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대패삼겹살 맛있습니다! 서귀포 흑돼지맛집 중문 그때의 그 가게

  • by

 

안녕하세요 강진입니다 ㅎㅎ 이번에 제주도 3박4일로 여행을 다녀왔어.염여행겸 친한언니 일을 도와주러 가서 밥보다는 카페 위주로 돌아다녔지만 다른건 몰라도 #서귀포 흑돼지집은 꼭 가려고 방문한곳이 #중문그때 그집입니다.
🙂 저희 숙소가 서귀포라서 #중문 맛집이 다가오는 것도 좋았어요!!

평일 7시경 방문한 #중문 흑돼지 맛집 넓은 주차장에 많은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했던 중문그때 그 집은 함덕점,세화점,시청점,중문점 4개 지점이 있다고 합니다~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상예로 181-28 매일 10시~23시(제1,제3주 수요일 휴무)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서귀포 흑돼지 가게에 우리가 들어갔을 때는 저녁 시간이라 손님들이 있는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위 사진은 밥먹고 올때 찍은 사진입니다.

각 좌석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고 고추샘 메뉴와 식혜, 셀카봉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었어요! 제주도에 4년만에 오는 거여서 흑돼지를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중문 맛집 되게 심쿵했잖아요~후후

사실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유명한데 알고 있는데 백돼지와 차이는 잘 몰랐는데 중국 그때 가게에 이렇게 다른 점이 적혀있더라고요.~제주산 흑돼지만 취급하는 곳답게 뭔가 자부심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어요!

중문 그때 그 가인들은 1번 세트 대패삼겹살 주문한 여자 2명 남자 1명 총 3명이기 때문에 세트 1회 맛보고 대패삼겹살 2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ㅎㅎ세트메뉴 주문시 김치찌개뚝배기 계란찜 소시지 왕새우 서비스 있습니다~!

점심 메뉴 리필 검정 돼지김치찌개가 있을 정도로 찌개가 맛있습니다.
~~점심에는 도민분들이 많이 오신대요 ㅎㅎ 저희는 중문맛집 세트메뉴 시키는 김에 맛볼 수 있었어요 🙂

서귀포 흑돼지집 반찬 의외로 많지만 기본적으로는 이렇게 준비해주시고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는 방식이였어요~

흑돼지는 사장님이 직접 구워다오 그래서 굉장히 유쾌하고 피곤했지만 에너지를 충전해온 기억이 납니다.
지점에 4개나 있는 만큼 서비스적인 면에서도 만족했습니다.

카페 순례에서 제대로 된 식사는 저녁식사가 처음이었기 때문에 군침이 돌았답니다.
정성~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 기다리기가 너무 힘듭니다.
ㅠㅠ빨리 먹고 싶었지?

고기가 있는 동안에 흑돼지찌개를 먼저 맛보았더라구요 ㅎㅎ 매콤해서 딱 제 입맛에 맞는 밥을 3명이서 나눠먹었어요!점심으로 이거 먹으러 올만하네요~

계란찜도 부드러우니까 굿! 아니, 저 계란찜 사진만 찍으려고 했는데 중문 그때 그 가게 사장님이 나도 찍어달라고 해서 한 컷 찍어줬어요.진짜 재밌어요.

같이 갔던 형이 흑돼지 고사리랑 구워먹는 게 친이라고 해서 셀프바에서 고사리를 가져왔어요~내가 좋아하는 기름도 듬뿍!

자,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를 맛봅시다!아무것도 없이 고기만 먹어도 맛있어요.돼지냄새가 전혀 안나고 정말 청국장 흑돼지 오겹살 특유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 ´ ; ω ; ` )

멜젓을 좋아하는 나는 멜젓을 듬뿍 찍어서 맛을 보고

파절이와 함께 싸서 먹다보니 600g 순수가 되어버렸습니다 모에용 ㅎㅎ 그래서 서귀포 흑돼지집 오겹살 2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기분 좋고 배부른데 더 먹고 싶어서 무리했어요 www

그는 중국 음식점에 갔다 라셀프바에서 고사리 가져와서 제대로 같이 구워드시면 돼요 고기랑 조합이 되게 좋네요 ㅎㅎ 난 앞으로 고사리를 볼 때마다 구워먹을거야.에~~

명이나물을 싸서 먹어도 배가 터지도록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세끼를 한끼에 한꺼번에 먹은 느낌이야 ㅎㅎ

소주도 한잔 하고 싶었는데 첫날이고 다음날 스케줄이 있어서 참았어요ㅠㅠ제주 소주 주문하면 동백배 하나 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배부르다 하면서 자꾸 추가한다 ㅎㅎㅎ 날치볶음밥 2인분도 추가했어요 맛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3입밖에 못먹었나봐요!것도 중문때 스태프분께서 직접 볶아주셨어요.

입구 쪽에 후식으로 식혜, 커피가 있습니다.
저기 식혜라 보자마자 따라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계산하는데 사장님 또 엄지 찍어달라고 하셨어 서귀포 흑돼지집 에너지 굉장하네.우리는 식혜 서비스를 현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세 개나 준 거 실신하는 거야? 사이좋게 한 병씩 나누어 마셨습니다 저는 다음날 마셨는데 깔끔하고 적당히 달아서 굿!

첫방문인데, 중문 맛집 첫방문인데, 잘 먹었습니다!제주산 흑돼지만 다뤄서 그런지 생선 냄새도 없어서 좋았대.

세트1번을 제외한 추가메뉴는 제돈으로 지불된것입니다 🙂 (같이간형이 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