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단한 유튜브 다운로드! ­

안녕하세요. Y군입니다.

유튜브를 보다 보면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하나씩 있어요.그래서 오늘은 가장 쉽게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주의*저작권 관련 서칭 결과, 기본적으로는 1. YouTube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받으면 ‘사적 이용을 위한 복제’의 범위 내에 들어가 처벌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현행법상 이에 대한 제재 규정이 없는 것도 처벌받지 않는 이유입니다.

그 때문에, 절대 다운로드한 영상을 상업 이용·재배포하는 것은 삼가해 주세요!
또 비영리적이라고 해서 모두 처벌받지 않는 것도 아니라고 합니다.

특히예술적창작물의경우에는그창작물을게시한날짜가아니라창작활동을시작하고나서저작권을보호받는다고하니까영상을보고개인적으로판단하고다운로드받으시고사적으로만이용하시면좋겠습니다.

웹서칭에 의한 내용이니 저작권에 관해서는 참고사항 정도로 생각하시고 필요하면 직접 확인해보세요.직접 확인해 보세요.정말 간단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1. 마음에 드는 YouTube 페이지에서 주소 바를 클릭합니다.

>

2. 하단에 보이는 위치, 즉 www.와 youtube.com 사이에 ss를 삽입하여 엔터를 탭합니다!

>

3. 그러자 아래 사이트로 자동 이동되어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드릴다운메뉴를누르고포맷을선택한후Download버튼을누르고동영상을다운받습니다!

>

정말 쉬운 방법이죠?별도의 s/w 설치 없이 간편하게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할 때는 타인의 소중한 창작물임을 인식하고 저작권에 관한 공부를 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매우 간단하지만 참신한 요령이!
!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