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크록스 레이 웨지 그래픽 스투코 샌들 ­

  • by

굽이 얇은 샌들이 그나마 발이 예뻐 보이는 것 같아서 늘 얄상한 샌들이 눈에 들어 왔는데 요즘은 편한 신발이 최고 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지난 여름 구매했던 크록스 레이 웨지 샌들이랍니다.

>

크록스 샌들은 나이 불문하고 여성분들이 이미 많이 들 신고 계시더라구요.통굽 스탈일의 샌들은 처음 구매해 봅니다.
그중에 조금 저렴하게 인터넷 쇼핑몰에 올라온 그래픽 디자인 스투코 샌들 구매했어요.왜 저렴한가 했더니 사이즈가 큰사이즈 밖에 없더라구요.한사이즈 정도는 많이들 그냥 신길래 저도 망설임 끝에 구매.

>

스타일은 레이 웨지 1버젼 이에요.저는 1버젼이 발목을 더 얇아 보이게 해서 더 나은것 같더라구요.블랙이랑 베이지 중 무난한거 사려다가 요 그래픽은 많이 튀지 않을것 같아서 구매했지요.

>

사이즈는 W8. 약 250사이즈 입니다.
저는 245 신는데 어떤 블로그 보니 그냥 신을만 하대서리….

>

옆 모양과 뒷모양은 이렇게 생겼네요.

>

발이 짝짝이 인데 작은 발쪽, 약 240 사이즈 나오는 쪽이 살짝 큰듯해요.그리고 발목 스트랩도 헐렁합니다.

>

그래고 생각보다 튀네요.샌들 바닥 색상이 의외로 많이 보여요~이 샌들 신고 샤방샤방 원피스와 캐쥬얼이 잘어울리는 듯해요.세미 정장에는 완전 아닙니다.
ㅠㅠ

>

제주도 갈때 신고 갔어요.높은 굽인데도 편하긴 정말 편하더라구요.휴양림 산책은 물론이고 자갈밭 걷는 것도 문제 없어요.^^

>

다만 이런 스타일의 세미 정장에는 안어울린다는…ㅠㅠ키는 커보이는 효과는 완전 만족해요~그래도 그냥 블랙이나 베이지 샌들 살걸 그랬다는 후회가 막심하네요….사이즈 조언을 드리자면 245 사이즈 신으시는 분들은 8사이즈 나쁘지 않아요.그러나 발목 굵기에 따라 조금 헐렁할수 있고 저 처럼 발이 짝짝이신 분들은 작은쪽 발이 조금 넉넉하실듯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