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해드립니다 광주가정집소독 전문가가

 

일반적으로 광주 가정집의 소독 현장을 살펴보면 화장실, 주방, 다용도실에 외부와 연결된 배수구를 통해 해충이 유입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흔한 것이 바퀴벌레인데 암컷 한 마리는 3개월 만에 800여 마리까지 번식이 심한 해충입니다.

음식을 토해내므로 이로 인해 부패한 음식물, 타액, 배설물이 식중독을 유발하고 100여종의 병원균을 보유하여 이전시키므로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성 천식으로 이어집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나 노약자가 있는 경우 애완동물에서 살충제를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 찾는 분들이 많은데,

이처럼 해충은 위생적, 경제적 소실을 초래하고 어둡고 습도가 높은 곳에 숨어있기 때문에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광주가정소독은 해충이 발생하는 모든 시설이 가능하며 최첨단 방제시스템과 친환경 약품만을 사용합니다.

방문 전 전화나 SMS로 사전 진단을 실시하고 현장 방문 시 즉시 대처할 수 있습니다.

사전 모니터링 내용을 바탕으로 방제대상 해충의 서식환경, 서식지, 서식밀도, 이동 및 침입경로를 파악합니다.

현장위생관리전문가는 방제대상별, 서비스환경을 고려하여 친환경약을 투약하며, 광주가정소독업체에서 사용하는 약품은 인체, 애완동물, 환경에는 무해합니다.

현장에 배치되는 전문가들은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안전을 위해 방역복을 착용하고 틈새공간, 소품, 배수구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방역을 수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살충제가 아닌 정기 관리 서비스를 통해 사전 예방 및 현장에 맞는 방제 솔루션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또한정기검사를받는경우새로운유입및원인차단을위해지속적으로위생적인공간관리가가능합니다.

최근에는 해충뿐만 아니라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정에서도 공간소독을 주기적으로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인간이 머물며 손이 닿지 않고 공간을 방역할 수 있고 단순히 소독할 뿐 아니라 전염병 예방을 위해서 ULV소독, 살균, 살충, 공서 작업 등으로 안전한 공간을 만듭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정밀한 방제기술과 첨단 장비, 친환경 약품을 이용하여 해충관리와 공간살균으로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완전 박멸 후 보증기간 내 해충이 발견되면 A가 가능하며, 보증서 실행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광주가정 주택소독 전문기업입니다.

마스크와 개인의 위생뿐만 아니라 이용하는 공간까지 철저한 소독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광주 가정의 집 소독뿐만 아니라 음식점, 교육시설 등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니 아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간에 맞게 세심하게 안내하여 전문가가 직접 작업하여 위생적이고 안전한 공간으로 만듭니다.

그린라인, 홈케어, 해충방제플래너 해충방제솔루션, 해충방역전문업체 365일 친절상담방문 www.green-line.co.kr 광주광역시 광산구 첨단중앙로47번길 8-4 그린라인 광주전남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