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고기집 최고였던 곳 ­

지난주 친구들과 퇴근시간에 맞춰 입소문이 난 홍대 정육점에 다녀왔다.

흔한 메뉴라서 그다지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생각지도 못한 퀄리티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

업소명:홍익대학교돼지건네기남 홈페이지: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4013916/home연락처:051-747-8883주소:와라비지번:서울 마포구 서교동366-2영업시간:매일12:00~24:00

>

돈주는 남자들의 돈주남이었지만 홍대입구역에서는 9번 출구로 나가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24시까지였는데 단체로 예약하면 새벽 2시까지 추가 운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입소문이 났다고 하던데 그 때문인지 웨이팅이 꽤 될 뻔했어요. 기다리는 손님을 위해 센스있게 난로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

안으로 들어서자, 뭔가 정감 있는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았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

자리를 잡고 메뉴를 보는데 칠판에 써놓은게 꽤 인상적이더라구요.제주 연탄소벌의 근육을 주문했는데, 제주산인데 가격이 놀랄 정도로 좋은 수준이었어요.

>

주문이 끝나자 솥뚜껑과 같은 철판이 준비돼 가볍게 기본반찬이 준비됐다.

기본만으로도 꽉 찬 구성으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운 홍대 고깃집이었죠.

>

양념이 살짝 들어있어서 맛이 대히트를 친 밤찜이었어요. 맛을 한층 더 향상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

김치도 나왔는데 알맞게 구워져서 느끼함을 확실히 덜어주었어요.아삭아삭한 식감도 일품이고, 확실히 이런 반찬이 있어야 뭔가 더 많이 먹을 수 있거든요.

>

아삭아삭한 식감으로는 쌈다이도 하나 더 있었다.

새콤달콤한 맛이 풍미를 살리면서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들어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이었다.

>

매우 매력적이던 특제 소스로 검은색의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홍대 고깃집은 소질이 아닌 마약 소스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데, 여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 쉴 새 없이 무한히 먹게 됩니다.

>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밑반죽을 해서 준비해 주시는데 덕분에 더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처음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

깔려보니 그릴 자국만 딱 봐도 맛있을 것 같고 두께가 두툼한데 굽기가 쉬웠다.

나오자마자 침이 고이기 시작했대요.

>

목살과 오겹살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목살은 정말 스테이크 같은 두께가 장난 아니었어요.얼마나 많은 육즙이 들어가는지 궁금했다.

>

이것이 끊어질 것 같을 정도의 두께였지만, 확실히 깔려 나와 있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구워 가위도 용이했습니다.

비주얼에 침샘이 제대로 자극받아서 빨리 먹고 싶어졌어요.

>

이게 돼지고기의 단면이라니 너무 놀라운 비주얼!
제주산이라서 그런지 정말 누가 봐도 좋은 품질이라는걸 인정할 수 밖에 없었어요.

>

너무 두꺼워서 자르면서 구웠는데, 단면에 많은 육즙이 나와서 기대 만땅이었던 홍대 야키니쿠 가게였습니다.

맛있을 수밖에 없는 품질이었어요.

>

단계별로 구워줬는데 자르는 순간 감탄사가 나왔어요. 고깃집은 여기저기 많지만 이런 퀄리티의 고깃집은 별로 없다고 생각했다.

>

오겹살까지 잘라 주었는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았던 철판의 모습이었습니다.

고소한 냄새에 지글거리는 소리까지 오감이 모두 만족하는 곳이었습니다.

>

오층 대신 지방층이 적당히 골고루 들어 있어 구수한 맛을 기대했다.

밑반죽을 해서 이 정도였지 직접 구워먹었다면 이런 결과물이 나오지 않았을 거예요.

>

확실히 이런 비주얼이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고 빨리 구워 맛보고 싶은 생각 뿐이었습니다!

>

탔더니 눈이 더 즐거워졌어요.먼저 칠판 한가운데 마약소스 맛을 봤는데 짠맛이 중독성 갑자기 톡 쏘는 식감이 매력적이었다.

>

잎 채소도 준비되어 있고, 잎 채소도 여러 가지 넣어 싸서 먹었습니다.

한입에 이렇게 만족감이 큰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

가볍게 무침만 곁들여도 구수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 등의 매력을 한입에 맛볼 수 있는 홍대 고깃집이었죠. 고기 하나가 맛이 있으니 뭘 곁들여도 최상의 맛이네요.

>

목살도 정말 촉촉해서 놀랐어요.푸석푸석한 맛도 없었고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한 맛에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탔습니다.

>

밥하고 찌개하고 같이 먹었는데 된장찌개도 좋지만 매운 김치찌개하고 잘 어울리네.음식이 하나하나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단골 손님이 많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

마무리 냉면을 시켰는데 차가운 살얼음 한 잔의 수랭은 나오자마자 흡입하게 되면서 금세 없어졌어요. 쫄깃한 삼겹살이 그렇게 잘 어울리던데요?

>

비냉도 주문을 했습니다만, 양념이 딱딱하고 달짝지근해서 입에 꼭 감기는 맛이었습니다.

육수를 적당히 담아주셔서 다행입니다.

>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 정도였어요.메인 고기부터 시작해서 식사 메뉴까지 모두 만족한 홍대 고기집이었죠.두 종류를 함께 먹는 조합도 아주 잘 어울렸다.

>

술자리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단체예약을 하면 늦은 시간까지 영업시간을 연장해주기 때문에 더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조만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

Leave a Comment