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골프채 중 원탑 ! 일산골프매장 에서 젝시오 신형아이언 인 젝시오11여성아이언추천 드립니다!! 젝시오11여성아이언 !! 중고골프채매입 으로 인해 최저가 로 구매하자!! ..

안녕하세요~골프채 전문 블로그 덕이점 연부점장 입니다!

오늘의 블로그 주인공은 바로 여성아이언 중 원탑이라고 소문난 #젝시오11아이언 입니다 !
#젝시오 는 워낙 여성 골퍼들에게 소문도 나있고 찾는 여성골퍼들이 많다보니 여성 골퍼들 사이에선 완전 인기아이언 이죠!
!

#일산골프매장 에서 소개합니다~!
!
#젝시오11여성아이언 !
!

>

​젝시오아이언 은 여성골퍼들에 왜 인기가 많을까요?제가 생각했을때는 치기 편안하게 가볍게 제작이 되었고,헤드자체가 크기 때문에 아무래도 여성골퍼들이 다루기 쉬워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
!

바디 하단부분에 굴곡을 만들어 반발력을 향상시키고타점을 아래로 분산시켜 엄청난 비거리를 실현시킨#젝시오11여성아이언 !
!

>

​신개발 4피스 구조로 인해 더욱 더 기분좋은 타구감으로제작된 #젝시오11아이언 4피스 구조는

바디 본체를 2분할 페이스 받침에 강도를 갖게부분으로 바디의 중심을 자유롭게 설계한 여성골퍼들이 공을 기분좋게 맞힐 수 있게 설계가 된 #젝시오아이언 입니다!

>

​​이번 MP1100K 모델은 젝시오만의 신기술로 제작이 되었다고합니다!
웨이트 플러스를 탑재하여 기본적인 스윙만으로도 폭발적인 비거리 !
즉 파워 포지션에 이를 수 있답니다!
!

백스윙 탑에서 웅축된 힘이 헤드 스피드를 가속시켜 아마 지금까지 경험한적이 없는 비거리를 느끼실수 있답니다 !

>

​새롭게 출시된 #젝시오여성아이언 은 구성이 살짝 다릅니다!
이전모델은 5번아이언부터 출시가 되었다고 하면이번 신형아이언 은 아예 6번아이언부터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여성골퍼들은 5번아이언의 사용량이 거의 없다보니유틸리티 혹은 우드 로 사용하는 골퍼들이 대다수죠 !
!
그래서 6번아이언부터 구성이 시작되며 롱아이언을 아예 빼서 출시가 되었답니다 !

>

​그래도 롱아이언을 좋아하는 여성 골퍼들이 계시잖아요~그래서 5번아이언을 구성에 포함을 하시려면 따로 주문을해야9개아이언으로 구성이 된답니다 !
!

각 아이언의 로프트각은 6번 : 27도7번 : 30도8번 : 34도9번 : 39도 PW : 44도AW : 50도SW : 56도

>

​7번아이언 기준 아이언의 총중량은 330g 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
궁금하신게 있으시면??○카카오톡 문의○

>

​#일산골프매장 #골프프렌드덕이점 은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대리점이라병행 / 가품은 생각도 하지마세요 !
!
100% 정품입니다고로 A/S 도 100%가능하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내 골프채 견적과 가격이 궁금하시면??전화주셔서 연 부 점 장 을 찾아주세요 !
031 – 923 – 8889010 – 9243 – 425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