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칫날엔 울산뷔페 완벽했던 엘리시안파티 울산점 ..

>

기회가 되서 가게 된엘리시안파티 울산점일반적인 상설로 운영되는 곳이 아니라행사 맞춤형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단독홀이 딱 프라이빗하게많아서 각종 피로연, 기업행사도여기서 진행을 많이 하시는듯ㅎ​

>

​위치는 울산시 중구 종가로 310이고M타워의 9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석유공사랑 에너지공단 바로 근처라서찾아가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전화는 052~242~0332​새로지은 건물들만 있는 동네라서그런지 반짝반짝+_+ㅎ​

>

>

>

​홀 무대 쪽에는 이렇게 화려하게 꾸며져 있다.

내가 간 날 애매한 3시타임이었는데도돌잔치가 3개의 홀에서열리고 있었고 저녁에도 있었음ㄷㄷ​이쁘게 되어있어서 인기가많고 사진도 잘 나오는 곳이었다.

>

>

​오른쪽 끝쪽에는 의상실이라고머리도 하고 메이크업도하는 장소가 따로 마련되어 있음!

>

>

​왼쪽끝에는 뭐가 있나 가봤는데스튜디오처럼 꾸며진포토존이 있었다.

테마만 해도 6가지 정도나!
ㅎ사진찍으면 잘 나올거 같아서나도 몇장 찍어봄ㅎ​

>

>

​한켠에는 이렇게 모유수유실도 있는데청결하고 고급지게 관리되고,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는 침대도 있어서애기 마덜­들이 편할 것 같았다!
ㅎ​

>

>

>

​울산에서 뷔페는 많이 가봤는데여기만큼 인테리어 이쁜곳은드물었어서ㅎ동선도 편하게 되어 있구~무엇보다 깔끔하다는게 맘에듬!

>

>

>

​초밥 종류도 엄청나게 다양한데,내가 좋아하는 것만 찍다보니다 못 찍었다 ㅠㅠ한쪽이 다 초밥인데,특히 연어가 큼직큼직하니 최고!
​뷔페는 연어가 있느냐 없느냐에따라서 나뉘는데여긴 합격!

>

>

>

​시원한 냉모밀도 한그릇 말아서먹으면 짱맛나!
해산물 종류도 많아서그냥 새우도 있고 딱새우도 있구~​

>

>

​탕수육에다가 꽃게튀김?강정?뭐 음식 한가지만 먹어봐도아 여기 평타이상이다이렇게 느낌이 오는데진짜 괜찮았음ㅎ​

>

>

​튀김류도 이렇게 가지런하게이쁘게 놓여있는지ㅠㅠ쉐프님들이 뒤에 서계시면서계속 튀겨주시고 보충해주신다.

>

​스테이크도 요청하면 바로만들어주시는데 야채류는데코해서 가져가면 된다.

>

​피자, 짬뽕 등중식이나 양식, 일식에한식까지 맛있는 음식은없는게 없어용ㅎ​

>

>

​연어랑 초밥 덕후인 내가 가져온접시들아 해파리도 진짜 좋아요ㅠㅠ찹스테이크에 연어사시미까지아.. 침넘어가넹ㅠ​

>

​친구접시는 요정도~타코야끼 하나 뺏어먹었는데문어 탱글탱글씹혀서하나 더 뺏어먹음..결국 다시 가져와서 드심.​

>

>

>

​대게장 비빔밥이라고 있는데대게장은 게딱지에만비벼먹다가 여기서밥그릇에 비벼먹었는데엄청 맛났다!
참기름 두르고 깨까지 솔솔​

>

>

​연어덕후의 연어사랑은~계속계속~부드러워 맛있어ㅠ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ㅠ​화이트와인이 어울리겠지만레드와인이 먹고싶어서!
여기 두가지 다 있어요​

>

>

​김치만두도 맛있었구~줄콩도 딱 적당히 잘 익혀서식감이 좋았구!
치즈케이크는 최고~​

>

>

​아니 뷔페 디저트가 이렇게이쁘고 맛나도 되는 겁니까?플레이팅부터가 장난아님ㄷㄷ​

>

>

​보통 이런데와서는 디저트가막 싸구려 케이크 같은게 있는데,여긴 진짜 디저트가게에온 것처럼 이뻤어요ㅠㅠ감동감동!
​과일들이랑 아이스크림도있었는데맛있는게 너무 많아서다 못먹은게 ㅠㅠ​

>

​아기의자도 여러개있어서 편하게~이용들 하신당ㅎ​다른식당 가면 많아야 세네개..아무래도 가족단위로 오면아가들과 같이 오시기 때문에!
꼭 필요할 것 같음ㅎ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