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단말기 구입은… 퍼스널 렉슨자 휴대용 폰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개인과외 교습자 신고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 했는데… 꽤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네요. ^^ 저도 누군가 성심성의껏 보내준 정보에 종종 도움을 받을 수 있기에 제 블로그가 검색된다는 사실이 뿌듯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개인과외학습자 등록 후 카드 단말기는 어떤 것을 구입했는지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종이 영수증도 필요 없고 설치비도 필요 없는 휴대폰 휴대폰 휴대폰 단말기랍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jianshop/products 이지체크, 스마트폰카드 단말기, 카드단말기, 휴대용카드단말기, 체크기, 무선카드단말기, 카드결제기, 카드기 m.smartstore.naver.com, 저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이지체크 단말기를 했습니다.

신규 가맹점에서 배송비까지 2만원 조금 넘는 비용을 낸 것 같습니다.

구입 후 배송이 되면 단말기와 함께 들어있는 설명서를 보면서 휴대폰에 앱을 다운받아서 몇 개 설정하면 되는데요. 지금은그설명서가어디갔는지모르겠지만카드사와가맹을맺어서사용등록을하는등복잡했던절차를담당하시는분이통화후에대신다해주셨던걸로기억합니다.

^^

휴대용단말기로도현금영수증은물론결제내역을문자로보내드릴수도있는데요.달통신비도없고휴대하기편해서좋았을것같아요.

카드수수료는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보다 조금더 비싸고 카드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저처럼 이사간 곳으로 사업자 주소가 바뀐 경우에는 먼저 홈택스로 사업자 등록증 주소를 변경하고, 주소가 변경된 사업자 등록증과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단말기 등록 업체에(단말기에 번호가 적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1600-6068) 연락해서 주소 이전 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 때 33000원의 비용이 듭니다.

저는 전주사랑카드로 결제하고 싶으신 분이 계셔서 전주시청 홈페이지에서 가입등록도 했습니다.

사업자 주소가 전신주가 되어 있지 않으면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전주사랑상품권으로 수업료 결제 가능~^^

단말기를 받고 너무 신기해서 제 카드로 천원, 1만원을 결제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카드번호로도 취소,결제가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