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 치약 ~ covid19 ­

​마비스 치약 동영상을 찍었다.

>

​오래전 부터 마비스에 대한 스토리를 동영상으로 올리려고 마음 먹었는데 귀찮아서 미루다가 오늘 네이버 tv에서 내가 올린 영상 중 하나가 조회수 2천회가 다되어 자축하는 의미에서 동영상을 찍어봤다.

>

​이태리를 대표하는 축구 전설 중 한명인 골키퍼 부폰이 팬들에게 농담으로 중국 바이러스를 이야기하다 구설수에 오르게 되었다.

팬 중에 한명인 아시아계에게 코로나 바이러스다 조심해 라고 말하고 계속해서 xx 너 우한출신이지 라고 짓궂은 농담을 던져 빈축을 사고 있다는 기사이다.

​​

>

​오늘 아시아를 제외한 곳에서 처음으로 우한폐렴으로 사망자가 나왔다는 기사이다.

1월 초에 프랑스를 여행온 80세의 중국인 남성인데 1월 25일 우한폐렴을 확진된 후에 병원으로 이송되어 오늘 사망했다고 한다.

1월 초이면 우한폐렴이 유럽에서 그리 알려지지 않았을 때인데 20일간 여행하고 확인되었다고 하니 많이 전파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이태리도 확진자가 생긴 후 바로 중국 항공편을 막아버리는 강력한 조치를 취해 확진자가 거의 없지만 이태리 사람들 이야기론 아직 모른다고 이미 그들이 여러곳을 다녀서 언제 어디서 터질지 알수없다는 이야기를 하곤 한다.

한국은 중국인 관광객이 계속 들어오는 상황에서 이태리 보다 훨씬 심각할둣 한데 걱정이 된다.

일단 5일간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아 참으로 다행스럽다.

제발 의학계에서 말한 이론대로 바이러스가 전파단계를 거치면서 약하게 변해 감기수준 정도로 지나갈수 있길 바래본다.

>

​​s://m.tv.naver.com/v/12378566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