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자동차를 탁송, 제주 굿서비스를 믿고 맡기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하고 있는 제주 굿 서비스입니다

오늘도 역시 같은 테마!
!
“제주도 차량 탁송”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굿 서비스로 의뢰하신 고객으로부터 “경기도 하남에서 → 서귀포시 안덕면까지 스타렉스 차량을 목포카캐리어로 진행 의뢰 받았습니다.

사진을 첨부하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차량을 구매하신 차량으로 경기도 하남시 운전기사가 미리 약속한 시간에 맞춰 경기도 하남시 아파트 지상주차장에서 고객님을 만나 차량을 인수하는 모습입니다.

여기서 잠깐!
카캐리어 진행시

차량 위에 루프박스 루프랙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캐리어 운송이 불가합니다.

지금 스타렉스 차 위에 어린이집 차라 등이 달려있지만~ 차량 위에 붙은 등은 캐리어에서 접어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차량 높이도 카캐리어를 진행할 경우 기본 스타렉스 높이보다 높아야 캐리어 상의 차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경기도 하남에서 차를 사들여 경기도 부천 상동에 있는 아인스월드 주차장에 차질 없이 안전하게 도착 완료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부천 아인스월드 차고에 집결하면 저희 제주 굿 서비스 직영 캐리어가 도착하여 차량을 1대씩 싣고 목포항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부천차고지에 도착 한 차를 저희 제주 굿 서비스 육지 직영 캐리어에, 차를 한 대씩 캐리어에 상차하는 모습입니다.

먼저, 자동차 캐리어 상차의 경우 다시 한번 캐리어 상차의 전 차량 검수 및 외관 점검을 하고 사진 촬영도 모두 완료한 상태에서 캐리어 상차를 실시합니다.

캐리어 위의 차량도 완료가 되었으므로 이제 목포항으로 향하도록 하겠습니다.

출발~~합니다!
!

경기도 부천 상동에 자리잡고 있다.

· 부천 상동에 위치한 부천 아인스 월드 차고를 출발하여 저녁 8시경에 안전하게 목포항에 도착한 차량입니다.

차량을 배에 선적하기 위해 목포 → 제주 선편에 차량 선적접수를 마치고 캐리어에서 1대씩 차량을 하차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캐리어를 내린 차를 1대씩 돌아가며 주차하고 대기했다가목포->제주 선적시간에 맞춰 선적작업을 시작합니다.

차량이 목포항에 도착하더라도 다시 한 번 차량에 아무런 특이사항이 없는지 외관 체크도 하고 사진 촬영을 모두 마친다.

또한, 차량이 무사히 도착했는지 기다리고 계신 고객님께 차량사진과 함께 목포항에 무사히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전해드리는 센스!
!
!

목포항에서 예정대로 새벽에 출항, 다음날 오전!
!
제주항 4부두에 도착한 차량입니다.

제주항 도착 후에도 마찬가지로 굿서비스 본사 직원분들이 하역작업을 마치고 나오신 차량을 외간이나 차량검사를 다시 하고 사진촬영까지 모두 마친 후 차량을 최종 전달지까지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최종 전달 지인, 서귀포시 안덕면으로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항 제4부두에서 출발하여 ~~ 안전하게 최종 전달지인 서귀포시 안덕면에 도착하여 고객에게 원활하고 안전하게 전달완료 ok 입니다!
!

소중한 내 차를 제주도로 보낼 때는?망설이지 마시고 저희 굿서비스에 믿고 맡겨주세요 ♥ 이상, 제주도의 차량 수송 운송 전문 기업 「제주 굿 서비스」였습니다.

제주굿서비스 상담안내입니다.

☎☎☎ 1522-1714 ☎☎☎

평일 : 월요일~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까지 토요일 오전9시~오후3시까지 점심시간은 낮12시~1시까지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전화 고객 상담 센터 휴무일입니다.

위치 : 제주시 건입동 908-12 제주항 제4부두내 제주굿서비스 주식회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임항로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