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남자 울프컷 가르마펌 투블럭 멋스럽게

  • by

#울프컷 #나눔펌 남자울프컷 가르마펌 투블럭으로 멋지게 변했어요.오랫동안 기르던 머리가 점점 짧아지는 것 같아요. 그동안 미용실에 자주 가지 못해서 앞머리가 이렇게 많이 내려갈 줄 모르고 지냈어요.흰머리가 조금 있어서 한번씩 흰머리 커버를 염색하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하루하루가 바쁘게 흘러갔네요.그래서 이번 기회에 전체적으로 스타일을 관리하는 차원에서 믿고 찾는 곳이 토헤어였습니다.
꾸준히 다니는 곳이라 원장선생님이 제 모질에 대해 잘 알고 계셔서 지금까지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어서 편하게 다닐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에도 전화로 예약을 해서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더니 반갑게 맞아주셨어요.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는 기분도 스타일을 바꾸면서 힐링이 되는 것 같았어요.자리에 앉아서 디자인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은 머리를 리뷰 사진을 보면서 디테일하게 상담을 받고 남자 가르마펌 긴머리에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건 투블럭하고 뒷머리를 상고로 올렸는데 이번에 좀 다르게 하고 싶어서 울프컷 베이스로 해서 진행하기로 했어요.

짧은 머리보다는 전체적으로 볼륨감은 떨어질 수 있지만 겨울에 한번쯤 해보고 싶어서 항상 생각했던 헤어스타일이었어요. 댄디한 느낌도 있지만 남성미가 있는 모습이라 요즘은 많이 한다고 하셨어요.남자 투블럭 울프컷을 하려면 어느 정도 머리길이가 있어야 옆으로 흐르는 라인이 자연스럽고 결과가 더 예쁘게 나온다고 했어요.커트를 시작으로 마지막 손질까지 적당히 하지 않고 정말 섬세하게 시술 작업을 해주셔서 항상 신뢰감이 갑니다.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볼륨을 믹스해서 완성된 남성 울프컷 파마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쉽게 손질이 가능해서 운동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디자인이 나온 것 같습니다.
가르마펌할 때 과도하게 웨이브를 많이 넣으면 혼자 스타일링할 때 모발이 자라서 휘게 되고 어떨 때는 캔디헤어를 같이 다니는 친구를 봤거든요.저는 그런 모습이 싫고 정말 내추럴해 보이는 게 좋다고 원장 선생님한테 미리 얘기해드렸고 요즘 트렌드가 너무 과하게 하는 게 아니라 부드럽게 표현하는 느낌으로 많이 한다고 했어요.너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부담감이 전혀 없네요!

이렇게 서로 코드가 맞기 때문에 말하지 않아도 스스로 필요한 부분을 믹스해서 넣고 직접 시술 작업한 사진을 보면서 설명지 침착하게 해주셔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 것 같습니다.
열펌 전문점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고 1:1로 한 분씩 관리해 주시니 시간이 지날수록 헤어스타일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았습니다.
구레나룻과 윗머리가 떨어지는 경계 부분도 확연히 다른 것보다는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투블럭 울프컷을 해주셔서 TV에서 보셨던 것처럼 멋지고 남성적인 모습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가르마펌도 하면서 흰머리 염색까지 같이 하니까 훨씬 예뻐 보이고 스타일도 완벽해 보였어요! 아직 뒷머리 길이가 짧고 가볍게 질감 처리를 많이 하면 윗부분과 균형이 맞지 않고 남자 울프컷을 완벽하게 바꾸려면 한 달 후에 머리가 자란다면 뒷머리를 슬림하게 빼는 게 좋다고 했어요.롯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롱으로 하나씩 수작업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은 일반펌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울프컷 가르마 파마를 하고 나서 손질방법이 털리고 말리기만 해도 좋아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저분해 보였던 부분이 예쁘고 깔끔하게 생겨서 앞머리를 길게 하고 싶어서 길이를 유지했는데 볼륨감도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아무데나 가서 실패하고 스트레스 받기보다는 한 번 해도 확실하게 해주고 힐링해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방치해둔 헤어스타일의 완벽한 변신으로 앞으로 편하게 케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약제 헤어샵이니 전화로 예약해주세요.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65 번영로 코알자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