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기념일 아닌 날 서프라이즈 선물하기 남친 선물 * 레지멘탈 넥타이

  • by

 기념일은 아니지만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봤어!요즘 항상 짜증나고 나쁜 애한테 미안해서 어떻게 사과할까 고민했는데

타이라스트의 “레지멘탈 넥타이”를 선물하기로 했다!

타이라스트는 넥타이와 스카프, 머플러의 남성 넥타이 전문 브랜드입니다.
tierust.com

박스 컬러 왜 이래요?박스에서 색감이 너무 좋아요 ㅎㅎ 너무 열고싶어서 언박싱을 먼저 해봤어요..(남자친구 미안해요ww)

차분한 차콜 컬러를 선택했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이런 닉다움은 제가 좋아하거든요♥

레지멘탈이란 영국의 전통적인 사선 줄무늬를 말하는 아주 솔리드한 컬러라면 다른 옷과의 매칭이 어려울 것 같으므로 패턴이 있는 레지멘탈 타이를 선택하였다! 잘 고른 것 같아.나 자신이야. 칭찬해.

우선,,촉감이 매우 부드럽다.
푹신푹신.좀 두껍고 무게감이 있어 가을 겨울(딱 지금이군요) 완전히 딱 맞는 텍스처였다.
잘은 모르겠지만 무게가 어느 정도 있어야 태국이 이리저리 휘둘리지 않을 것 같다.
특히 요즘 바람도 많이 부니까.태국이 너무 가벼워 보이면 사람도 약간 무게감이 없어 보인다고 해야 되나? ) 私 は そう です 。 )

아무튼 타이라스트 레지멘탈 타이는 그런 단점이 없어서 좋았다.

좋은 건 두 번 봐요. 멜랑지라는 느낌도 조금 들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을거야 (남자친구야, 그냥 그렇다고 해)

세탁은 드라이클리닝만 한다고 적혀 있다.
넥타이는 잘 더러워지지 않으니까 세탁은 가끔 해도 상관없어!

감사카드도 너무 고급이네요. 센스가 넘치다

그럼 내 후기는 이 정도로 하고 남자친구 샷도 공개해야지

남자친구는 정장에 입지 않고 캐주얼한 룩을 입었다.
근데 오에케 딱? 타이라스트 홈페이지에서는 전부 슈트에 매칭된 사진뿐이라서 이런 느낌일줄은 몰랐는데, 너무 잘어울리는 쟌낭♥

멋대로 포즈 척척

앉아 있어도 감이 오지 않는다.
내마음에 드는게

너의 눈동자에 치어스~♥(갑자기 www)

갑자기 2222

+)추가로 만족한 타일러스트 레지멘탈 타이의 메리트!!!

1. 복원력과 유지력 넥타이를 매서 느슨하게 풀었는데 복원력이 좋은 것 같아.상품 설명을 보면 최고급 양털 심(양털 80%의 심)을 쓰고 있어 유지력과 복원력이 좋다고 한다.
하이 앤드 브랜드에서 주로 위와 같은 혼용률을 쓴다고 하니 타이 라스트는 가격 대비 퀄리티가 매우 좋은 셈이다.

2. 루프타이 뒤쪽에 뒷줄(검)을 묶는 루프도 깔끔하게 마감해 완성도가 돋보였다.
보이지 않는 부분이라 대충 만들기도 하지만 세심한 면이 강하다.
3. 바텍크 저기 오렌지색 솔기 부분이 바텍크인데 태국 뒷면의 이음매 부분을 고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단단하게 고정돼 있어 타이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대검, 소검 모두 바텍 마감!! 기존 바텍에서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니 얼마나 좋을까 하고. 대다수의 저의…

넥타이에대한상세정보는아래를참조해주십시오!

A/S 문의 02-702-7215 카카오톡: 타이 라스트 홈페이지: http://tierust.com 타이 라스트는 넥타이와 스카프, 머플러 남성 넥웨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tierus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ierust.official 팔로워 4,684명, 팔롱 654명, 게시물 198개-타이 라스트(@tierust.officia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 위의 후기들은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광고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