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을 위한 간건강 기능식품 은 바로 이거!! 퓨어코어 밀크씨슬 리뷰 ­

#꾸이 에요안녕하세요 꾸이에요!
!
술에 찌들어 산지도 벌써 2년차가 되는듯합니다.

제가 술을 좋아 하지는 않았는데요. 하는일이 많아지고 시간이 점점 줄어들다보니여가생활을 해야할 시간에 술을 과도하게 마시다보니 저의 간이 제기능을 못하는듯 싶더라고요.아니 매년 받는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간기능수치가 안좋아진걸 보고… 술을 이제 끊어야 할때가 온듯싶어서 술도 이제 안마신지 한달이 다되가고 있습니다.

간기능이 제기능을 다시 원활히하기위해서는 영양제도 함께 먹어야 된다고 해서 주변 지인들이 권해주는 건강기능 식품을 주문하게 되었네요.​지금 제가 복용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은 퓨어코어 밀크씨슬 입니다.

아래 하단의 홈페이지를 링크를 걸었으니 참고하세요.

​​​

>

>

>

제일 먼저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하기전에 꼼꼼하게 살펴봐야되요.그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받은 간건강식품마크와 인증마크가 있는지 여부에요.그래서 꾸이도 건강기능식품 구입전에는 꼼꼼히 살펴 본답니다.

​제가 구입한 퓨어코어 밀크씨슬은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그리고 제품 성분은 실리마린, 셀렌, 아연, 비타민B1, 비타민B6까지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대비 100%가 함유된 5가지 기능이 밀크씨슬 한통에 담겨 있답니다.

>

>

>

>

>

>

​제품을 배송받고 나서 개봉을 하고 나니 흰통이 나왔어요.​퓨어코어 밀크씨슬은 식품첨가물이 첨가되어있지 않는 건강기능 식품이 맞아요.그래서 저도 안심하고 믿고 섭취하고 있답니다.

​섭취방법은!
!
1일 1회 식후 1회 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해서 드시면 되는데요.제품안에는 총 90정이 들어 있어서 1회 3개씩 먹도록 하시고요.한달분 이기때문에 한달동안 다 드신뒤에는 제품 떨어지기전에 미리 추가 주문을 하셔야겠죠?

퓨어코어 밀크씨슬의 부원료는유기농 과일 4종 +유기농야채 13종+식물혼합추출물19종+곡물발효 효소15종+ 세븐베리농축물7종+허브추출물6종이함께 들어 있어요. 그냥 하루에 3알만 먹으면 건강해 지는 기분이 든다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드시면 될것 같아요.​저도 섭취하는동안에 첫술에 배부른다는 생각은 버리고 3개월 이상 꾸준히 먹을거라는 생각으로챙겨서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알약통의 규격도 가방에 들어가기 좋은 크기라서 휴대하기에도 좋고요. 혹시나 출근 하거나 다른 바쁜일 이 연달아 터지거나 생긴다면약을 빼먹을때가 종종 생기고 나중에는 섭취를 끊어 버리는 일이 생겨요. 그럼 안되니깐. 알약케이스에 넣어서 함께 들고 다니면서 매일 챙겨먹으면 좋을듯하네요.

#퓨어코어 #밀크씨슬 #간기능영양제 #간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퓨어코어밀크씨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