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역 쌍용 에듀파크, 마석 아파트 정보 안내드립니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마석역에 있는 쌍용 에듀파크 아파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그럼 얼른 살펴보러 가실까요~?​

>

>

​총 1,375세대, 지하 1~2층, 지상 18~32층까지 이루어진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부지매입을 100% 완료함으로써 사업의 안정성을 보다 높여준 아파트로 현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분들이 내 집 마련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인 거 같습니다^^​

>

>

​창현지구 생활권으로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는 곳이에요.​은행, 마트, 병원뿐만 아니라 문화시설조차도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생활하시면도 큰 만족감을 얻으실 거예요.​또한 GTX-B노선 등의 교통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보니, 교통 환경이 자연스럽게 좋아지고 미래의 가치까지 높아지는 현상까지 볼 수 있습니다!

>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의 학교 위치는 항상 중요한 거 같습니다.

​ 하지만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던 창현초, 마석초가 있으며 중·고등학교까지 모두 인근에 위치하여 도보 5분이면 모든 학교를 갈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펜트하우스형 복층으로 여러분들이 더 넓은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공간 활용성에 확 트인 개방감까지는누리는,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를 알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

​테라스형으로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여유로운 느낌까지 더 해주고 있는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
​품격 있는 휴식 속에 조금 더 자연을 가까이 누리실 수 있는 기회, 여러분들이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마석역 쌍용 에듀파크”는 남양주시 창현지구 랜드마크로 경춘선 마석역 도보 7분 거리를 누릴 수 있는 역세권입니다.

단지 내에 원스톱 교육시스템이 실현되며, 자연체험장까지 조성될 예정입니다.

​또한 숲세권 아파트로 생태공원, 피트니스를 누리는 최상급 생활, 지금 당장 여러분들이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남양주아파트 #마석역 #마석역쌍용에듀파크 #쌍용에듀파크 #마석아파트 #창현지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