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스컬트라 or 콜라겐부스터주사, 인디언주름 7일 변화 비교

  • by

그때 콜라겐 부스터 주사 전후 비교가 굉장히 확실하고 문의도 정말 많았던 기억..! 저와 같은 고민을 공유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겠지만 그만큼 눈에 보이는 볼륨감이 확실해서 만족스러웠거든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뷰티 리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남들은 잘 인지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어렸을 때부터 갖고 있던 나만의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얼굴에 인디언 주름입니다.
첫 고백인데 나 셀카 찍으면 항상 어플로 인디언 주름 지우느라 바빠.

살짝 미소만 지어도 보조개처럼 뺨에 인디언 주름이 잡힙니다.
진짜 어렸을 때부터 있던 인디언 주름이 많아서 부러지는 줄 알았는데 커서도 없어지지 않고 계속 붙어 있었어요. 흐흐, 어떤 분들은 매력 포인트로 봐주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 자신은 이게 오래전부터 고민되는 부분. 그래서 또 열심히 온라인 발자취를 팔았어요.스카르트라도 알아보고 – 그 와중에 생각난 게 제가 올해 초 팔자주름 때문에 콜라겐 부스터 주사 맞았던 거 기억나세요?자세한 내용은 아래 투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콜라겐 부스터 주사도 다 맞은 직후에요.재생 테이프를 붙이고 있는 저입니다.
저는 이제 육안으로 차이가 보이는데 만약에 너무 많이 넣으면 평소에 무표정할 때도 부자연스러워 보일까 봐 1cc만 부탁했는데 꼼꼼하게 나눠줘! 인디언 주름, 콜라겐 부스터 주사 전후 비교

같은 미소의 사진이지만, 그것도 너무 밝게 웃는 사진인데 인디언 주름이 느슨해진 게 보이지 않나요?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인디언 주름을 예뻐해주시는 분들께는 좀 죄송하지만 ㅎㅎ 혹시 저와 같은 고민을 공유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또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길 바라며-! 비오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콜라겐 부스터 주사를 맞기 전 오른쪽 뺨입니다.
웃을 때 더 적나라해지는…진짜 인디언이라는 명칭이 딱 맞는 것 같네요.

콜라겐 부스터 주사 오른쪽 얼굴 직전 직후의 비교입니다.
저희는 더 고민 해결이라고 생각합니다.

맨날 이렇게 셀카 찍어서 인디언 주름 빨리 빼고 인스타그램에 올려.그 전에 팔자주름이 고민일 때도 스카를트라와 콜라겐 부스터에 대한 애정을 많이 고민했는데 여러 번 안 맞고 한 번만 맞아도 바로 눈에 보이는 볼륨감이 확실하고 콜라겐 생성도 스카를트라보다 훨씬 좋아 2년 정도 유지된다는 점도 다르지 않아서 이번에 인디언주름도 콜라겐 부스터 주사로 잡으셨네요.인디언 주름, 콜라겐 부스터 주사 1주일 후

보시는 것처럼 볼륨이 올라간 것이 육안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다음에는 특히 제가 고민을 안 했던 걸 보면 팔자주름 고민은 잊고 살았다고 해야 되나 원래 거울 보면서 계속 신경이 쓰이고 신경이 쓰여야 또 관리할 때구나라고 느끼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 보니까 그동안 별로 그런 생각을 못 했어요.그래서 이때 만족했던 기억을 가지고 제 인디언 주름 고민도 콜라겐 부스터 주사로 해결해볼까 하고 같은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뭐든 재방문이 진짜잖아요.이날 다녀왔을 때 사진상 피부 상태는 별로 좋지 않아요.왜냐하면 이날이 병원 투어의 날이었기 때문에 오전에는 다른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은 후이기 때문에 얼굴이 전체적으로 붉어진 것은 아닙니다.
고려해 보세요.

스카르트라 vs 콜라겐 부스터 팔자주름 고민 최종 선택 안녕하세요! 거울을 볼수록 팔자주름이 점점 깊어지는 것 같은 건 그냥 제 기분 탓일까요? 아무리 관리… blog.naver.com콜라겐 부스터 주사를 맞기 전 왼쪽 뺨입니다.
오른쪽보다는 심하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음영이 느껴질 정도로 확실히 굴곡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콜라겐 부스터 주사 왼쪽 얼굴 직전 직후의 비교입니다.
앞볼쪽 굴곡도 완화되고 오히려 팔자주름도 상대적으로 줄어들지 않아 보이는 -괜히 다시 당겨서 보여드릴게요.말이 열 마디라도 사진 한 장 못하죠?적나라한 사진을 보여주면…(가만히 있을 때도 내 눈에는 보이지만) 저렇게 웃을 때마다 더 적나라해지는 나만의 인디언 주름 호호 왼쪽보다 오른쪽이 더 심할 수도 있어요!보이시죠?역시 마취는 중요하죠. 허허허벌리고 찍는 블로거 정성재가 이 피부과도 좋아하는 피부과로 꼽히는데 원장님이 굉장히 침착하셔서 사실 이런 간단한 주사는 툭툭 넣고 끝!순식간에 마무리가 되는데 – 제가 고민하는 이유, 부위를 다 자세히 듣고 콜라겐 부스터 주사가 들어가는 부위를 표시하고 거울로 표시된 부분을 확인하신 후 실제로 주사 주입이 들어갑니다.
이번에도 그런 과정에는 변화가 없었고 인디언 주름이 그냥 살이 부러지는 게 아니라 그 부근에 인대가 강하게 자리잡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바늘이 들어갈 때 괜히 끊기는 느낌이 드는데 제가 혹시 긴장하고 놀라실까 봐 그런 부분도 제가 놀라지 않게 역시 차분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