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80인치 TV 정도를 생각하다 라고 이게 답이죠.

  • by

 역시 고장난 TV는 오랫동안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짐 취급을 받았는데 이번에 새로 샀어요.오래된 것이라 AS를 받는 것보다 처음부터 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아주 큰 TV에서 사서 거실에 두고 보게 되었습니다.

이왕 바꾼다면 정말 크게 80인치 TV받침대에서 한번 울려보려고 했는데 그 크기에는 못 미치지만 제가 플렉스한 TV는 75인치 TV사이즈로 거실 분위기를 압도했습니다.

막상 마주 보고 보니까 정말 크고 좋았습니다

역시 좋은 리뷰는 믿고 선택할 만합니다사실 이만한 사이즈를 처음부터 생각했던 건 아니었는데, 가족 분위기가 처음에 80인치 TV 같은 걸 너무 크게 플렉스 해보자라고 여론이 높아진 거죠.

뭐요즘은TV에서봐야되는것이너무다양한시대이다보니까저도그대세를따라서준비하게되었습니다.

사실 대기업 브랜드부터 알아봤는데 확실히 큰 사이즈는 가격도 달랐어요

금액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비싸서 좀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그럼 우리 집에 있는 이 TV 중고랑 직구로 샀냐고요?아니요, 중고도 아니고 직구도 아닙니다.

멀리 보고 가까이 봐도 멋있어 차이가 폭발하는 이 TV는 포스트픽 75인치 구글TV입니다.

정말 제가 딱 생각했던 TV의 조건에 맞춰서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준비했어요.

이 TV는 정말 고민없이 가장 큰 사이즈로 초이스해서 스탠드에 설치했어요.중소기업 브랜드이지만 겉보기에는 대기업 중소기업은 어려워요.

물론 화질까지 예술이죠 TV의 생명은 사실 화질이에요어떤 화질인가에 따라서 영상을 보는 분위기가 달라지므로 화질도 고려해서 선택합니다.

큰 새 TV로 집 분위기가 굉장히 밝아진 느낌이에요 일단 AS 지원도 하셨으니까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80인치 TV를 갖고 싶었는데 실제로 별 차이가 없는 느낌이었어요.또한 일단 구입비용도 부담스럽지 않고 상품평가도 좋았습니다.

비교도 해봤을 때 이만한 스펙이 없었어요.그리고 꽤 역사가 깊은 텔레비전 회사였습니다.

그래도 처음 보시는 분 이게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품을 사용해서 경험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대형 TV를 고려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가성비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성능도 정말 뭐 하나 부족한게 없을 정도로 유용하게 쓰고 있어서 재미있어요.그래서 이번 기회에 중소기업에서 TV에 대한 이미지가 확 바뀐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세하게 보면 볼수록 정말 매력 포인트가 많아서 칭찬 너무 많은 것 같아요그래도 제가 특별하게 생각나는 부분들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화질이 굉장히 고화질로 느껴지는 밝은 밝기감과 뚜렷하게 표현되는 다양한 색채들, 그리고 뭉침없이 한눈에 보기 좋은 화면예술입니다.

영상감상때만큼은 진심으로 표현해주는 화질덕분에 드라마,영화,교육자료등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잘 보고있습니다.

그리고 이거는 구글TV이기 때문에 일반 TV와는 확연히 달라요.스마트TV는 들어봤는데 구글TV라니. 거의 비슷하다고 보셔도 되는데 이게 더 상위 버전에 속한다고 보시면 돼요

진짜 스마트폰이랑 같이 쓸 수 있는 TV거든요그래서 어플 설치도 마음대로 할 수 있는데 무려 3천 개가 설치가 되고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TV에서 즐기는 전용 앱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집에서 휴대폰을 보는 시간보다 요포스픽 75인치 구글 TV를 보는 시간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것만 보는 게 좀 더 한눈에 들어와서 이게 베젤리스 스타일로 돼있는 방송이라서 확실히 몰입감 있는 화면이에요.

얄팍한 베젤라인은 거의 베젤이 없게 만들어져 있어서 화면이 훨씬 커보여요.압도적인 느낌으로 집중도도 높여줍니다.

이 화면만 보고 있어도 뿌듯합니다.

더 커 보여서 80인치 TV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예전 티비랑 비교해서 라고 확실히 다른 걸 느껴요.전에는 그냥 공중파 정도 봤거든요.별도로 셋톱박스도 설치하지 않았으니

이번에도 셋톱박스는 설치하지 않았지만 인터넷을 연결해 이것저것 볼 수 있고 외부기기와 연결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는 상태에서 리모컨을 보면 YouTube와 넷플릭스를 바로 접속해 주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누르면 다이렉트로 넘어가고

안 그래도 넷플릭스 TV를 바꿔서 회원이 됐어요큰 화면으로 매일 1일 1시를 실천 중입니다.

화면도 예술이고, 이것을 지탱하는 기본적인 소리도 튼튼하고 좋네요.

완벽을 추구하는 TV로 보는 동안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었어요.눈의 피로도 없고, 번거로운 사용 컨트롤도 없기 때문에 온 가족이 만족합니다.

리모컨은 기본 구성품에 있는 것이므로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리모컨으로 TV를 보셔도 되고 또는 음성인식을 통해 입력 가능합니다

음성 인식도 지원되기 때문에 멤버의 프로그램을 찾거나 정보성으로 날씨를 검색할 수 있는 텔레비전입니다.

확실히 더 도움이 되는 TV여서 즐길 거리가 많았습니다그리고 역시 큰 사이즈이기 때문에 훨씬 보는 재미가 배가 됩니다

이것보다 작은 65인치 55인치 50인치 최소로는 43인치나 됐는데 역시 이왕 고를 거면 제일 큰 게 최고예요물론 거실의 크기를 고려해서 들어갈 수 있지만

설치할 때 스탠드 방식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벽걸이형으로도 장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저는 재미 중에서는 영화가 가장 잘 어울리는 텔레비전 같았어요.아무래도 크기부터가 남다르기 때문에 그리고 사운드도 매우 풍부하게 흐릅니다.

욕심을 부리면 스피커도 되는군요블루투스에 연결을 해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질을 더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Bluetooth 접속기 제한은 5대까지 가능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를 이 TV와 호환하여 사용하는 응용이 있으며, 그리고 또한 크롬캐스트 내장 스펙 덕분에 휴대폰과의 미러링도 쉽게 가능합니다

기종은 물론 상관 없이 안드로이드 폰의 아이폰 화면 그대로를 이 TV에서 불러 TV를 마치 스마트폰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되게 참신하다고 느꼈어요

정말 성능을 퍼펙트하게 끝내주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그래서 아무 영상이나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감상하는 재미로 신세계가 펼쳐졌지요.

또한 선으로 연결시키는 HDMI 연결과 USB 연결도 지원하며, 이를 통해 게임기기까지 TV화면으로 불러와 좀 더 사실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질이 좋아서 이 TV에서 즐기는 게임은 정말 환상적이에요.해봐야 느낄 수 있는 기분이에요.이런 신선함은 정말 짜릿할 정도입니다

이 금액대에서 이런 TV를 만난 것은 정말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거실 TV에서 많이 쓰고 있고 안방에 있는 작은 사이즈도 나중에 이 브랜드에 이미 확정 예약입니다.

열심히 걸은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유용한 기능도 다양하고 그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텔레비전입니다.

이 퀄리티인 줄 몰랐는데 쓸수록 정말 멋진 상품입니다 80인치 TV정도의 인치로 구매를 고려한다면 제가 사본 이 포스픽 75인치 구글TV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osfic

위의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