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식단 :: 바디나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해결! .

바디나인과 함께하는 저칼로리식단다부진도시락과 함께라면 다이어트는 Easy~

>

친구들과 운동을 시작한 지 이제 3개월정도 되었는데 식단까지 관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한번도 식단관리는 해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하는게 편할까… 생각했고, 요새 다이어트 도시락이 참 잘 되어있다는 소리를 들어버림.​이왕이면 맛있는 거 먹으면서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다보니 알게된게 바디나인도시락.나는 도시락 6종과 큐브닭을 주문했다.

>

원래 가격은 36,000원인데 지금!
현재!
할인하고 있어서 23,900원!
6종에 23,900원이니까 1개당 약 3,983원이다.

증말 부담없는 가격~ 건강한 저칼로리식단을 한 끼 4,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

>

많은 다이어트 도시락 중, 다부진 도시락을 고르게 된 이유 첫 번째.도시락이 6종이라 매일매일 뭘 먹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다이어트하면 먹고 싶은 거 못 먹어서 스트레스 받는데, 이런 식단 고민하면서까지 스트레스 받고 싶지는 않았다.

ㅎ_ㅎ

>

퀴노아현미볶음밥+갈릭버터 닭가슴살과 표고연근우엉밥+할라피뇨 닭가슴살

>

곤드레나물밥+한입닭가슴살과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골드오믈렛

>

새우볶음밥+수비드닭가슴살과 랍스터볶음밥+참치오믈렛​이름에서 느껴지겠지만, 보통 다이어트도시락, 저칼로리식단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만큼 매력적인 메뉴들이다.

이거 진짜 다이어트 되나..?싶을 정도로. 아니 어떤 다이어트 도시락에 탄두리..갈릭버터…이런걸 넣어..?일단 먹기전부터 맛있을 것 같아서 설렘설렘.​▼ 다부진도시락 구경하러 가기http://bodynin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449&cate_no=164&display_group=1

>

처음 시작이니까 제일 맛있어보이는 걸로!
!
칼로리는 280kcal(평소에 한끼에 몇 칼로리 먹더라…)

>

다부진도시락으로 결정한 두 번째 이유. 도시락 100g당 133kcal라는 낮은 칼로리!
한 끼를 먹어도 280kcal더라. 탄두리에, 오믈렛에, 김치도 있는데 칼로리가 280kcal라니..!

>

평소 이런거 너무~ 좋아해서 잘 먹고 다녔는데…. 크로와상의 배신…. 100g당 448kcal..요…?

>

영양정보도 꼼꼼히 읽어봤다.

총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나트륨, 지방이 낮은게 참 좋음 : )

얼른 먹고 싶어서 호다닥 비닐뜯고 전자레인지행~

>

조리할 때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했고, 700W 기준 3분 30초를 데워주었다.

>

>

다이어트 도시락이고 저칼로리식단이니까 당연히 간이 싱겁고 그럴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일반 마트에서 파는 볶음밥 같은 느낌이었다.

다이어트용이라는걸 모르고 먹었으면 그냥 도시락이라고 생각했을 것 같다.

특히 내 입맛에는 오징어볶음이 너무 맛있었다.

양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

>

밥 뿐만 아니라 반찬들 간도 적당해서 좋았다.

뭐랄까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하면 간이 아예 없이 밍밍할 거라고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오..?!
하는 맛이었다.

그렇다고 간이 너무 세서 MSG맛!
!
!
이런건 아니었다.

건강과 맛을 둘 다 잡은건가..!
​양은 처음 눈으로 봤을 때는 좀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니까 꽤!
괜찮았다.

참고로 평소 밥먹을 때 양은 식당에서 밥 한공기 다 먹거나 두숟가락정도 남김….^^. 딱 맞는 양이어서 속이 부담스럽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다.

>

내가 몸짱이 될 ‘큐브닭’ 귀여운 이름.

>

큐브닭 치즈맛.​나는 평소 닭고기 먹을 때 퍽퍽한 걸 즈으응말 안좋아한다….. 아무리 치킨이어도 가슴살은 안먹는 사람이다.

근데 큐브닭은 고기가 부드러워서 닭가슴살이라는 생각이 안들었다.

참 신기…그리고 안에 치즈도 박혀 있어서 맛이 더 좋았당 : )입맛이 꽤 까다로운 내 동생도 맛있다고 좋아했다!
간단하게 먹기 편해서 가끔 간식이 너무 땡길 때,,!
위험할 때 먹기 참 좋다.

​※꿀팁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
아 생각해보니까 월남쌈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

>

이것도 칼로리는 280kcal. 볶음밥은 평범한 새우볶음밥맛이었다.

새우볶음밥은 워낙 자주 먹는 볶음밥 종류니까.수비드닭가슴살은 닭가슴살의 퍽퍽함이 있긴 했지만,, 일반 시중에서 파는 닭가슴살보다는 부드러운 편이었다.

분명히 다이어트 중인데 내가 퍽퍽살을 많이 못 먹는 관계로,,, 칠리소스를 찍어먹어버렸당 헤헤​포만감도 꽤 느껴졌는데, 아마 닭가슴살 덕분이 아닐까 싶다.

제일 좋았던 점은 아무래도 저칼로리식단이다 보니까 전체적으로 맛이 순한 편인데, 볶음김치가 있어서 입맛이 좀 돌았다.

​​▼ 요 영상은 와 김종국이 출연하는 빅픽처2 !
https://www.vlive.tv/video/70662

일단 조리가 간편해서 좋았다.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되니까. 배고픈데 요리까지 할라면 짜증나고 그러면 자꾸 인스턴트를 찾그든…그리고 영양정보도 적혀있어서 내가 어떤 영양소를 얼만큼 섭취하는건지 쉽게 정리할 수 있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할 때는 이런거 신경이 쓰이니까. 근데 맛있게 먹었는데 칼로리는 적으니까 왠지 안심도 되고​다이어트를 하면서 식단관리가 80%라고 그러던데 나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분들은 이렇게 관리하는 걸 추천!
확실히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질리지도 않고,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 : )​

>

실제 바디나인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식단관리 + 일주일에 6일 홈트 요렇게 관리하니까 많이 건강해진걸 느꼈다.

​​​​*해당 포스팅은 바디나인으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