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마스크팩 더머프틱스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만족

 안녕하세요 뷰스타말잔입니다날씨가 더워져서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그런지 피부톤도 칙칙하고 기미도 생긴 느낌이에요!
이대로 두면 안 되겠다고 생각해서 미백 마스크 팩을 찾다가 더 매픽스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을 만나봤습니다❤

1회 사용했는데 정말 앞뒤 차이가 분명해요!
일반 시트팩이 아닌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끈적이지 않게 마무리돼요!
그럼 지금부터 리뷰해보겠습니다!

콜라겐 마스크팩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 매픽스는 당연히 아시겠죠!
콜라겐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로 홈쇼핑 마스크팩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누적 판매량이 총 2100만 장이라니 대단하죠?그외에도 소비자 추천 브랜드 3년 연속 제1위, 한국 산업 제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라고 하는 믿음아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1회 사용분만 포장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 하부가 분리된 팩임을 알 수 있습니다!
겉과 뒷면의 구분이 있으므로 부착시 주의해 주십시오. 이것은 곧 가르쳐줄게요www

눈이나 입 부분은 사용할 때 두 번 떼면 쉽게 떨어져요팩을 하시면서 누워서 푹 쉬시는 분들은 눈과 입 부분을 붙여도 좋을 듯 해요 ㅎㅎ

한쪽은 매끈하고 다른 한쪽은 벌집 모양으로 생긴 게 보이실 거예요.얼굴에 바를 때는 꿀집모양이 피부에 닿도록 붙입니다.

수분저장고의 벌집 구조 특허를 적용한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으로 피부에 스며들면서 점점 투명해집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하단부에 먼저 부착시켜 줍니다.

입의 기준으로 팩을 맞춘 후 가볍게 끌어올려 주었습니다.

더머픽스 콜라겐 미백 마스크팩에는 비타민C와 비타민E의 함량이 높은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이 30%나 함유되어 있대요 ㅎㅎ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을 자극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성분 구성도 아주 좋다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눈에 맞춰서 상단을 부착하시면 됩니다처음에는 수분이 가득 차 매끈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유효성분이 흡수되어 팩이 얇아지고 밀착력이 좋아졌습니다.

저분자 500달톤 콜라겐이 52%나 함유되어 미백과 동시에 탄력케어까지 가능한 더머픽스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

팩 부착 후 20~30분 이후부터 유효성분이 흡수되어 팩이 투명해집니다.

입 주변과 코부터 가늘어지고 투명해졌습니다.

저는 40분 정도 착용했습니다~ 확실히 팩의 두께도 얇아진 것 같고, 붙이면 시원하기 때문에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1회 사용으로 피부 온도가 평균 10도 감소한다고 합니다!

사용 전&사용 후 꼼꼼하게 사용 후 피부톤이 밝아졌어요!
은은하게 광채도 업이 됩니다근데 끈적이지 않다는 게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와 즉각적인 피부 밝기 개선을 위한 임상이 완료되어 더욱 만족할 수 있습니다.

뺨을 꾹꾹 누르니 탄력광 뿜어져요!
끈적임 없이 쫀득쫀득한 짜임에 다시 한번 반했어요

칙칙한 피부톤이나 기미, 얼룩 등이 걱정된다면 아래 링크에서 마스크팩을 보세요!
https://bit.ly 콜라겐과 비타민이 만났다!
더 매픽스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bit.ly

본 논문은, 더·매픽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함께 제품을 무상 제공을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