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올리브, 천연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 [유럽 바디워시] 페라슈바르 마르세유 리퀴드 비누

  • by

 요즘 매일 밤 운동을 했더니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보통은 피부건조가 걱정되어 가을에는 물샤워를 하는 편인데 땀이 많이 나니까 바디워시를 써야하는 상황..!

피부가 너무 예민하고 아토피도 있어서 바디워시를 하나 고르는데도 인터넷으로 알아보게 되네요.

그 안에서 만난 천연 성분 식물성 비누!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펠라슈바르 마르세유 올리브 리퀴드 솝페라슈바르 www.ferachevalkorea.com

페라슈바리퀴드 비누는 올리브색을 띤 투명한 물비누입니다.

바디클렌저뿐만 아니라 세안, 샤워, 샴푸까지 한 번에 세안할 수 있는 멀티클린저라는 것!

캠핑 갈 때마다 샴푸, 린스, 바디샴푸, 클렌징 폼의 양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는 것도 귀찮은 일이었는데

앞으로는 이 제품 하나만 가지면 한번에 다 해결되니 정말 편할거에요.

올리브색…!

이 제품은 팜 오일, 방부제, 색소, 첨가제, 동물성 지방 등이 들어있지 않아 매우 온순한게 특징입니다.

알레르기를 일으킬 확률이 적고, 저 같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군요.

그리고 올리브 오일이 색깔에서 보이도록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촉촉함을 유지시켜줍니다.

세안부터 바디클렌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올인원 제품이라서 정말 편해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궁극의 촉촉함 때문인데,

지금까지 물 샤워를 고집했던 이유도 바디 클렌저로 샤워를 한 후 건조가 심했습니다.

이 제품은 최고급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을 제거해 촉촉함이 있습니다!

미세먼지, 황사다, 배기가스다 해서 바깥 공기가 너무 나쁜 요즘!

무엇보다 디테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피부에 자극을 주면 오히려 독이 될 겁니다.

펠라슈바르 마르세유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트러블을 방지해 줍니다.

그럼 목욕하고 제가 직접 써볼께요!
일단 색깔, 향, 텍스처를 체크해 봤는데 색깔은 올리브 오일 색깔과 똑같습니다 향은 올리브 향이 조금 있으면 기분 좋아요.

그리고 우리 오빠는 굉장히 얇은 편이에요.제가 기존에 쓰던 리퀴드 비누보다 훨씬 부드럽고 얇은 텍스처예요

샤워볼에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냅니다.

거품 진짜 풍부하죠?

제품을 많이 줄인 것도 아닌데 천연 성분이 이렇게 거품이 심해서 밑에 리퀴드 비누는 페라슈바루에 정착!

97% 천연성분의 식물성 비누에 프랑스 하이포알라제닉 테스트까지 통과한 페라슈바르 마르세유리 솝 올리브 저희 가족의 멀티 클렌저로 추천드려요!
!

#페라슈바루 #리퀴드소프올리브 #유럽바디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