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석촌동 잠실한솔 아파트 실거래가로 생각해 본 세상의 모습 ㅡ뇌피셜 .

  • by

>

잠실서울=잠실서울아파트의 실거래가 108500만원에서 123000만원까지 오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도매수 가격의 기준선은 역시 최근의 실거래가입니다.
최근 실거래 가격입니다.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를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이 베이스라인에서 움직입니다.
요즘 호가는 많이 오른 편입니다.
하지만 사는 사람들도 이 가격을 기준으로 움직입니다.
​​​

>

매물인 아파트 내부의 상태 보증금의 크기나 층향 수리 여부-확장 여부-입주 여부 갭의 크기, 한솔아파트 전세금의 경우 작게는 4억대에 많게는 7억대까지 잠실 한솔아파트 전세보증금이 다릅니다.
수리도 1억 정도 걸려오는 수리한 집도 있습니다.
물론 입주 초기부터 손대지 않은 집도 있습니다.
#잠실솔 33평형 실거래가

>

감정적 시세 국민은행 #케이비시의 실상을 직시해야만 부동산 투자에 성공합니다.
실거래 가격은 그 기준선입니다.

>

부동산 투자의 핵심, 결국 중심지로 이동하는 게 상책, 압구정동 현대대래팔? 레데팔?”아크로리버 파크는 평당 1억이 넘습니다.
” #1-2천 추가 수령을 기다릴 때, 중심지나 신축은 1~2억 늘어나죠. #반대로 1~2천 자르겠다고 버티다가 사다리가 끊어져 다시는 만만치 않은 매수세가 되기도 합니다.
결국엔 복 있는 사람만 팔든 사든 성공하더군요.내 것은 한 푼이라도 더 받으려고 허둥지둥 부동산 팔고, 부동산 매입에서는 내 것은 좀 깎아주고, 남의 것은 좀 더 주겠다는 심정으로 그런 마음으로 팔든 사든 기회를 잡아야 하는 것 같았어요.그렇지 않으면 결코 체결될 수 없었죠.좋은 기회를 놓치고 안아줄래?결국 못 산 거니? 그렇네요

>

1. 팔고 중심지로 이동하며, 2. 무주택자에게는 잠실서울이 중심지입니다.
단천만 건너면 20억대 중반의 엘리트라파도 20억대를 건너 헬리오시티로 건너간다 해도 20억대를 넘습니다.
사다리는 끊어지고 현자는 끊임없이 움직입니다.
나무처럼 한 곳에 머물면 부동산 투자는 실패인 것 같다.

>

잠실솔아파트 #잠실솔갭투자 저희의 부동산에는 항상 손님이 있습니다.
갭을 7억, 8억, 집도 보여주지 않고 돈을 모아서 살 수 있는 사람이 만만치 않아요.#갭투자헬리오시티, 소망부동산과 함께 434-3100

>

#부동산

>

오르든 내리든 시세가 있고 그 시세를 기준으로 플러스 마이너스 기회를 놓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파는 사람도 사는 사람도 결국 자기만 귀하다는 탐욕이 부르는 재앙입니다.
기회비용의 대가는 후회하게 됩니다.
그때 옮기면 그때 잡으면

>

#잠실 쏠아파트 실거래가=부동산 부유층은 부동산을 많이 지은 것 같네요. 생각과 행동이 복덕을 불러요.​

>

부동산 성공-실패, 결국 다 운명인가 봐요 오르든 내리든 필요한 것은 팔고, 필요한 것은 사고, 부동산 투자의 핵심은 중심지로 이동하는 것, 그 사다리마저 끊어집니다.
- 부동산 – 떨어져서 객관적으로 보면 착각과 환상의 앙상블입니다.
그래도 움직여야 성공합니다.
실상을 보고, 좋은 동료를 만나 효율적으로 매매해 나가길 바랍니다.
욕망과 탐욕을 견딜 수 없는 나무로 만들어요.자신이 좋고 다른 사람에 대해서는 나쁘며 잠실한 솔실 거래가를 기준으로 층 내부상태 입주 여부 전세금의 크기 등에 따라 시세 기준으로 플러스 마이너스 가격은 보이지 않는 손들이 결정됩니다.
공급·금리·규제심리-부동산매매 개인의 경우-착각과 망상의 앙상블입니다.
4-든 8-든 결국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놓친 것도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부동산 시세가 살아 움직이는 생물입니다.
실거래가를 기준으로 움직여야 현자입니다.
증권 10원의 차이로 평생 체결할 수 없어요.부동산도 그렇습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