일 안 지났으니 그러니깐 26살~​이세영 씨 나이 26살로 안 보이죠.너무 동안이라 그런가 봐요.

>

​​​​​키는 163cm이고 O형입니다.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 영상연기학을 전공했으며데뷔는 1997년 뽀뽀뽀를 통해서 데뷔했어요.​올해­로 연기생활 23년 차 베테랑입니다.

​사실 영화배우로도 더 알려지고드라마도 꾸준히 출연하고 있었어요.그리고 CF에서도 많이 봤었죠~​아역 때는 드라마 대장금에도 나오고영화 아홉 살 인생이나 여선생 VS 여제자에도 출연했습니다.

​2017~2018년에는 TV 드라마 화유기에서는 배우 지망생이었는데 사고를 당해 다시 부활시킨 좀비 소녀로 나왔는데 정말 이쁘더라고요.​원래도 이뻤는데 이때부터 미모 폭발~~아역 티가 하나도 없죠~

>

>

>

​​​​​ 왕이 된 남자도 참 재미있게 봤는데 거기서도 영화배우 이세영 씨가 나와요.

>

​​​​그때도영화배우 이세영씨 나이가 궁금했었는데그때는 중전으로 나왔는데 기품있게 연기도 잘하시고 여진구 씨랑 같이 호흡을 맞췄는데 ​둘 다 아역배우부터 성인 연기까지 해서 그런지 미친 연기력이라 해야 하나… 스토리도 탄탄하고 연기력도 탄탄했어요.

>

>

​​​​​아역 때부터 영화배우를 해서 기초부터 단련돼서 숙성된 연기가 나오나 봐요.​2017년도에는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도 받았어요.

>

​​당당하게 아역배우 틀에서 벗어나이젠 어엿한 성인 연기자가 되었네요.​꾸준히 활동을 했지만 앞으로도좋은 연기해주시고 항상 건강했으면 좋겠네요.​​지금까지 영화배우 이세영 나이 및모든 것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