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사달


신시환욱 시대의 첫 장 소개(1).

최초의 아사달, 신시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천왕 환웅이 다스리는 한국 최초의 수도는 한자로 신시라고 불렸다.

그들이 사용하는 말에 따르면 이곳은 최초의 아사달이었다.

나는 그것이 어디인지 찾고 있었다.

모두가 알다시피 사마천은 당대에 존재했던 전설을 비롯한 다양한 사료를 정리하고 이를 크게 과장하여 중화사상을 확립하였다.


사마천은 무산 쪽의 곤륜(崑崙)이 서쪽의 높은 산을 의미하고, 무제봉이 없는 곤륜(昆侖)이라는 글자를 믿고 있다.

에서 지네와 유사한 의례를 행하는 의례를 건륜도라고 하였다.

영혼의 세계로 들어가는 길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봉선서(封禪書)에도 같은 내용이 남아 있다.

사마의 상여는 곤륜산, 서왕모, 삼족오가 모두 비현실적인 현실세계이다.

비밀의 세계그 당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사기대완열전』은 서구인의 의견이 많이 담긴 기행문으로 사물을 반대편에서 볼 수 있는 중요한 사료이다.

그동안 서양에서 많이 배운 것 같다.

서왕모는 다리가 셋 달린 까마귀를 샀다전송 곤륜산, 오순곤모왕(烏孫王昆莫), 우본이 이름이 나타납니다.

북쪽에는 엄채와 려헌(奄蔡, 黎軒)이 있다.

같은 사건을 기록한 한서의 서양고전에는 우본이(禹本紀) 려헌(黎軒)이라는 이름이 없다.

려(黎)와 헌(軒) 두 글자는 중국 문명의 발상지를 기록한 역사 기록에 자주 등장하는 글자이다.

그러나 우는 (편집자의 실수로?) 서용의 숨은 의미를 밝혔다.

안식일 땅 장로들이 들은 지명 “조지條支”는 간사한 글자로 “條枝”와 같다.

곤륜(崑崙)이라는 말은 신비한 영으로 “태일황제는 이미 승천하여 영원히 성스러운 곤륜산을 향유한다”고 취급한다.

Kunlun은 초인을 의미했습니다.

Zhang Qian과 함께 서쪽으로 간 사람은 Tang’e (堂邑, 즉 산시 성의 옛 탱고) 사람인 Xiongnu 족장이었습니다.

.

대완 사람들은 한나라(중국)가 재물이 풍부하다는 말을 듣고 동방에서 신을 섬기는 중국 서방 사람들이 있었다고 해서 진단(震旦)이라 불렀다.

고대인의 예언에 따르면 곤륜산에 머문다는 서왕모가 페르시아에서 만나 “서쪽으로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조기/붉은 땅에 약수터와 서왕모(條枝有弱水)가 있다.

라고 말했다.

신서에 나타난 굴리의 예언과 후기 한서에 나타난 굴리의 용기를 감안할 때 조지(條枝)라는 이름은 이미 중국인들이 서부 지역을 탐사하기 이전부터 알려져 있었다.

그것은 후원에 기록됩니다.

조지와 약수(弱水)는 대우가 물관리를 하던 시절 잘 알려진 여울이다.

서부 지역 사람들이 서부라고 부르는 곳을 중국 서부 지역의 지명으로 인용하였다.

중국을 주제로 서부라 불리는 내용을 변경하여 서부지역의 서부로 기록하였다.

곤륜산(崑崙山)은 당나라 구양순(歐陽詢) 등이 편찬한 예문류취(藝文類聚)와 강희의 자서전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Kunlun이 살았던 높은 산 유적에는 5 개의 성과 12 개의 탑이 있습니다.

. 거기에서 중국 문명의 탯줄로 여겨지는 황하가 시작됩니다.

그것은 색색의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하늘의 중심에 닿는 기둥휘어진 언덕을 따라 양지바른 곳으로 통하는 문이 있는 산이다.

산 정상에 대추나무가 있다.

보석을 박은 목각을 말합니다.

황제의 발자취가 남아 있습니다.

맑은 물의 정령을 위한 궁전있다 구정궁있다 서왕모가 사는 석실있다 희귀한 맛있는 과일이 산에는 날아다니는 말도 닿지 않는 약수터가 있다.

애오에 따르면 서북지방의 특산품은 곤륜이 사는 옥리낭간(璆琳琅玕)이다.

이것은 곤륜이 쓴 왕관을 의미하는데, 거기에는 옥구슬이 많이 붙어 있었다.

이러한 특산품은 옛날 유공이 다스리던 곳에 있었고 황제 때에도 존재했다.

한서경에 등장하는 “蔡, 黎, 軒, 弱水”라는 글자는 시집과 시집에 등장한다.


곤륜이 사는 곳에 하늘이 높이 솟아오른다 천주(天柱)라 불리는 동으로 만든 기둥불멸자를 지키는 100칸의 둘레를 가진 건물이 있습니다.

토템 기둥 아래 하늘에 제사를 드리는 하늘의 제단 같은 건물이 있다.

이것은 Kunlun이 사는 곳에 아름다운 인공 구조물이 많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전.

예문류치의 곤륜산조 끝에서 산과 바다에도 노트로 해석했다고 전해지는 곽박(晉郭璞276-324)의 가창을 덧붙였다.

내용을 해석하면 “가장 완벽한 인품의 소유자인 곤륜신선이 사는 곳이고, 산기슭은 하늘에서 내려온 황제가 도성을 정벌한 곳이다.

이 구조물은하 왕조의 중추라고합니다.

하늘을 올리는 기둥 “내가 말했다”라는 뜻입니다.

이는 이곳이 천손의 도피처로 여겨졌던 시조 환웅천왕(桓雄天王)이 정착한 곳이라는 뜻이다.

이곳은 그의 먼 조상이 살던 하나라 마지막 왕의 이름을 빌린 곳입니다.

이는 우왕이 서나라에서 공부한 한시 순자와 신서의 내용과 일치한다.

송나라 때 편찬한 태평어암(太平御覽昆侖山)에도 비슷한 내용이 있다.

같은 내용의 인물이 바뀌고 많은 조정이 있었지만 삼국유사 고조선 부분의 내용은 전체적으로 기록되어 있다.

천왕 환웅을 천왕 또는 천황이라 불렀다.

Kunlun은 가장 높은 산이며 그 위에 Golden Jade Pavilion이 있습니다.

음양(에너지)의 기운이 모이는 곳이자 천황이 여러 백성을 다스리던 곳이다.

위나라에 있다고 하는 태백산(太伯山)을 곤령산(昆陵山)이라 하였다.

다른 중국 역사 기록에서와 같이 ‘높은 산에 사람이 있었다는 의미 숨기기’ “태백(太伯, 太白)(伶倫)倫”을 윤(崙)으로 바꾸었다.

전국시대에 편찬된 죽은 사람을 뜻하는 시자(尸子)에는 “거기서 약초가 자란다.

그것을 먹고 취하십시오. 300년을 자고 일어났습니다.

” 전욱 고양(顓頊高陽氏)이 전욱력(顓頊曆)이라는 통념이 있고, 곤륜계곡의 시자화희(羲和)에 , 태백산)은 조상과 같은 혈통에 속한다는 의미로 달력을 만들었다.

황제가 봄과 가을에 루의 선율을 만들도록 명령했다고 전해지는 한자 영윤(伶倫)은 곤륜(昆侖)을 의미한다.

그는 곤륜산 북쪽 해곡에 살았다.

대나무로 텅소를 만들었다. 이와 관련된 다양한 출처를 결합하여 명사 kunlun은 다음과 같은 다른 의미로 나타납니다.

B. “특별한 사람, 그의 후손, 이 사람들이 살았던 지역, 산 이름 등.”

하지해안 이북 지역을 원지음(阮隃之陰)으로 개명하였다.

이것은 윗사람(지도자)이 살고 유(隃)가 건너는 마을을 뜻하는 원(阮)으로 바뀌었다.

완유(阮隃)의 이름은 쿤룬(Kunlun)이다.

“阮隃rŭan yú:昆仑别名”. 인물해석이나 시 등 다른 자료를 보면 완유는 하지와 그리 멀지 않았다.

그곳에 사는 사람은 곤윤(昆侖)이었다.

곤륜(崑崙)이라는 글자를 풀어보면 곤(昆; 日,比。태양, 태양열)이라는 글자가 태양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있다.

햇빛을 의미합니다.

운(侖:思也. 仑; 논리적 이성, 논리적 질서)이라는 글자는 “깊이 생각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륜(昆侖)은 신이 인정한 최고의 인격의 소유자, 즉 그의 가르침을 따르는 단군인 환웅왕을 의미한다.

여기에 한자 모산(山)을 재연해 환운천왕이 서쪽에서 가장 높은 산에 있다는 전설을 숨긴다.

고대 우리말에서 곤(昆)자는 “눈에 띄게 높다, 눈에 띈다”라는 뜻으로 사용된다.

( ※ 건륜 = 생각하는 태양, 생각하는 태양 : 이 두 글자 어디에도 단군과 관련된 단어는 없다.

)

지금의 곤륜산이라는 이름은 한문문이 붙였다.

. Zhang Qian의 서부 지역 탐험은 서부 지역에서 옥석을 가져와 그가 황하의 기원을 발견했다고 확신했습니다.

이렇게 중주의 서쪽에는 산서성(山西省)의 분수계곡에 위치한 곤륜(昆輪)이라는 말이 나타났다.

같은 사료를 바탕으로 장건의 원정 이야기를 들은 사마천은 고대 전설을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맥족이 믿고 있는 우본기(禹本紀)의 내용과 “환운왕이 태백 텡리산 아래에서 새 시를 지었다”는 전설이 믿기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시경대아에는 본국을 침략하여 해내공성(河內共城)으로 갔다는 시가 있다.

곤륜(昆侖)은 산서성 서부 汾水(汾水) 유역에 있었다.

서왕모도 근처에 있었고, 구주(九疇) 외곽에는 우왕의 아버지인 곤이 유배되었다고 전해지는 송산(崇山, 恒山, 常山)이 있다.

이곳은 예전에 상권이라고 불렸던 우공(禹貢)의 규모를 벗어난 곳이다.

그의 자손그만큼 한반도수로를 통해 제주도당연히, 일본 열도, 유구사람들은 터키인처럼 그곳에 살았습니다.

곤륜 사람들과 소통한 증거는 양양절의 기록이다.

에 게시됨

https://www.ancienthistoryofkorea.com/%EC%B2%AB-%EC%95%84%EC%82%AC%EB%8B%AC-%EC%8B%A0%EC%8B%9C-% E7%A5%9E%E5%B8%82%EB%8A%94-%EC%96%B4%EB%94%94%EC%98%80%EB%8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