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파파레서피] 프로밸런스바이옴 클렌징 폼으로 세안했어요!^.^ ­

지인덕분에 알게된 파파레서피!
아버지가 딸을 위해 만든 화장품 레시피래요~~~♡_♡

​지인은 토너, 로션을 사용한다고 했는데~ 순하고 잘 맞는다며.. 마침!
지인 생일이거든요~~~!
폼클렌징선물해 주려고 구매했는데.. 벼니가 업당했어요..♡3♡​파스텔톤의 하늘하늘한 케이스에 담겨있어요!

>

​전성분 확인하세요!
​프로밸런스바이옴 라인은 유산균 컴플렉스와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균형을 바로 잡아주고 오래도록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꿔줍니다.*원료적 특성에 한함-파피레서피-

>

​짜잔~~ 실물도 파스텔 톤의 하늘하늘하죠?벼니스타일..!

>

​넉넉한 유통기한 확인하세요!
아무리 길어도 개봉 후 6개월 잊지 마시구요?​위생 2중 안전마개도 있습니다~~~!

>

​벼니가 직접 사용해 봐야겠죠?손등테스트 및 거품 확인할게요!
제형도 함께 확인해 주세요~~

>

​생크림같은 제형이에요.살짝 요거트 향이 나요~ 진하진 않았구요!
생크림 같으면서 촉촉해서 요플레 같은 느낌?벼니가 느낀 제형도 파파레서피 공홈 설명과 같아요~~~’_’☆

>

​물을 묻히고 거품을 냈어요.부드러운 거품이라기 보다 적당한 거품?​벼니가 물을 제대로 안묻힌건지..쫀쫀하다는 느낌은 안받았어요!
그래도 거품이 많이 생기는 편이에요^_^

>

​파파레서피 폼클렌징.. 클렌징 후 물세안했을때 진짜 맘에 들었어요. 뽀득뽀득 건조해질것 같은 느낌 1도 없었어요.미끌미끌한데.. 피부 촉촉했고!
당김없었어요.. ^^ 당연히 자극도 없었구요~

>

​유산균 콤플렉스와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을 함유하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꾸어주는#빠이옴폼​벼니가 직접 세수해봤어요!
^_^

​처음에 보듯이 거품이 막 생기는 편은 아니에요.미끌미끌한 요거트가 피부에 닿아 서서히 거품이 생긴다라는 표현이 더 적합할 것 같아요!
​벼니는 화장을 안하고 다녀서 순한 파파레서피 폼클렌징이 참 마음에 들어요.​특히 세안 후 촉촉함이 남는 것두요!
!

​벼니는 재구매 의사 있어용!
!
^_^​스마트스토어안내

​  #빠이옴폼 #피부장벽강화 #약산성클렌저 #순한클렌징 #저자극클렌저 #유산균 #유산균화장품 #파파레서피 #아빠가만든화장품 #papareci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