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시기 일정확인 양산 양우네 안애파크뷰

 양산 양우네앤에파크 비비 입주시기 일정확인

배가 너무 고픈 시간이에요.아직 퇴근을 못하고 사무실에 남아 있는 업무를 하고 있는데 저녁 먹을 시간이 지나서 너무 배가 고프네요. 빨리 일을 다 하고 집에 가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을 뿐이에요.

양산 양우네앤에파크뷰는 입주 시기가 임박한 입주 아파트 단지로 분양 홍보관에서 입주 일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아파트는 양산시 주진동 일대에 지어지는 아파트로,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까지 총 6동과 266가구 규모로 지어진다고 합니다.

주목할 점은 단지를 구성하고 있는 모든 가구가 전용면적 84평방미터의 단일 평형으로 공급되는 84A형과 84B타입으로 구분되는데, 저와 저희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입지 자체가 부산과 울산을 잇는 양산의 신중함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서 실수요와 투자수요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거든요.

양산 양우네안 에버파크는 단지 주변에 웅상출장소를 비롯하여 웅상문화체육센터 웅상도서관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어 입주민들은 언제든지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천성산 회야강 등의 자연녹지 환경이 단지 주변에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었고, 향후 웅산 센트럴파크 조성도 예정되어 있어 어느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주거환경을 갖출 수 있었습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 어린이놀이터 작은도서관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되어 이웃과의 소통의 장으로는 물론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충분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양산 양우네앤에파크뷰는 입주가 가까운 아파트단지로 정확한 입주일정은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사나 내집마련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