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제를 비교해서 선택했습니다

 

올해 들어 유독 몸이 힘들고 체력이 뒷받침되지 않는 게 느껴졌어요.

딱히 어디가 아프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매일 무기력하고 피곤해서 집에 오면 재빨리 씻고 침대에 누워 버려서 바빴어요.( ´ ; ω ; ` )

출근해서도 커피를 꼭 마시지만 예전처럼 잠에서 깨는 데 도움이 된다고는 느껴지지 않아서 도움이 되는 피로회복제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친근하게, 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건강 기능 식품 「홍삼」을 섭취하기로 했습니다.

면역력 강화와 피로 회복, 항산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지금 저에게 딱 맞는 성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검색해 보니 한 브랜드뿐만 아니라 전문 용어인 사포닌, 컴파운드 케이, 효소 등으로 벌써부터 현기증이 나더라구요.ㅎ

결과적으로 흡수율을 올리는 것 이중요했지만,비교하고확인해야하는부분은세가지로정리할수있었습니다.

1)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했거나(사포닌, 진세노사이드 함량↑), 녹용 등 다양한 한약이 들어 있는지, 정제수를 넣지 않은 제조방식인지

컴파운드 케이 함유량이나 발효를 위한 효소, 흡수율 등 각각 중요하다는 점이 다르지만 정리해보면 3가지만 확인하면 피로회복제 선택이 전혀 어렵지 않을것 같아요~

시중 브랜드를 하나하나 비교 확인하시어 결과적으로 제가 선택한 것은 에스큐제약 녹용홍삼스틱입니다!

큰 상자 안에 3개의 상자로 소분되어 있는데, 각각 10포씩 총 30포 들어 있고, 1개월 정도 먹을 분량입니다.

저는 1일 2포씩 먹기도 하기 때문에 떨어지지 않도록 3+1 이벤트에는 미리 준비해 둡니다.

“이 피로회복제 중에는 6년근 홍삼, 녹용, 당귀, 대추가 주원료로 들어 있으며 부원료는 영지버섯, 작약, 감초, 계피 등 실로 다양합니다”

특히이6년근이라는점이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약재는 3~4년근이 대부분이지만 비용과 전문적인 기술 없이는 4년 이상 살기 어렵기 때문이랍니다.

흙 속에 더 오래 있을수록 흙의 기운을 흡수해 사포닌의 함량이 올라가는 등 영양적 가치는 매우 높지만 현실적으로 전문기술 없이는 어렵기 때문에 보통 3~4년근만 함유한다고 합니다.

6년근이라고 써있어도 실제로 조사해보면 3-4년근이 대부분, 6년근은 소량 섞인 경우가 많았어요.

하지만 이 피로회복제 속에는 6년근만 100% 함유하고 있고 다른 원료로도 품질이 우수한 뉴질랜드산 녹용을 사용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남아있는 것들 중에서 우수한 원료의 녹용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뿔밀도가 낮아 영양가치가 떨어지는 중국산 녹용이 아닌 국가적 차원에서 엄격하게 관리하는 뉴질랜드산 유기농 녹용을 사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사포닌 함유량이 높아 흡수율이 더 높은 6년근을 사용하며 다른 한약재도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면역력 강화와 신체 건강관리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사포닌 흡수와 전체 흡수율을 떨어뜨리는 정제수 등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조법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1포당 물이 많으면 더 마시니까 어쨌든 좋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제수는 흡수율을 낮추고 당연히 사포닌 효능도 낮춘다고 합니다.

이 피로 회복제 속에는 정제수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약제만 농축해서 넣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액체 자체가 밀도가 높다고 느끼는데 먹기 어려울 정도로 걸쭉하지 않고 또 물처럼 보이지도 않아 먹을 때 부담스럽지도 않았습니다.

또 몸에 좋은 건 쓰다라는 편견이 있어서 그런지 맛이 없으면 어떻게 하나라고 걱정을 했는데, 그렇게 쓰지 않은 부담 없는 맛이라서 편하게 먹고 있어요.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또 너무 거부당하면 먹기 힘들어지고, 결국은 사놓고 안 먹게 되는데, 이건 좀 달콤한 맛도 나요!

스틱 모양으로 되어있고 또 이지컷 모양이기 때문에 잘 떼어먹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휴대시 간편하고 마지막 1포까지 변질이나 손상을 입을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섭취하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젤리와 사탕 모양 등 간식처럼 되어 있는 것은 피로회복제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하지 못하고, 당류 때문에 걱정이 되었는데 농축된 약제를 1포면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피로회복제를 하루에 한 포, 일이 늦게 끝나는 날에는 두 포씩 빼먹지 않고 먹는데 요즘 정말 몸이 매일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전에는 정말 퇴근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피곤했고, 주말에 남자친구와 데이트도 못하고 잠만 잤는데, 요즘 기운이 나서 예전만큼 체력이 돌아온 것 같아요!

최근에 주말에 남자친구랑 운동했어 데이트도 하고, 데이트도 하면서, 매일 건강하게 지내고 있어서, 정말로 먹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흡수율이나 성분 등을 조사하지 않고, 아무런 피로 회복제나 곪았다면, 이 정도로 몸의 변화를 느낄 일은 없었다고 생각해요.

1) 6년근 2) 복합적인 성분 3) 제조방법 3가지는 절대 잊지말고 꼭 확인해주세요!
!

이 피로회복제는 구입하면 선물용 종이봉투도 기본적으로 증정되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지인분들께 드리는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먹어보고 너무 만족해서 부모님께 조만간 선물해드리려고 미리 준비해놓곤 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몸의 변화를 느끼고 싶다면 이 피로회복제를 추천합니다!

매우 만족스러웠던 홍삼스틱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분들의 솔직한 소감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SQ제약 녹용홍삼스틱’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shopping.naver.com

*본 글은 SQ제약으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