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높이슬립온 기분조야신발 트래블러2 정말 편안해요:) .

>

​쌀쌀했던 날씨가한껏 풀리면서 낮에는 외투를 벗어도될만큼정말 따뜻한 주말이었어요:)모처럼 신세계백화점 나들이도 갈겸마스크를 끼고 출발했는데요!
!
​데일리슈즈로 발편한신발키높이슬립온 기분조야 트래블러2로 매일 함께하고 있어요:)​이날 쇼핑하고 돌아다닌다고4시간 넘게 돌아다녔는데오빠가 예전에 신던 슬립온들은 3시간이 지나면땀이 차고 발쪽이 아프다고 했는데기분조야신발은 5시간의 대장정으로 걸어다녔는데도발편하다고 극찬했어요!
!

>

​캐쥬얼의상에도 잘어울리도정장바지에도 잘어울려서 오빠의 만능 키높이슬립온!
!
​제가 키가 크다보니오빠도 조금은 키높이가 들어간 신발을 신는게 좋기도하고또, 쿠션감이랑도 남다르다보니키높이슬립온을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

​무엇보다도깔끔한 디자인에옆라인에 joya라는 포인트까지보이시나요?!
​워낙에 깔끔하게 나온 디자인이라어느의상이든 다 받쳐주니오빠의 패션에도 크게 무리없이 스타일링하기 좋아서데일리슈즈로 칭찬하고 있어요^^​

>

​지난번 개봉기에 이어서이번에는 일주일정도 착용해보고 직접 알려드리는건데요!
!
​확실하게made in korea한국의 우수한 품질과 숙련된 부산의 기술자장인들이 만들어주셔서 그런지오래 신어도 발의 피로감이 없어서오빠도 극찬했거든요!
!

>

​품질이 좋은 한국에서 생산하면서그 기술력은 컴포트부문에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스위스회사에서 개발한 세계특허의 기술력이바로 그 이유가 아닐까요?!
!
​​

>

​출퇴근때 신기 좋으면서도외출할때, 정장으로도 받쳐서 신기 좋은 키높이슬립온​오빠가 발을 살짝 들어올려보았는데깔창도 그렇고갑피도 확실히 편안하다고 하더라고요:)​​​밑창을 만져보면쿠셔닝이 뛰어나다는걸 단박에 알아보실텐데이런 쿠셔닝이 좋은 신발은등근육과 관절에 편안함을 주어장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하다는게 느껴져요!
!
​그렇기에 발이나 관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께는기분조야슈즈 추천해드리는 이유를 알겠죠?!

>

​뒷태도 역시 이쁘죠?!
​​오빠도 신발을 고를때좀 깐깐하게 고르는게 기능성도 있지만디자인적인 측면이거든요!
!
​깔끔한 박음질과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오빠의 마음을 사로잡은 올­해 새신발기분조야 트레블러2​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라저도 사실 조금은 탐나더라고요^^​

>

​부드럽고 유연한 미드솔과마모방지 아웃솔그리고 유연하고 다이나믹한 풋배드까지!
!
​오래신어도 통기성 있는 깔창이라발에 땀 차는것도 확실하게 없더라고요!
!
:)​

>

​퀵보드도 있어서함께 타고 달리면 더 재미있을것같은데!
요며칠전 퀵보드 바퀴에 빵구가 나서수리를 맡겨야 해서요ㅠㅠ​라이딩하는 모습도 함께 보여드리면더 좋았는데!
!
ㅠ_ㅠ조금은 아쉽네요!
!

>

​사실 저는 천연가죽이라가죽자체도 퀄리티도 높고 해서어떻게 관리할지 걱정이 많았는데​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읽고 숙지했어요:)물세탁금지, 물기 및 마찰에 의해 변색될 수 있으니의복이나 양말에 의해 신발에 색 드는것도 주의하고요^^​​천연가죽이 다를까?!
했는데오빠가 신어보니 확실히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

>

​슬립온자체가 끈이 없다보니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연출하기도 좋으니​아무래도 요즘 키높이슬립온 대세중에 대세인데요!
!
​그만큼 편안하니까오빠도 더 많이 찾고 매일 신는것같아요:)

>

​품질이 타제품에비해더 좋고 내구성도 좋다고 느낀게오빠가 확실하게 계단을 오르내리니깔창과 밑창의 쿠셔닝자체가 충격흡수도 잘되고훨씬 좋다고 하네요!
!
​​이번에 퀵보드 타면서 발목을 살짝 다쳐서이런 쿠션감에 더 민감해졌거든요

>

​​기분조야신발 다른 제품들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지만​베스트셀러 제품인 트래블러2 제품만보아도부드러운 천연가죽에​무지외반증이나 족저근막염을 앓고 있다면발편한신발을 더더욱 찾기 마련인데강력추천해드리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
ㅎㅎ​

>

​약 400만회 이상의쿠셔닝이 가능하니까오빠의 데일리 키높이슬립온 이면서도오래 신는 슬립온이 될것같아요:)​

>

​상자에 주의사항으로정품인증 홀로그램도 함께 부착되어 있었는데여러분들도 구매하실때늘 확인하세요:)​착용기 위주로 보여드리다보니지난번에는 박스개봉으로 디테일하게 제품들을 보여드렸다면오늘은 굵직하게 보여드려요!
!

>

왼쪽사진이 왼쪽발, 오른쪽사진이 오른쪽발!
!
​오빠가 옆라인도 이쁘다이렇게도 찍어달라고해서조금은 불편하게 사진을 찍었네요!
!
!
ㅎㅎ​

>

​그리고 키높이슬립온의 가장 큰 장점인​키높이 효과도 어느정도 있으면서발볼을 조절할 수 있는고무밴딩으로 장착되어발볼이 넓어도 편안하게 신기 좋다는거!
!

>

​기분조야신발​부드럽고 유연한 미드솔과마모방지 아웃솔통기성의 깔창과 편안한 갑피그리고 스위스의 기술력까지!
!
​​​그래서 이렇게 외출할때빠르게 경보할때도천천히 걸을때도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신기 좋은 데일리신발이에요:)​​

>

​꼼꼼한 박음질과발이 편안한 키높이슬립온디자인까지 완벽하고 깔끔하고​혹시라도주변에 고관절이 좋지 않은부모님이나 남편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신발이에요:)​5시간을 걸었는데도발이 아프지 않았다는 오빠의 이야기!
!
​​

​오빠는 원래 260사이즈를 신고이 제품도 260사이즈에 맞게41사이즈로 주문했어요:)​​미끄럼 방지로어딜 걷거나 안전하게 이동하기 좋고요!
!
​​

​저도 그때 택으로 붙여진ARS인증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요:)독일척추협회 인증제품으로​독일의 정형외과의 의사와 물리치료사가척추전강과 관련된 여러 다양한 의학전문가들과 단체들이 주축이 된 협회로엄격한 심사를 통해소비자의 허리에 이상적인 제품으로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에게만 주어지는 ARS인증​

>

​​기분조야신발특허받은 고유의 기술로한층 더 편안하게 신으세요!
!

>

​​신세계백화점에서이제 캐쥬얼자켓도 구매하면서함께 코디한 기분조야신발 트래블러2​​함께 코디샷도정말 이쁘죠?!
!
ㅎㅎ​​​​여러분들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전화문의 바로가기​​​첫번째. 구매평 적립이벤트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로제품을 구매하신 분들께텍스트리뷰시 2000원 적립텍스트+포토리뷰시 5000원적립​​​​두번째. 기분조야 2주체험 서비스(만원의행복서비스)​

>

​체험 후 신발구매시신발가격에서 1만원 할인해요!
​3박 4일간 신어보고구매결정을 할 수 있으니​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정말이지 무지외반증이과 족저근막염으로고생중인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면딱이겠죠?!
​​세번째. 사연이벤트까지!
!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고1석 2조의 쇼핑되세요^^​​​

​​​​혹시라도 오프라인 매장이 궁금하시다면서울 3호선 압구정역 인근에 있어요!
!
​대구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0길 19기분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