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아트의 신! – 가격표/ 비포애프터 [월곡역네일 네일보라] 연장과 네일

  • by

 방가방 가옥입니다.
– 3큐~

며칠전! 비가 내리던 어느날.. 저희 모녀는.. 네일샵에 다녀왔습니다.
(두둥)

얼마 전 엄마와 함께 북한산에 올라왔는데 엄마의 손톱이 바위를 그대로 잡았거든요.

그래서 연장도 잘하고, 아트도 예쁘게 할 수 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 했는데!청암동에서 “네일보라”를 정말 잘한다고 해서 이번에 엄마랑 같이 갔다왔어요 헤헤

들었던대로 선생님의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고 아트도 정말 역대급의 것을 마음에 들어 이쁘게 해왔는데,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 28길 69 1층 내일보라 종암점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 28길 69 1층 010-2654-0031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영업시간은 정말 늦게까지입니다.
사실 이런 뷰티숍을 처음 봤다는 덕분에 퇴근해서 엄마랑 같이 갔는데 여유롭게 받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8시로 예약하고 진짜 영혼 바꿔서 깔끔하게 해주시고 10시쯤? 끝난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방문대장부터 작성!

이번에 방문했을 때 세 분 다 마스크를 끝까지 쓰고 진행했어요 😀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는 네일룸이 있고 왼쪽에는 액세서리가 있고 안쪽에는 페디와 침대가 있습니다.
오픈한지 1주일? 정도밖에 안되어서 아직 정리가 안된 부분이 있다고 하셨는데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었습니다 🙂

왼쪽에 있다는 액세서리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게 대부분이고 주로 은제품이라고 하셨어요:D진짜 금손…못하는게 대체 뭐… 온라인으로도 판매하고 있는데 직접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관리 받으러 오셔서 보고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정말 예쁜 귀걸이가 많았는데 제가 귓구멍이 막혀서 못 사고…

** 가격표 **테이블 앞에 놓여져있던 가격표를 찍어왔습니다!

기본 젤은 40000원부터이며, 연장은 10000원씩!그 외 아트도 가격표를 참고해 주세요. 😀

저희는 참고로 이번에 어머니가 원하신 디자인으로 아트해서 손톱 하나 길렀어요.

손 상태 설명 중…

어머니는 나이가 50이 넘었어도 손이 정말 곱습니다.
마음도 얼굴은 손보다 더 예뻐요. 쿠헷헷

손톱 바디부분도 굉장히 길고 손톱이 동그랗지만 손가락까지 정말 얇고 뭘해도 예쁜 손입니다.

그런데 그 손이 등산을 가다가 손톱이 깨져서 이렇게 네일보라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비포아** 갈라진 손톱은 3번째 사진을 보니 왼손 가운데 손가락입니다.
그 밖에 손톱은 길이도 좋아서 그 한 손만 연장했답니다!

우선 모양부터 가다듬어 주는 것. 엄마한테 손톱 관리한다고 하면 인터넷에 ‘택티한 네일’ 검색해 보는 거 있어요.그래서 선생님께서 그렇게 부탁드린다고… 모양도 그렇게 고쳐달라고 말씀하셨고, 지금 생각해도 재밌어요.

아무튼 그래서 요즘 트렌드와 엄마가 원하는 방향에 맞게 둥글고 조금 뾰족하게 셰프를 만들어줬어요.

뒤쪽 벽면에는 많은 컬러가 호로록 (아직 안가져온것도 많다고 합니다.
ㄷ) 선생님도 컬러가 많다고 자부심이 넘치고 있을 정도로 색깔이 다양한 것으로, 아트를 받을 때 잘 어울리는 색을 열심히 뽑아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저희는 분홍빛 바다물결에 금빛 모래사장을 했어요.

큐티클을 다듬는 중…

저 기계가 그 후 아트 해 주실 때도 계속 나왔는데 그걸 사용해서 정–말을 섬세하게 하나하나 다듬어 주셨거든요-

엄마도 저도 처음 보는 기계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가 진짜 말도 안 될 정도로 좋았어요

세밀한 큐빅도 몇개 붙였습니다만, 쓸것은 하나도 없었고, 굉장히 부드럽게 붙어있던…*

기본 관리 후 연장 중! 엄마의 손톱이 일반인보다 편률이 높은 편인데 거기에 맞춰서 많은 인조 손톱을 붙여보면 딱! 잘 맞는 걸 골라주셨어요. 히힛 게다가 저희는 이번에도 처음 본 기술이었지만, 최근에는 젤을 굳혀 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무거운 느낌이나 이질감 없이 완전 찹! 손톱과 구별이 안되고 울퉁불퉁하지 않아 굉장히 자연스럽게 느껴졌어요 😀

구워주는 중…집중케어중…쟤만 괴롭히고 있어… 옆에서 보고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지루할 틈도 없이 재밌게 관전했어요.

그 후 아주 세밀한 붓으로 손톱 하나하나씩 아트를 해줬는데, 정말 말로만 하는 아트가 아니라 정말 예술적이었습니다.

바로 애프터귀!!!!!!!!!!!!!

애프터 =짜장은 정말 예쁘네요=특히 요위에 얹은 손의 가운데 손가락이 연장된건데 정말 전혀 상처가 없어요=거기에 기포도 하나 없고 끝부분도 잘 다듬어줘서 너무 매끈해요=

네일 보라에서 사용하는 탑젤이 다른 곳보다 조금 쫀득쫀득하다? 녀석이기에 가벼우면서도 통통하게 올라와 빛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스톤도 머리에 걸리지 않고 부드럽게 감싸준다더니 덕분에 이제 일주일 정도는 된것 같지만 빛은 아직 잘 남아있습니다.

엄마가 진짜 좋아하시는 이번 네일 위에 스톤도 선생님이 직접 조제해서 어울리는 녀석들을 골라주셨는데, 중간에 색조를 이쁘게 해주셔서 부족하고, 촌스럽지도 않고 상큼 발랄한 느낌의 여름이 손톱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엄마가 너무 좋아하는 걸 표현하고 싶다고 하트를 아트도 아트인데 연장+고퀄스톤+마무리에+대친절쌤까지… 너무 완벽해서 이렇게 리뷰까지 드릴게요 후후

여기는 찐입니다.
네일아트 맛집, 진짜 르와방 와방을 추천해 드립니다.
믿어주세요. ㅠ-ㅠ

내가 추천하는 부분만 올린다는 명함 샷.* 엄마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솜씨도 너무 좋고, 아트까지 마음에 드셔서 예쁘니까 꼭 사진 예쁘게 찍어서 리뷰를 해달라고 하실 정도였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가 네일보라 2호점이라고 하더라고요.1호점에 있다가 오셨으니 정말 실력은 믿고 있습니다.

칭찬을 더 해도 입이 아픈 네일을 봐라!젊은 감각의 예쁜 컬러 아트를 원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으니, 월곡역 네일 네일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좋은곳과 함께 돌아올게요 이힌

얘들아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