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 타투로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처럼 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

마스크 쓴지 꽤 됐죠? 메이크업을 안 할 수도 없는데 입술만 빼도 안 되고 계속 지워지는 립스틱을 찾게 됐어요. 예전에는 립 타투라고 하면 과하다는 느낌으로 많이 사용하지 않았는데 정말 예쁘게 제 입술 같으면서도 번지지 않고 떨어지지 않아도 만족감 100% 립 타투를 소개해 볼까요?

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

컬러감이 뚜렷해도 지워지지 않는 립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쓰는 립 타투. 그 중 플럼핑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데려왔어요. 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럼핑 타투팩은 입술 볼륨 효과를 주는 볼피린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탱글탱글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마린콜라겐과 로열젤리 등의 영양관리가 가능한 성분으로 입술관리까지 할 수 있는 립 타투입니다.

필오프 타입으로 입술 자체가 보송보송하기 때문에 마스크에 립 메이크업 제품이 묻어나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굿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램핑 그립 타투팩. 특히 입술 주름이 많고 점점 얇아지고 있는 저로서는 플럼핑 효과까지 더해 상당히 마음에 드는 립 타투입니다.

다른 립 타투와는 다르게 실리콘 어플리케이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내용물을 떠서 입술 위에 올려놓는 느낌으로 바르면 되는데 립 타투이기 때문에 진한 색을 초이스한 사람이라면 립라인만 신경 써서 그리시면 됩니다.

팝핑크와 스파이시 오렌지, 그리고 리치리 레드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먼저 팔에 올려봤습니다.

대충 당겨서 마르면 필오프 해주면 되는데 개인마다 다른 피부 상태에 따라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5~15분 사이에 본인이 원하는 정도로 말려서 떼어내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딱 5분 정도 말렸는데 금방 벗겨지는 모습 보이세요? 그런데 얇게 올라간 부분은 조금 남은 것으로 피부에 남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맥스클리닉 루즈스터 플럼핑 그립 타투팩을 사용할 때는 내용물을 아끼지 마시고 풍성하게 올려주세요.

5분간 올리고 필오프한 상태의 색상이요. 한 번 사용하시면 정말 제 입술과 같은 자연스러움에 약간의 색상만 더하는 느낌인데 진한 색상을 원하시면 두 번 정도 사용도 가능하다고 하니 취향에 맞게 색상을 연출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 저는 아이 엄마라서 아이들이랑 같이 돌아다니면서 길거리 음식을 먹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메이크업을 해놓고 마스크 쓰는 게 싫어서 립 메이크업만 안 하면 정말 신기해 보여요? 그래서 딱 제 것인 줄 알았어요.

팝핑크 색상으로 먼저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팝핑크인데 주황색 컬러감이 보이는 게 신기했어요. 정말 많이 올려주셔서

말려줬어요.마르는 동안 입술에 불이 붙은 느낌이 들어서 플럼핑이 되는구나라고 느낍니다.

잠시 방치했다가 손으로 살짝 누르면 질질 떨어지는 모습 보이시죠? 필오프 타입의 립 타투입니다.

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 팩팝 핑크팝핑크 색상이요. 정말 제 입술 같은 느낌의 색이면서 혈색이 없는 사람들이 립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것 같은 생생한 색으로 만들 수 있는데, 색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레이어링 해주면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연출되어 사랑스러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 팩스파이시 오렌지웜톤 피부를 하얗게 돋보이게 해주는 스파이시 오렌지 컬러. 생동감있는 컬러감으로 피부톤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느낌의 컬러입니다.

특히 웜톤 피부를 가진 저로서는 정말 자연스러운 입술색을 연출해줘서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이기도 하고요.맥스클리닉 루즈 스타 플럼핑 립 타투 팩 리칠리 레드가장 진한 레드톤을 만들 수 있는 리치리 레드. 빨간 과일을 한입 베어 물은 듯한 느낌의 색상이 연출되는데 웜톤이라 레드컬러는 많이 고려해서 고르는 제 피부도 밝게 비춰주는 느낌의 레드컬러입니다.

과하지 않고 자신의 발색을 확실하게 해주는 맥스클리닉 루즈 스타 플럼핑 그립 타투팩.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을 찾으시는 분들이나 자연스러운 생기를 입술에 불어넣고 싶으신 분들께 딱 맞는 립 타투인데, 립 타투의 단점인 과도한 발색이나 클렌징 시 지워지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도 상당히 마음에 드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다만 립 타투이기 때문에 사용 전에 꼭 입술 각질 제거를 해주는 것을 하나만 해주면 정말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데 입술 안쪽에 일단 홑겹 발라놓고 전체적으로 한 번 더 발라주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넣은 것 같은 느낌의 발색도 가능하거든요. 맥스클리닉 루즈스터 플럼핑 립 타투팩 사용 전후 입술 차이가 보이나요? 혈색이 다를 뿐만 아니라 두께 차이까지 확연히 보이는데 주름이 많이 펴져서 훨씬 젊어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1+1] 지워지지 않는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 팩 맥스 클리닉 www.maxclinic.com[1+1] 지워지지 않는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 팩 맥스 클리닉 www.maxclinic.com#립플럼퍼,#립타투팩,#지속력좋은틴트,#착색틴트,#립타투,#틴트,#플럼핑틴트,#사라지지않는립스틱,#루즈스타립타투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