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스 시계줄 티쏘 PRC200 ­

>

>

>

>

>

>

>

>

>

>

티쏘 PRC200 시계줄 밴드(리오스 디버클 가죽줄 가죽밴드)(독일수입품 / MADE IN GERMANY)* 색상: 꼬냑 (브라운), 사이즈 19mm메탈을 끼고있는데 겨울이되어 가죽줄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은 prc200 이며 19mm 선택하였습니다.

처음엔 가죽줄을 싼것을 구매하려 하였으나한번살때 좋은걸 사자고 결심하여 검색을해보았는데 리오스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망설임 없이 구매하였습니다.

 처음 배송을 받고 이미지설명이 없어서처음에 당황했는데 v탭으로 빼고 끼우니엄청 간단했습니다.

메탈만 끼다보니 조금 어색하고 가죽이새거리 조금 빡빡했지만실물로 보니 메탈보다 가죽줄이 이쁜것같아서 만족합니다.

prc 200은 흰판이라서 가죽줄은브라운으로 했는데 매치가잘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검정색 가죽줄도사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다른분들이 후기 많이 올려서정품인것 100프로 믿을 수 있어서좋았습니다.

혹시나 가품을 걱정할 수 있지만그런 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제품배송은 1시에 바로 보내주셔서 다음날바로 배송이 완료되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설명서를 동봉해 주신다면 조금 더 쉽게장착하고 뺄 수있을것 같아서이부분 보완 부탁드립니다.

두께나 색깔 착용감이 너무 좋았고대부분 20mm인데 여기는19mm 구매할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구매할때도 이용하겠습니다.

너무나 만족하고 감사합니다.

http://storefarm.naver.com/onedaywatch/products/316863683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