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에센스 추천 탈모에 좋은 영양제 투척! ­

>

​오늘은 저의 탈모 극복 이야기임당!
최근 줄어든 머리숱으로 인해서정수리 볼륨 높여주는 펌도 해보구미용실을 꽤나 자주 갔.. ㅠ​그러다보니 독한 파마약 때문에머릿결도 손상되고두피는.. 안녕~!
​머릿결 좋아지라고 에센스도 추천받는대로계속 써보곤 했어요 저같은 탈모나 손상모에는모발용이 아닌두피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묭실에서 추천을 해주더라구요​그래서 알아본바 후기가 좋아서구매를 한건데 꽤나 만족즁!
!
​해외에서는 10초에 하나씩 팔리는 제품이라고하는데국내에서는 아직 많이 안알려져 있어서그나마 다행!
!

>

​두피에센스 답게(?)머리에 뿌려줄 수 있는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가장 걱정되는 부분에집중적으로 분사할 수 있도록광범위하게 퍼져나오는 스프레이형이 아닌집중 분사식이라는거!
​그동안 사용하던 것들은오일형태나 크림형태였고,자칫 뭉쳐서 바르거나 아니면양조절을 잘 못하는 경우에는 떡짐현상까지생기기 쉬워요​외출했을 때 넘나 신경쓰이는..머리를 감았는데도 안감은 것 같은..모발 자체가 영양분이 없어서부시시해졌을 때에는 잠재우기 위해소량의 오일을 발라서 무겁게 내려주는 것이 좋지만저처럼 숱이 줄어들고두피가 건조해짐이 있는 분들의 경우저처럼 이렇게 직접 두피에 바르는 형태인것으로사용하시는 것이 좋아요.​제형자체도 가벼워서 떡지거나 하는 현상도 없어요​​

>

​최근 남모를 고민이 있었던 것이탈모 ㅠ_ㅠ​샴푸를 바꿀 필요성이 있다고강려크 하게 느끼고 제품을 찾아보던 중이였어요​(알아보니 이 브랜드가 남자들에게는 이미 유명하다고 하대요.)​사과줄기세포가 들어있는데,이 성분은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어서누구보다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세계적인 스타들에게이미 찬양을 받고 있는 성분이라고 해요​나름 스스로 코덕이라 생각했으나여기까지는 몰랐던..​재생에 많이 좋다고 해서고가의 주름방지, 노화방지 크림에도들어가는 성분이라고 하니듬뿍듬뿍 뿌려줬어요​그동안에 파마나 염색한다고두피를 그렇게나 고생시켰는데이제야 영양제 투입해주는 꼴..죽지마 ..​저처럼 관리가 귀찮아서혹은 방법을 몰라서 방치를 해둔 분들이 많으실텐데푸석한 머릿결과 탈모까지 고민이 된다면에센스 뿐만아니라샴푸랑 컨디셔너까지 포함해서토탈관리로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요 두피에센스를 어떻게 사용하느냐!
제대로된 방법으로올바르게 사용을 해야 그만큼 더흡수가 많이 되어요​1. 두피에 뉘여서 뿌려줍니다.

2. 흡수가 잘 되도록 손으로 문질문질 해 줍니다.

3. 끝​

​​

>

​머리카락에만 바르는건그 순간만 잠깐 효과를 볼 뿐이고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서는두피건강부터 개선을 해 주어야 합니다.

​제가사용하고 있는 두피에센스는로얄젤리산과 콜라겐이 들어있다는 점이 특징인데요각각 하는 역할이 달라서이중 관리가 가능해요​로얄젤리산: 피지분비와 염증을 억제,콜라겐: 해파리로부터 추출한 고품질 콜라겐으로고순도로 배합되어 있어 뿌려진 영양분이모발까지 쑥쑥 갈 수 있도록 함,파라벤, 실리콘, 미네랄오일 등의 유해성분 ZERO​얼마나 신경써서 나온건지사용하면서 신경이 써짐 _​

>

​에센스만 사용을 하다가샴푸랑 컨디셔너까지 같이 사용하면동일 성분이기 때문에서로서로 시너지를 준다는 말에덜컥 세트로 구매!
​콜라겐 샷도 좋지만나머지 구성품들도 좋아서차근차근 설명해드릴께요​**코덕력발동**(단품사는 것보다 세트가 가격면에서이득이라서, 세트로 산 것도 있긴 함)​

>

​우선 쫀쫀한 제형이 특징이에요푸석한 모발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중에서머리감기 싫은.. 마음이 있으실꺼에요!
​물론 더러워서가 아니라씻고나면 보통 머리카락이 뻣뻣해 지니깐요..​여러분 근데 이건 달랐어요!
!
​실리콘이라는 것이 들어있으면머릿결이 부들부들 거리는데,몸에 좋지 않죠!
​이건 안들어있어서 뻣뻣할꺼같았는데노옵-!
​거품이 엄청 풍성하고 탄력이있어서헹구고 나면 개-운- 합니다 _​​

>

​두피에 있는 유분감을 가져가주는 느낌이랄까요말리고나면 머리에 볼륨이 봉봉 살아나서기존에 숱이 적어서 고민이였는데따로 뽕볼륨을 잡아주지 않아도오케이​기본 볼륨감이 먹고 들어가니깐요 ㅎ_ㅎ​

>

​스칼프 컨디셔너는 머리를 감고 난후케어를 해준다는 느낌이 강해요​젖은 두피에 컨디셔너를 바르고문질문질 해 준 뒤에헹궈내면 됩니다.

​영양분을 주는 영양제라 생각하고아낌없이 팍팍!
발라주었어요​보통 컨디셔너라 하면 머릿결을부드럽게 만들어주는것이 주 역할인데,요건 두피를 건강하게 해 주는거라서두피에센스를 바르기 전에꼭 해주고 있어요!

>

​​사이즈도 적당해서 들고다니기에 간편하고밖에서도 머리가 붕붕 뜰때는칙칙 뿌려서 정돈을 해 주고 있어요​오일 형태로만 많이 사용해봤는데,쓰고나서 손바닥에 끈적임 떄문에꼭 손을 한번 더 씻어줘야 하는번거로움이 많았죠!
​요건 손가락 끝을 이용해서마사지를 해 주듯발라주는 데다가손에 남는 이물감이 전혀 없어서뒤처리까지 깰-끔!

>

​2개월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지인들 눈에도 좋아보이는지요즘 머리가 산발이 아니라고.,개털 개선하는 거냐며 시기질투를 흥흥!
​관심보이는 분들한테는추천을 적극적으로 해주고 있어요_​

>

​적은양으로도 거품이 많이 나기 때문에소량만 사용하고 있는데,컨디셔너랑 에센스는많이 썼더니 벌써 떨어져가네요..​당근빠따루 재주문 ㄱㄱ​특히나 두피에센스는 들고다니면서뿌려댔더니 순삭그정도로 제 애정템이기에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곱니당 헤헤​

>

​얇고 힘 없던 내 모발들이..어느새 윤기가 나기 시작하고 풍성해지는 것이어찌보면 당연한게 상품 내기 전에 임상실험도해서두피와 모발케어에도움을 준다고 확인을 받고나서출시를 한거니깐요 패키지에서부터 뭔가 남다답긴해서향도 남자스킨향 날거같아서여성분들이 부담스러워하실 수 있는데요​향은 전혀. 오히려 살짝쿵 꽃냄새?가 나요남자 뿐만아니라 여성분들도쓰기에 좋은 두피에센스입니댜​사실 향을 떠나서 건조한 모발의근본적인 해결을 해주는 거라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에 대해서도개선효과를 본 저로써는정말 으뜸으로 강추를 드립니당​제품정보는 아래 고고​s://bit.ly/2yHa4s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