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독서실 월3만원 용돈받고 공무원 합격한 분들~ 축하합니당. ..

시지독서실 플랜에이 입니다.

오랫만에 블로그를 쓰네요.플랜에이 시지독서실 에서는 지난 3월 현대로템 합격수기 이후, 또 다시 합격수기를 올리게 되어 증말증말 기쁩니당…

​지난 4월 6일에는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있었어요.플랜에이 시지독서실에서는 세무직과, 소방직에 세분이나 합격하셨습니다.

​시지독서실 에는 6월 15일 치는 지방직 공무원 시험을 목표를 하는 분이 더 많아서, 6월에는 얼마나 또 많은 분들이 합격하실지 기대 됩니다.

시지독서실 플랜에이 가 괜히 “대구노량진” 이 되었겠습니까???자!
합격수기 이전에 시지독서실 플랜에이 에 특징을 하나 사~~알짝 알려드릴게요.시지독서실 플랜에이 에서는 ​공부하면서 월 3만원 용돈을 받는다는 사실!
그래서 이번에 합격하신 세분도 모두 월 3만원을 통장으로 받으면서 공부하셨다는 사실!
!
!

쉿!
!
!
우리끼리 조용히 비밀입니당.이게 뭔 소리냐?? 궁금하시면,시지독서실 플랜에이 로 go go~~​​​

>

​​자 이제 본격적으로 합격 수기 올라옵니다.

​첫번째 합격자는 세무직에 합격하신 권*석 회원님!
이분 정말정말 눈물나게 열심히 하셨어요.어떻게 하면 눈물나게 열심히 하느냐??시지독서실 플랜에이 에서는 매일 아침 회원님들의 책상을 하나하나 닦아 드립니다.

”합격해라. 합격해라.” 주문을 외우면서요.청소하다가 이분 책상을 보고, 너무 감동받아서 살짝 찍었습니다.

빽빽히 붙어있는 포스트잍 보이시죠?이 분이 합격을 안하면 누가 하겠습니까?정말 눈물나는 감동의 책상 입니다.

와우!
대~~~~~~~애박

>

>

​​​

>

시험준비하시는 분들께 당부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가요?울어도 되고, 욕해도 되는데, 포기는 하지 마십시오!
(정말 명언입니다.

)시간과 열정을 들여야지 결과는 좋게 나옵니다.

요행을 바라면 안 됩니다.

​​

​두번째 합격자는 소방공무원에 합격하신 이*민 회원님!
이분 정말 조용 조용 차분하시게 꾸~~~~준히 공부 하십니다.

이분의 최종 목표는 6월 지방직인데요.4월에 시험에서 덜컥~~ 합격을 하셔서 깜 놀하셨데요.6월 15일 지방직에도 한번 더 합격하셔서, 2관왕 부탁합니다.

~~축하축하 드려용~~​

>

​​

>

plan A 독서실에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다른 독서실도 다녀보았고, 심지어 다른독서실 총무도 해 보았지만, 플랜에이 만큼 관리를 해 주는 곳이 없습니다.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당.)​​세번째 합격자는 소방 공무원에 합격 하신 조*민 회윈님!
이 분 굉장히 잘 생기셨어요. 성격도 좋으시고,저는 처음에 이 분깨서 시지독서실 플랜에이 에 등록 하러 오실 때 너무 잘 생기셔서, 연예인인 줄 알았다는….오랜시간 열심히 하시더니~~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당..​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